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421/000699889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전속계약 분쟁 사태를 다룬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와 관련해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 측이 직접 반박에 나섰다.
전홍준 대표의 최측근은 20일 오전 뉴스1과 전화 통화에서 '그알'과 관련해 "(소속사의) 내부 고발자란 분의 실루엣을 봤는데 전 대표를 포함해 어트랙트 측에선 누군지 모르겠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 측근은 월말 평가와 관련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 선발 등과 관련한 월말 평가는 2020년 3월부터 2022년 4월까지 최소 두 달에 한 번, 총 15회 이상 열렸는데 전홍준 대표는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참석했다"라며 "'그알' 측이 이 부분을 크로스 체크만 했어도 쉽게 파악했을 것"이라고 '그알' 방송에 아쉬움을 나타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전홍준 대표의 인터뷰가 담기지 않았는데, 전 대표가 '그알' 측과 직접 인터뷰하지 이유는 피프티 피프티 분쟁 건에 대한 재판이 현재 진행 중이기 때문에 행여 자신이 방송에서 한 말이 재판에 영향을 줄 수도 있어 신중을 기하는 차원에서 인터뷰를 안 한 것"이라며 "재판이 마무리되면 어느 매체, 어느 누구와도 인터뷰를 할 계획을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알 대국민 사과문 올려야할 듯 ㅎ..
첫댓글 그알 왜저래요??
여기에 블핑이랑 비교한 영국 순위 5위 아니라 그러고 음식 버린것도 더기버스 측이라 그러고 취재 내용 축소라고 밝힌 관계자도 있고 이게 조작방송이 아님 뭐예요 이럼 앞으로 그알을 어케 믿어요ㅋㅋ
피프티 측의 주장만 있고 증거는 하나도 안나오더라구요? 부모들 주장 나온 후에 '이제 증거 자료 나올 타이밍이네 '하고 있는데 갑자기 손편지 낭독하더니 끝나버려서 어이없었어요. 이거를 지금 믿으라는건가? 싶은..
솔직히 그알이 정계 화재 돌리는 용도로 쓰이는 경우 많았어서 그알을 믿진 않았지만, 이 정도일 줄은...ㅋㅋㅋ
그알 보면서 참 오랜만에
제작진 뭐하냐 싶고
대본을 읽고 있는 진행자는 이거 뭐 이해는 하고 읽고 있는건가 싶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