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넷에서 이 분이 이렇게 건의를 했습니다.
오정현 담임목사님이 복귀하실 때 본당 마당에 침범하지 못하게 하고 서초 예배당으로 보내버리자고...
이제는 마당을 불법 점령했고 지금의 예배당은 자기들꺼라는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얼마전 사*넷은 사랑의교회 로고를 무단 사용한 홈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이것은 범죄행위입니다)
조만간 사랑의교회가 자기들꺼란 주장을 펼칠 것이 분명합니다.
교회 건축 반대를 했지만 준공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고 이제 본당이라도 억지를 부려서 확보해보자는 생각인 것 같습니다.
그들이 기도하고 예배하는 것은 절대 말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당에서만큼은 안됩니다.
교회와 당회에서는 교회를 분열시키려는 사*넷을 몰아내고 SGMC에도 발을 들여놓게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첫댓글 로고 도용은 인격권 침해로 손해배상청구가 가능합니다.
당을 짓고 나가는 것이 '회복을 위한' 방법인가요?
창피한줄 알면 '회복'이란 단어 쓰지 마세요
처음부터 그들(수뇌부)의 목적은 이것이었을겁니다. 강남성전
그것을 위한 포석을 이토록 긴 시간 하셨네요
이제 본색을 드러내셨으니 하나님의 일하심도 드러나겠지요 기대하고 준비해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대들과 함께 하시기엔 방법이 불의했습니다. (목적은 옳다고 믿으실테니 말해봐야 소용없을 것이구요)
이제 어쩔 수 없으니 정말 말도 안되는 행동에 대꾸의 가치도 못 느낍니다. 울 교회가 자기들 것인가요? 무슨 자격으로? 무슨 권리로? 막 가자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 요즘엔 헌금도 안 낸다고 하던데..
'처음부터 그들(수뇌부)의 목적은 이것이었을겁니다. 강남성전' ...... 그렇지요.... ㅠ.ㅠ
김ㄷㅈ, 황ㅇㄱ, 권ㅇㅈ,고ㅈㅎ,옥ㅅㅎ 씨 집앞에서 20번 모임을 갖고 그 집이 제꺼라고 달래볼까요? 처음일이 시작되기 전부터 보이지 않은 곳에서 미리 다 계획을 세우고 일을 터트린 그들의 교묘함이 이제 곧 적나라하게 온세상에 공개될 것입니다. 어두운곳에서 일을 꾸며도 하나님께서는 인본주의자들의 모든 궤계를 하나님의 방법으로 깨트리실 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