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어제(금)부터 한중일 남자클럽배구대회가 진행 중입니다. 우리나라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지난 시즌 정규 우승, 챔결 준우승), 중국은 상하이 골든에이지(리그 2연패), 일본은 제이텍트 스팅스(지난 시즌 정규 3위, 플옵 4위)가 참가합니다.
개막전은 현대가 제이텍트를 3대0으로 완파했습니다. 문성민은 역시 국내 최고의 윙이었습니다.(월드리그 땐 왜 그렇게 안 한 거냐ㅡㅡ) 제이텍트는 전반적인 신장도 작고 지난 시즌 1부 승격팀이라 그런지 전력 차가 확 나더군요.
배구팬이시라면 흥미를 갖고 볼만한 대회인 것 같습니다. 외국인 선수도 다 빠진 상태구요. 내일은 상하이 vs 제이텍트, 모레는 현대vs상하이의 경기가 각각 오후 세시에 펼쳐집니다. KBSN에서 생중계합니다.
저는 KBSN의 전력분석원으로 참가했습니다! 엔드라인 뒤쪽에 있으니 한 번 찾아보시는 것도... ㅎㅎㅎ 장내아나운서가 오리온스 장내아나운서이신 현명호님이라 국농 팬분들도 친숙하실 거 같네요.
이상 대회 스탭의 홍보글이었습니다!!


축하공연에 피에스타!! 사진을 이렇게밖에 못 찍어 죄송합니다... 차오루랑 아이컨택했는데 심쿵ㅠㅜ 피에스타 멤버 예지랑 차오루밖에 몰랐는데 오늘보니 재이가 젤 이쁘더군요.


첫댓글 우리 동네에서 합니다..근데 몸상태가 좋지 않아 못갈것같아 아쉬워요ㅜㅜ현캐팬이라 보고싶은데ㅜㅜ
중계로라도 보셔야겠네요ㅠ
피에스타는 ♡입니다^^
실물로 보시고 부럽습니다ㅎ
현명호님 아직도 장내아나 하고 계셨군요
오리온스 그만둔지 오래되서 완전 다른길 간줄알았는데
아 이제 고양체육관 안 하시나요?? 재작년에 직관갔을땐 계셨던거같은데
@Lucas Shin 아 고양체육관하셨단건 첨듣네요 오리온스때 이후로 근황을 몰랐거든요 올해도 고양 하시려나?
@H.Grant 오늘 여쭤봐야겠네요. 고양 홈에서도 하셨거든요.
@H.Grant 현명호 아나운서는 12~13시즌부터 고양 오리온의 장내아나운서를 다시 맡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 14년만에 맞이한 오리온의 우승을 6차전 현장에서 직접 진행하셨죠. 페이스북을 보니까 굉장히 기뻐했던게 기억에 남네요. 감격스러웠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