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맞으신 분들 팔이나, 심지어 해외에서는 이마나 가슴에도 자석이 붙는 현상이 있는데요,
이 매그네틱 백신은 이미 1995년도에 개발되어 있었더군요.
(그들의 의도대로 만들고 배포하고 있지만, 그들의 목표대로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생물학과 전류전기의 만남은 우리가 생각하는 수준은 뛰어넘은 것 같습니다.
바이러스 크기의 트랜지스터 역시 발명되었다고 하니,
외부에서 인간안에 들어있는 스위치를 켜거나 끄는 것이 전혀 허무맹랑한 일이 아닌 듯 합니다.
(트랜지스터는 전류나 전압흐름을 조절하여 증폭하거나 스위치 역할을 하는 반도체 소자)
1. 다음 동영상은 닥터 피에르 길버트가 발표하는 짧은 영상입니다.
이미 1995년에 매그네틱 백신이 개발되었고, 르완다 학살때 사용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사람은 위키피디아에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Dr Pierre Gilbert 1995 Magnetic Vaccines (English Subtitles)
https://youtu.be/mav2dZqQOcE
Dr Pierre Gilbert in 1995: "In the biological destruction there are the organized tempests on the magnetic fields. What will follow is a contamination of the bloodstreams of mankind, creating intentional infections. This will be enforced via laws that will make vaccination mandatory. And these vaccines will make possible to control people. The vaccines will have liquid crystals that will become hosted in the brain cells, which will become micro-receivers of electromagnetic fields where waves of very low frequencies will be sent. And through these low frequency waves people will be unable to think, you’ll be turned into a zombie. Don’t think of this as a hypothesis. This has been done. Think of Rwanda"
닥터 피에르 길버트 (1995년) : 생물학적인 파괴에는 전자기장영역에 조직화된 폭풍이 있습니다. 뒤따라 올 것은 인류의 혈류의 오염으로 의도적인 감염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는 백신접종을 의무화하는 법을 통해 시행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백신들은 사람들을 통제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 백신들은 액체 크리스탈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두뇌세포에 있어서 호스트(주인)가 될 것입니다. 이 액체 크리스탈은 전자기장영역의 초미세 수용체가 될 것인데, 그곳에서 아주 낮은 주파수의 파장이 보내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 낮은 주파수의 파장들을 통해 인간들은 생각을 할 수 없을 것이고, 좀비로 변할 것입니다.이것을 가설로 생각하지 마세요. 이것은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르완다를 생각해보세요.
(네이버사전에서 르완다를 찾자마자 바로나오네요.)
Rwanda Genocide
르완다대학살, 1994년 발생한 르완다의 후투족과 투치족 간의 종족 전쟁
1994년 4월 르완다에서 후투족 출신 쥐베날 하비야리마나 대통령이 전용기 격추 사고로 숨지자, 인구의 85%를 차지하는 후투족 강경파가 100여 일 동안 인구의 14%인 투치족과 후투족 온건파 등 전체 인구의 10%에 달하는 80만 명 이상을 학살한 사건이다. 과거 소수의 투치족이 다수의 토착부족인 후투족을 지배해오던 두 종족 간의 갈등은 1916년부터 벨기에가 르완다를 식민통치하던 시절 투치족을 우대하고 후투족을 홀대하는 종족차별정책을 펴면서 비롯됐다. 그 결과 1959년 정권을 잡은 투치족의 한 부족이 후투족 지도자들을 살해하자 후투족이 반란을 일으키는 등 1962년 르완다가 독립한 후에도 종족 갈등은 계속됐다. 반란을 일으킨 후투족을 피해 투치족 생존자들은 우간다로 망명하였고, 이후 1990년 이들이 르완다애국전선(RPF)을 결성하여 다시 르완다로 돌아오면서 다시 내전이 시작됐다. 르완다대학살은 1994년 7월 투치족의 '르완다 애국전선'이 수도 키갈리를 점령하면서 종료됐다. 이후 내전이 끝나고, 종족 간 화해를 이루면서 정국이 안정된 르완다는 경제적으로도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
2.
