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을 빈라덴 저질렀다 거나 또는 음모론이라 생각하지 마시라. 키신저와 글로벌리스트들이 저지른 범죄를 지정하는 수 많은 증거가 있음. Globalist (국제 코민테른: 키신저, 오바마, 힐러리, 아슈케나짐 유태인, 중공 등등)이며 미국정부의 척수에 박혀 있는 그림자 정부(Deep State)의 미국 두목인 키신저, 조지 부시등이 911 사건을 일으킨 것이다. 911의 최초 원인은 시아파 맹주인 이란과 "이라크-이란 전쟁"을 치른 후세인이 전쟁 보상으로 쿠웨이트를 요구했는데 미국의 답이 없자 Yes로 착각해서 쿠웨이트 침공하였다. 미국에게 1차 이라크 전쟁에서 엄청난 피해를 입었고 열을 받은 후세인이 이것에 분노하여 기축통화 달러로 석유대금을 결제를 거부하고 다른 화폐 지불을 요구하였고 아프리카 동맹을 통해 새로운 석유 결제 화폐 specie (정화: 금 돈)를 주창한 리비아 가다피를 제거함과 동시에 빌딩 9에 저장하고 있던 대량의 금을 절도하여 NESARA, GESARA를 중단시킨 것이 911 테러인 것이었다. 달러 패권이 이들 글로벌리스트의 가장 큰 무기인데 이것에 도전하니 후세인, 가다피를 살해한 것이다. 911 테러 발발과 동시에 애국법 (Patriot Act)을 통과 시켜 미국인 전체에 대한 무한대의 도청 감시 (빅브라더 사회). 911 테러 직전까지 무역센터 관리 회사의 대표가 조지 부시 동생 젭 부시였다.
911이 자작극 이라는 증거
① 테러리스트의 여권 10개를 충돌 현장에서 수집했다고 하면서 블랙박스는 녹아서 없어졌다고 함.
② 새와 충돌하면 파손되는 알루미늄 비행기 동체는 절대로 강철 외벽을 뚫고 들어갈 수 없다.
③ 백만 번 양보해서 무역센터 빌딩 1, 2는 비행기 충돌 및 화제로 붕괴되었다고 치더라도 비행기가 충돌하지 않은 빌딩 7도 똑같이 건물 폭파 철거 (Controlled Demolition)하듯이 붕괴되었다.
④ 소형 비행기 연료는 AVGAS
(가솔린)으로 폭발할 수 있지만 대형 여객기 연료는 Jet-A1 (Kerosene 등유)이며 발화시 500C가 넘지 않고 압축 연소하지 않으면 절대 폭발하지 않음. 건물내부의 가구, 서류가 소각되더라도 800C 넘지 않음. 무역센터의 콘크리트 건물 기둥인 강철이 휘거나 녹으려면 1800C 고온이 필요함.
⑤ 또한 건물의 core인 엘리베이터 통로(elevator shaft)는 이중 강화되어 있는데 흔적도 없이 사라짐.
⑥ 건물 붕괴 전에 각층 마다 폭파 섬광이 보임. 즉, 강철 기둥 연결부위를 nano-aluminium-thermite (군용 용접봉)로 미리 절단한 후 911 당일에 폭파 시켰다. 그래서 건물이 자체 무게 때문에 위에서부터 차례로 내부 붕괴됨. 어떤 강력한 열원으로 건물을 폭파 시켰는지는 밝혀 내야 한다.
⑦ 사고 직후 강철 잔해를 대충 조사한 후 전부 중국으로 폐철로 수출해서 증거 인멸.
⑧ 로비에서 폭발이 먼저 시작되었다는 증인
⑩ 폭파 현장에는 철이 녹아서 용암 처럼 흘러 내림
⑪ 이 밖의 증거는 엄청 많이 있음.
빈라덴은 CIA의 꼭두각시, 탈레반은 “아프칸 - 구소련 전쟁”을 기획한 지미 카트의 안보보좌관 폴란드계 유대인 브레진스키가 구소련 힘을 빼기 위해 키운 이슬람 용병이고 일 뿐이다.
서마이트
https://www.youtube.com/watch?v=5uxsFglz2ig
비행기 충돌이 없었던 빌딩 7 붕괴
https://www.youtube.com/watch?v=7ZiMG84hws0
펜타곤 비행기 공격 (비행기가 없다)
https://www.youtube.com/watch?v=0SL2PzzOiF8&t=98s
펜실바니아 비행기 추락 장소
https://www.youtube.com/watch?v=gMA7Wse9sSc&t=173s
911사태의 진실을 알고 있는 트럼프 비디오 1
https://youtu.be/eVo5mX80ZM4
911사태의 진실을 알고 있는 트럼프 비디오 2
https://youtu.be/G24aDi2edy4
첫댓글
자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9.11을 생각 하게 하네요....
이건 진작에 알고 있었어요. 악마 새끼들.
지하에 금이 80조인가 정도 된다고 들었네요. 거의 다 꿀꺽했죠.
한숨만 나오네요~
관심있게 연구했던 사람들은 다 알고 있습니다.
치밀하게 준비된 폭파공법으로 해체되었다는 사실을요.
미 펜타곤 건물에는 순항 미사일을 발사하였고 미 국회의사당 건물은 스텔스기로 타격하려고 하였는데 신비한 자에 의해 좌절되었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의 내용중 나옵니다.
https://blog.naver.com/ds5sft/221951146030
사악한 계획중 하나는 신비한 자에게 좌절되었다.
"Aurora Aircraft"(스텔스기)은 네바다의 Area51 지역에서 이륙하여 펜실베이니아를 향해 마하 6으로 비행하여 미 국회 의사당 건물을 타격하려는 비행기를 날려버렸다.
911은 네세라를 시행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벌인 만행입니다.(네세라 9월11일 발표예정)
https://blog.naver.com/ds5sft/221966423519
스텔스폭격기 명칭이 신비한자 인가요?
@갈망 스텔스가 사악한 계획을 날려버린거네요~
@갈망 카페에 자주 소개되는 스텔스기인데 명칭은 미국의 스텔스 '밤어 B1 SPIRIT 비원 스피리트' 인것 같아요
자료ᆢ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