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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시피에 있는 NASA의 스테니스 우주 센터의 팀은 3월 18일 뜨거운 화재 테스트 후 4월 19일 B-2 테스트 스탠드에서 우주 발사 시스템 코어 스테이지를 호이스트합니다. 신용: NASA
미시시피 주 스테니스 우주 센터의 팀은 이번 주 초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로 운반하기 위해 시험 스탠드에서 NASA 최초의 우주 발사 시스템 중형 로켓의 핵심을 제거했으며, 이 곳에서 로켓 스테이지는 달 주변의 시험 비행을 위한 최종 준비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NASA 매니저들은 여전히 연말까지 파일럿되지 않은 오리온 승무원 캡슐로 첫 번째 우주 발사 시스템 테스트 비행을 시작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NASA의 연기 관리자인 스티브 저치크(Steve Jurczyk)는 이번 주 초 스페이스플라이트에게 아르테미스 1로 알려진 임무가 모든 최종 준비가 완벽하게 진행되면 10월 말에 발사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새로운 로켓의 경우는 거의 없으며 NASA의 오랫동안 지연된 SLS 프로그램의 역사는 아닙니다. Jurczyk는 로켓이 10월이나 11월 기간에 갈 준비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인정했다.
보다 현실적인 일정은 2022년 1분기에 시작된 Artemis 1 임무를 보여준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SLS는 인간을 달로 되돌리려는 NASA의 계획의 핵심입니다. NASA는 거대한 로켓을 사용하여 오리온 우주선을 타고 달을 향해 우주 비행사를 발사할 것입니다. 이 기관은 또한 달 주위 궤도에 넣어 미니 우주 정거장을 개발하고, NASA는 지난 주 첫 번째 아르테미스 착륙 임무에 달 표면에서 우주 비행사를 페리 착륙선을 구축하기 위해 스페이스 엑스를 선택 발표했다.
SLS 거대한 코어 스테이지는 높이 212피트(64.6미터)를 측정합니다. NASA는 3월 18일 미시시피 남부의 스테니스 우주 센터에서 B-2 테스트 스탠드에서 로켓의 수소 연료 주 엔진 4기를 시험 발사하여 발사 전에 로켓의 가장 중요한 개발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뜨거운 화재 테스트는 스테니스에서 소위 그린 런 테스트 캠페인의 절정이었다. 8분간의 시험 발사가 완료되면 스테니스의 지상 요원들이 로켓의 에어로젯 로켓다인 RS-25 주요 엔진을 건조하고 청소하고 로켓의 주황색 절연 폼 을 검사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로켓으로 이어지는 추진제와 가스 라인을 분리하는 것이었습니다. 날씨가 지연된 후, 지상 팀은 마침내 월요일 테스트 스탠드에서 핵심 스테이지를 들어 올리고, 승무원들이 시설의 구조 지원 대괄호에서 제거했습니다.
SLS 코어 스테이지는 4월 19일 B-2 테스트 스탠드에서 크레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신용: NASA
NASA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보잉이 제작한 핵심 스테이지는 한때 아폴로 시대 토성 5 로켓 부스터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었던 대규모 테스트 스탠드에서 수직으로 제기되고 요람에 배치하기 위해 측면에 회전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Stennis의 SLS 팀은 플로리다 의 우주 해안으로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주말까지 NASA의 페가수스 바지선에 로켓을로드 할 계획이었습니다.
스테니스의 그린 런 체크아웃 캠페인은 NASA가 미시시피 테스트 컴플렉스에 SLS 코어 스테이지를 보낼 계획인 유일한 시간이었습니다. 사람들을 출시 할 미래의 SLS 핵심 단계는 페가수스 바지선을 타고 뉴 올리언스의 공장에서 플로리다로 직접 배송됩니다.
한때 우주왕복선 연료 탱크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던 페가수스 바지선은 더 큰 SLS 코어 스테이지를 수용하기 위해 특별히 개조되었습니다. 이 선박은 스테니스에서 멕시코 만, 플로리다 남부 끝 주변, 그리고 대서양 연안을 따라 진주강을 따라 내려가 NASA의 발사기지에 도달할 것입니다.
Jurczyk는 핵심 단계가 4월 29일 목요일 케네디 우주 센터에 도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네디 의 관계자들은 핵심 단계로 작업을 시작하기를 열망합니다. 노스롭 그루먼이 공급하는 첫 번째 SLS 테스트 비행을 위한 177피트 높이의 단단한 로켓 부스터 2대가 차량 조립 건물 내부의 하이베이 3의 로켓 모바일 발사 플랫폼에 완전히 적층되어 있습니다.
케네디의 탐사 지상 시스템 프로그램의 수석 차량 운영 매니저인 클리프 랜햄(Cliff Lanham)은 "이 팀은 마침내 실제 하드웨어를 손에 쥐고 매우 기쁘게 되었습니다. "드로잉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PowerPoints를 보았고 실제 하드웨어를 보았을 때 모든 사람에게 에너지가 넘습니다."