<바이러스 크기의 트랜지스터 발명> (2011년 1월-2월 하바드 매거진)
https://www.harvardmagazine.com/2011/01/virus-sized-transistors
<Virus-Sized Transistors >
<바이러스 크기의 트랜지스터들>
Hyman professor of chemistry Charles Lieber has created a transistor so small it can be used to penetrate cell membranes and probe their interiors, without disrupting function. The transistor (yellow) sits near the bend in a hairpin-shaped, lipid-coated silicon nanowire. Its scale is similar to that of intra-cellular structures such as organelles (pink and blue orbs) and actin filaments (pink strand).
B.Tian and C.M. Lieber, Harvard University
화학의 하이먼 교수인 찰스 리버는 트랜지스터를 너무 작게 만들어 세포막을 뚫고 내부로 들어가 기능을 방해하지 않고 탐사할 수 있게 했다. 트랜지스터(노란색)는 머리핀 모양의 지질 코팅 실리콘 나노와이어로 구부러진 곳에 위치합니다. 오가넬(pink and blue orbs)이나 액틴 필라멘트(pink strand)와 같은 세포 내 구조물과 비슷하다.
B.Tian과 C.M. 리버, 하버드 대학교
면역 세포에 신호를 보내 박테리아 또는 암과 싸우는 항체를 생성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 이러한 가상의 가능성은 이제 바이러스 크기의 생체 적합성 트랜지스터 개발로 현실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Hyman 화학 교수 인 Charles Lieber와 그의 동료들은 나노 와이어를 사용하여 매우 작은 트랜지스터를 만들어 세포 내 기계를 방해하지 않고 세포에 들어가서 조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나노 스케일 반도체 스위치는 개별 셀과 양방향 통신을 가능하게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Lieber는 지난 10 년 동안 소형 전자 장치를 만들 수있는 나노 스케일 부품의 설계 및 합성에 대해 연구 해 왔습니다 ( “액체 컴퓨팅” , 2001 년 11 월 -12 월, 20 페이지 참조). 나노 크기의 장치가 실제로 살아있는 유기체와 통신 할 수있는 생물학적 인터페이스를 고안하는 것은 처음부터 명백한 목표 였지만 까다로 웠습니다. 가장 단순한 문제는 평평한 평면 (컴퓨터 칩의 표면을 생각해보십시오)에 구성된 트랜지스터를 3 차원 물체에 삽입하는 것이 었습니다. 크기가 10 미크론 정도 인 셀입니다. 트랜지스터는 전자가 흐르는 소스 와이어와 전자가 방출되는 드레인 와이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셀을 뚫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Lieber는 핵심은 트랜지스터가 팁 근처에있는 "V"또는 헤어핀 구성을 만들기 위해 선형 와이어에 두 개의 120도 굽힘을 도입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라고 Lieber는 말합니다. 전체 구조를 생성 된 표면에서 제거하는 것이 더 쉬웠습니다. Lieber는 나노 와이어 프로브를 한 쌍의 바이메탈 층상 인터커넥트와 통합했습니다. 온도가 변하면 하나의 금속이 다른 금속보다 더 많이 팽창하거나 수축하여 팽창을 수용하기 위해 온도 조절기를 반대쪽으로 구부리면서 서로 다른 속도로 팽창하는 두 가지 다른 금속의 결합 된 스트립이 수년 동안 온도 조절 장치에 사용되었습니다. Lieber는이 원리를 사용하여 트랜지스터가 생성 된 평평한 평면에서 트랜지스터를 들어 올렸습니다.
