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기님..간만에 꿈을 올리게 되었네요.. 수표를 잃어버리는꿈인데..전처럼 장황하게 생각이 안나고 생각나는부분만 올립니다..
어느 사무실인것같은데..제가 그 사무실에 주인인것같아요..그런데 제가 어디 외출하려고 수표를 아무도 모르는곳에 감추어놓고 나갔다 온것같은데..들어와보니..제가 외출한사이에 사무실이 이사를 한거 같아요..들어와보니...제 사무실이 아니네요..그런데 갑자기 외출할때 숨겨놨던 수표 생각이 번득 나는거에요..제 책상을 막 이리저리 뒤지고 그러는데..중요한건 제가 그 수표를 어디다 뒀는지 생각이 안나는겁니다..책상안쪽으로 쑥 들이밀어진 의자를 꺼집내어보니..그 의자위에 수표를 넣어두웠던것같은데..은행(농협)로고가 박혀있는 빈봉투와 제가 젤로 좋아하는 과자(아이비- 설탕이 안들어간 단맛없는 과자)가 세묶음이 놓여져있어요..제가 그 수표를 봉투에서 꺼내 다른곳에 감추워둔것 같기도하고..아니면 정말 누가 사무실을 옮길때 수표를 발견하고 가져간것 같기도 하고..도데체 수표의 행방을 모르겠는거에요..곰곰생각해보니..제가 다른곳에 안전하게 둔답시고 둔것같은데..생각이 날듯말듯합니다..꿈에서수표의 액수가 자그만치.1억 2천만원인데요..천만원권 12장 인게 생각이 나요..수표를 어디다 뒀을까 생각이 날듯말듯하다가 잠에서 깻습니다..
이꿈이 혹시 금전적 손실을 크게 보는 그런 꿈이에요 지기님?
액수도 만만챤고 수표 꿈은 어떤의미인지 모르겠네요..돈하고 똑같은 상징물인지..그 수표 제가 숨길때 아주 빳빳한종이였거든요..그 많은 액수를 잃어버린걸 보면 별로 좋은꿈은 아닌것 같은데..금전적으로 조심하라는 꿈인지..돈나갈일이 갑자기 생긴다는꿈인지.. 에휴~아뭏튼 손실을 보는꿈이 맞지요?
첫댓글 꿈이 길다고 어떤 의미가 있고 짧다고 의미가 없고 하는것은 아닙니다
꿈에도 들러리로 출현하는 장면도 있고 악세사리로 더 붙이도 있습니다
선명하게 크로즈업 되어 보이는 꿈만 올리면 되는것 입니다
님의 이꿈도 좋은 꿈으로 보이지는 않는데 님의 꿈이야기를 읽어 보니까
그렇게 의미 있는 꿈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큰 돈을 잃어버렸다고 해도 제가 볼때ㅡㄴ 님이 신경쓰지 않해도
될 꿈으로 보여요 그냥 잊어 버려도 됩니다
아깝지 않은 꿈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