란햄은 핵심 무대가 "퍼즐의 다음 큰 조각"이라고 말했다. 우주 발사 시스템과 아르테미스 1 임무를 위한 오리온 우주선의 다른 모든 구성 요소는 이미 케네디에게 전달됩니다.
케네디 우주 센터의 차량 조립 건물 내부에 우주 발사 시스템을 쌓아 두는 아티스트의 개념. 이 그림에서는 주황색 SLS 코어 스테이지, 2개의 솔리드 로켓 부스터, 상부 스테이지가 보이며 크레인은 발사체 꼭대기의 오리온 우주선을 낮춥니다. 신용: NASA
"1부는 이러한 부스터를 쌓아 세우고 오리온을 준비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란햄이 말했다. "하지만 지금, 핵심 단계와 함께, 그 큰 부스터 난쟁이 지금 당신이 오고 있다 212 피트 단계 있어 때문에 왜소. 그것은 또한 우리에 활력을 다시 것입니다.
"이봐, 우리는 거기에 갈거야, 정말 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로켓을 발사할 거야.'라고 란햄은 말했다.
팀은 케네디 우주 센터의 턴 분지에서 페가수스 바지선에서 핵심 단계를 오프로드 한 다음, 남쪽 문에 들어가 전송 통로 - 로켓 조립 베이 사이의 동굴 통로 - 작업의 몇 주 동안, 근처 VAB에 수평 수송에 로켓을 굴립니다.
"바지선이 턴 분지에서 나타나는 순간, 우리는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란햄이 말했다. "바지선에서 꺼내야 하는데, 저만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기술자는 로켓의 열 보호 시스템 폼에서 작업하고 핵심 단계의 범위 안전 파괴 시스템에 대한 불꽃 충전을 설치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지상 승무원은 5 월 중순까지 로켓을 수직으로 회전시키고 크레인으로 하이 베이 3로 들어 올릴 준비를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크레인 작업자는 두 개의 SLS 솔리드 로켓 부스터 사이에 코어 스테이지를 신중하게 낮출 것입니다.
SLS 코어 스테이지는 이번 주 NASA의 페가수스 바지선에 적재하기 위한 B-2 테스트 스탠드에서 수평으로 낮춥습니다. 신용: NASA
작업자는 코어 스테이지를 각 부스터와 연결하여 전방및 aft 부착 지점에서 중괄호를 연결합니다. 다음은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의 델타 4-헤비 로켓에 사용되는 두 번째 단계와 오리온 우주선을 지원하는 어댑터에서 파생된 SLS 상부 스테이지의 스태킹이 될 것입니다.
로켓은 완전히 쌓인 발사체의 구조적 공명 테스트를 위해 오리온 우주선의 질량 모델로 선정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팀은 이미 발사 중단 시스템과 통합된 실제 오리온 우주선을 VAB로 이동하여 우주 발사 시스템의 상단에 부착됩니다.
완전히 조립 된 우주 발사 시스템과 오리온 우주선은 322 피트 (98 미터) 높이를 서있을 것입니다. 발사 중 로켓의 RS-25 엔진 4대와 트윈 솔리드 로켓 부스터는 880만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달에 질량의 약 59,500 파운드 (27 미터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날 작동하는 어떤 로켓보다 더 많은.
NASA는 8월 초에 처음으로 차량 조립 건물에서 우주 발사 시스템을 굴려 야하지만 가을에는 카운트다운 리허설을 위해 패드 39B로 이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발사팀은 초냉액 수소와 액체 산소 추진제를 로켓에 적재하고 카운트다운 절차를 연습할 것입니다.
그 후, 로켓은 최종 체크 아웃 및 준비를 위해 VAB로 돌아갑니다, 다음 발사를 위해 다시 패드 39B에 밖으로 롤것입니다.
Artemis 1 임무를 위한 트윈 솔리드 로켓 부스터는 케네디 우주 센터의 차량 조립 건물 내부의 SLS 모바일 발사기에 쌓여 있습니다. 신용: 스티븐 클라크/우주비행 지금
"그것은 충족 하는 매우 도전 될 거 야 ... 연말 목표 날짜,"Jurczyk는 이번 주 초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일정이 있습니다. 우리는 차량을 통합한 다음 발사차량을 오리온과 모든 것을 통합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이를 추적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진행된다면 가능한 최고의 일정은 10월 말에 끝날 것입니다." 주르치크가 말했다. "모든 것이 완벽해지면 10월 말, 어쩌면 11월 초에 출시될 수 있습니다. 마진이 많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 이정표를 계속 타격하는 한, 우리는 기회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그 두 개 또는 세 개의 이정표를 놓치고 있는 것을 보자마자, 우리는 아마 일정을 살펴보고 11월이 가능한지 여부를 면치 못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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