그러나 그가 마침내 작은 장치를 설계하여 세포에 삽입하려고 시도했을 때 운이 없었습니다. 그는 세포막을 파괴 할만큼 세게 눌러 세포를 "아주 빨리"죽였다고보고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팀이 헤어핀 나노 와이어를 지방 지질층 (동일한 물질 세포막으로 구성됨)으로 코팅했을 때,이 장치는 막 융합을 통해 세포로 쉽게 끌어 당겨 졌는데, 이는 세포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삼키는 데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과정입니다. 이 혁신은 중요하다고 Lieber는 설명합니다. 인간이 만든 구조가 바이러스 나 박테리아만큼 작을 때 생물학적 구조가하는 방식대로 행동 할 수 있음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이 장치의 테스트는 예를 들어 뉴런, 심장 세포 및 근육 섬유 내의 활동을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단일 세포 내에서 두 개의 별개 신호를 동시에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에너지를 생성하고, 단백질을 접고, 당을 처리하고, 기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는 세포 내의 기능 단위. (이러한 프로세스가 작동을 멈 추면 고장으로 인해 당뇨병, 심장병 또는 Tay-Sachs와 같은 질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트랜지스터가 전압 펄스를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젠가 이러한 장치는 하이브리드 생물학적 디지털 계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또는 파킨슨 병 환자를위한 뇌 심부 자극 또는 소유자에게 부착되는 지점에서 정보 처리가 필요한 보철물을위한 인터페이스 역할을합니다.
Lieber는“디지털 전자 제품은 매우 강력해서 일상 생활을 지배합니다. "축소하면 디지털 시스템과 생활 시스템의 차이가 희미 해져서 사람들이 꿈꿔 왔던 공상 과학 소설처럼 들리는 일을 할 기회가 생깁니다."
------------------------------------
바이러스 크기의 트랜지스터는 세포속에 들어가 양방향통신이 가능하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그렇다면 나의 건강정보가 한 곳으로 수집될 수도 있고(업로드),
반대로 중앙에서 나의 몸속의 트랜지스터에게 어떤 신호를 보낼수도 있을(다운로드)듯 합니다.
매트릭스 영화에서 네오가 쿵푸의 기술을 다운로드받아 실제 무술을 잘 할 수 있다면,
다른 나쁜 것도 우리가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는 얘기겠죠.
작년영상에서 닥터 캐리 마데이가 우리에게 알려주었던 부분이었죠.
기술이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므로, 닥터 캐리 마데이처럼 윤리적인 과학자들 그리고 윤리적인 정치인들, 윤리적인 기업가들이 많아져야 이 기술들을 인간에게 이로운 쪽으로만 쓸 수 있을 듯 합니다.
지금의 기사님과 트럼프의 작전이 반드시 성공하고 카발의 뿌리를 뽑는 것이
앞으로 지구행성의 살 길 인 듯 싶습니다.
뒤에서 보이지 않게 작전에 참여하고 있는 수많은 군인들과 우주군,
인류대각성 작전에 참여하고 계신 모든 화이트햇들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파킨스 등 난치성질환에 유용하게 사용된다치더라도 한번 몸에 들어간 나노입자는 배출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이런 나노분자,나노생물등 떠나 인간몸에 적용해야 하나?생각이듭니다 메드베드가. 곧 나올텐데 메드베드로 치유하면 될것이고,나노는 산업체분야에서만 사용하는게 맞지않을까요?
이번 백신 나노칩은 슬픈현실입니다
과학자들의 연구가 항상 신중하고 조심스러워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인들은 주로 좋은 쪽으로 해석하는데 반해 카발같은 무리들은 악용할 생각만 하니까요.
캠트레일이나 코비드 백신 아니어도 다른 백신에도 나노입자넣었을 것이고, 유통하는 육류에도 넣은 것 같던데, 우리를 도와주는 아눈나키 기술중에 나노입자 추출법이 있으면 합니다.
내용이 부정적이라 고민했는데 동시성숫자를 연이어봐서 글 올리라는 신호로 생각하고 올렸어요.
@버드나무 네 ㅎㅎ
감사합니다. 1995년도의 귀한 자료를 다시 볼수 있어 유용했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인체에 들어간 나노입자는 놔두고 그 나노입자들이 활성화 안되게 하는 방법으로 가지 않을까 해요
저두 그 생각을 했어요. 추출법이 없으면 그게 최선일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ᆢ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원을 켜는게 있으면 끄는게 있고 질병이 있으면 치료법이 있듯이 반듯이 상극이 있는데 그 대부분 방법이 자연에서 오는게 많더군요… 항상 멀리서 찾아서 문제인거 같아요…ㅜ
자료 감사합니다^^
네 나노입자를 무력화시킬 방법이 꼭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mRNA방식의 백신을 경계하는 이유입니다.
언론에서는 국민들이 이 방식의 백신을 주입받도록 유도하고 있기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