"신규 범박동 적십자 봉사회 결성, 활약을 기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조언년) 범박동 봉사회 신규 결성식이 지난 9월 21일(목) 오후 4시 서부봉사관 강당에서 가졌다.
조미자 총무부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 경과보고, 봉사회기 수여, 봉사원배지 전달, 내빈 및 선배·후배봉사원 인사, 봉사원 서약, 선임증 수여, 선임봉사회 회장 인사, 격려사, 축사, 격려금 및 꽃다발 전달, 적십자 봉사원의 노래 제창, 축하 케이크 절단식, 기념촬영으로 진행됐다.
이날 결성식에는 김용상 사무처장, 홍순도 경기도협의회 회장과 부천지구협의회 역대회장, 단위봉사회장 및 봉사원이 참석했다.
결성식을 갖는 “부천 범박동봉사회는 박세연 초대 회장을 주축으로 부천시 범박동을 기반으로 하여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하여 봉사활동에 큰 뜻을 두고 2023년 9월 5일 창립총회를 개최하여 봉사회 회칙을 통과하여 임원을 선출하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의 회칙 승인과 임원 인준을 받아 2023년 9월 21일 결성식을 갖게 되었다고 김옥현 서부봉사관장의 범박동 봉사회 신규결성 경과보고와 적십자 봉사회가 지역사회에서 각종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듯이 앞으로 부천 범박동 봉사회도 부천지구협의회 봉사회로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활발히 봉사활동을 전개하길 기대한다” 라고 인삿말을 전했다.
박세연 범박동 봉사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범박동 봉사회가 도움과 희망을 줄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뿌듯하고 앞으로 사랑하는 봉사원과 함께 성실한 마음으로 희망나눔을 실천하여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범박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했다.
범박동 봉사회(회장 박세연)에 봉사회기 수여 및 봉사원 배지와 선임증을 전달하고 경기도협의회 홍순도회장은 꽃다발과 신규봉사회 결성지원금, 김용상 사무처장은 경기 여성봉사 특별자문위원회 지원금을 전달하고 떡 케이크 절단식과 기념촬영으로 결성식을 마쳤다.
첫댓글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조언년) 범박동봉사회 신규 결성식을
축하드리며 박세연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발전을 기원합니다. 봉사회 결성식 준비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영수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