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_죽어도_못_보내.swf
(죽어도 못보내는 양팀 두 선수를 위해서 이 음악을 선곡했습니다)
경남FC vs 대구FC
현대 오일뱅크 K리그 2011 28라운드
장소 : 창원 축구센터
일시 : 2011년 10월 16일
킥오프 : 17:00
중계 :
시작해볼까요?
<이미지출처 : 대구FC 홈페이지>
갈 길 바쁜 경남 잡으러 대구가 갑니다!!
6강의 마지막 희망을 이어가는 경남을 잡으러 고춧가루 부대 대구가 원정을 떠납니다.
이번경기는 두 팀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입니다.
경남은 6강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남은 세 경기에서 모두 승점을 따야하는 상황입니다. 6강 경쟁상대인 울산, 제주 등의 경기결과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6강을 위해서는 상당히 중요한 경기가 되겠습니다.대구는 6강과는 거리가 멀어졌습니다. 하지만 시즌 목표인 10승을 채우기 위해서는 두 경기가 남았습니다. 목표했던 10승을 채우고 한자리 순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대구에게도 중요한 경기입니다.
경남에서 대구로 이적해온 박준혁, 이지남, 김유성 선수의 출전여부도 상당히 기대됩니다.
지난라운드, 두 팀은 어땠나요?
<이미지출처 : 경남FC 홈페이지>
경남은 부산원정을 떠났습니다.
전반 16분 조르단선수의 크로스에 이은 호니선수의 문전 슈팅이 골로 이어졌습니다. 호니선수는 K리그 데뷔골을 기록하였습니다. 경기는 0:1로 경남이 승리했습니다..
부산은 실점 이후에 총공세를 펼쳤지만 결정력이 아쉬웠습니다. 경남은 후반 43분 강승조선수가 경고누적으로 퇴장 당해 수적 열세의 상황에 처했으나 무실점을 잘 지켜냈습니다.
<이미지출처 : 대구FC 홈페이지>
대구는 광주를 불러들여 2년 만에 대구스타디움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전반에 2실점을 하고 경기는 루즈했습니다. 후반에 유경렬선수가 만회골을 기록했지만 1:2로 대구가 패하였습니다. 대구는 24개의 슈팅을 기록했지만 그중에 한 개의 슈팅만이 골로 연결되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발목을 잡았던 결정력문제에 또 다시 한번 발목을 잡혔습니다.
어떤 경기가 인상적이였나요?
<이미지출처 : 대구FC 홈페이지>
대구는 4월 9일 오후 5시 대구시민운동장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5라운드에서 경남을 2:1로 꺾었습니다.
대구는 전반 29분 안재훈선수의 롱패스를 이어받은 김현성선수가 김병지 선수와의 1대1상황에서 골키퍼의 머리를 넘기는 재치 넘치는 슛으로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전반39분 경남의 안현식선수가 퇴장을 당하면서 분위기는 완전히 대구로 넘어오는 듯했지만 후반16분 박종진선수의 경고 누적 퇴장, 후반39분 박재홍선수가 미심쩍은 패널티킥을 얻어내 윤빛가람선수의 동점골로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대구는 끝까지 집중력을 보이면서 경기 종료 직전에 극적으로 얻어낸 패널티 킥을 송창호 선수가 멋지게 성공시켜 대구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프리뷰어님!! 선발 예상 해주세요 +
관전포인트
- 경남은 최근 2경기 연속 무패 중입니다. (1승 1무)
- 경남은 최근 홈에서 3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1무 2패)
- 강승조 선수는 경고누적으로 이번경기에 결장합니다.
- 대구 최근 대 경남전 10경기 연속 무승 (1무 9패) 이후 지난 4/9 승리
- 대구는 최근 원정에서 4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무 2패)
- 김현성 선수는 이번시즌 개일 통산 10득점까지
역대 통산 전적은(홈팀 경남기준) 10승 1무 2패로 경남이 압도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말!말!말!
“잃어버린 자신감을 회복했다. 남은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경남 최진한 감독)
“역대전적은 기록에 불과하다. 또 한번 승리해 시즌 목표인 10승에 한 발 더 다가가겠다.” (대구 이영진 감독)
주목할 만한 선수는 누구인가요?
나는야 소녀들의 대통령!!
<이미지출처 : 경남FC 홈페이지/대구FC 홈페이지>
이번경기 주목할 만한 선수를 선정하는데 사심을 한 큰술(아니... 한가득?!) 보탰습니다. K리그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현재 소녀들의 대통령 윤빛가람 선수와 그 뒤를 이을 차세대 소녀들의 대통령 김현성 선수!!
<상단 이미지출처 : 경남FC 홈페이지/ 하단 이미지 출처 : 대구FC 홈페이지>
이 두 선수는 베이비 페이스를 소유하고 있지만 신체(?!)는 베이비가 아닙니다잉(저 변태 아니에요...ㅠ)
남자분들이 베이글녀 좋아하는거랑 같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휴식기 동안 A대표팀에 합류해 있었지만 11일 UAE전에 뛰지 않아 체력을 비축한 윤빛가람선수, 최근들어 조금 주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여전히 대구의 원톱으로써 자리를 잘 지키고 있고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하는 모습의 김현성선수!!
이번경기 이 두 선수의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예상스코어
1:1 무승부
지난경기에서 무서운 모습을 보여준 경남이 이번경기에서도 호락호락 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역대 전적으로도 충분히 알 수 있듯이 경남은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대구 또한 고춧가루를 뿌리면서 만만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줄 것 입니다.
끝났습니다^^
항상 이미지 준비해주시는 서리의 여왕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배경음악 협찬해주신 강원★No.14.권순형님 감사합니다.
항상 큰 도움 주시고 많은 조언 해주시는 저의 스승님 서울★뉴타입님 감사합니다.
Footballtainment:: 님 수시합격 축하드립니다.
다음시즌에 대구놀러오시면 님의 맥주는 무조건 제가 다 책임지겠습니다(진심!!)
이번시즌 마지막 단독 프리뷰라서 이것저것 구상은 많이 했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이번프리뷰는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습니다ㅠ
혹시 부족한 점이나 수정할 점이 있다면 댓글 또는 트위터(@kmk5294)를 이용해주세요ㅋ
제대로 준비하지 못한 프리뷰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잘 봤어요. 요즘 대구 주닝요와 끼리노는 왜 안 나옴?
주닝요선수는 경쟁에서 밀린듯 하구요 끼리노선수는 지난달에 무릎부상을 당했는데 아직 회복지 제대로 되지 않았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