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동네 목욕탕 / 소녀 》
첫댓글 오뚝이 귀엽다ㅠㅠㅠ
취급점좀 많이 생겨라 우리동넨 취급을안해 다 ㅅㅂ
미쳤다
다이소에도 가챠가 들어오네
내일 가벌려고
헉 졸귀네
구ㅏ엽다
우리지점에도 생겨라
엑 미쳤다 귀엽다
포장테이트 사고싶다 너무 귀엽네
ㄱㅇㅇ
피규어만 몇개랴!! 좀 실용템은 안나오나 아쉽다
미친. 미친.
와 가격 뭐야 진짜 ㄷㄷ
오뚝이 생각보다 크고 개귀여움 존나 강추
아니왤케싸
미친 다사고싶다
ㅋㅋㅋㅋㅋ 귀여운데 피규어말고 다른것도 좀 내줘요 ㅜㅜ
공구박스 당장 내게로
ㅆㅂ 천원? 디졋다
미쳤네
귀여워
뭔피규어만저리많누 ㅋㅋㅋㅋㅋㅋ
나 여기 임종
아니 저 피규어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비싸게 파는걸로 아는데 종류 개많네 심지어 천원.... 안사고 버티길 잘했다
미피 쪽바리꺼야?쪽어 써있노
아니 미피 네덜란드 캐릭터야.... 근데 일본에서 마치 지들 캐릭터인것처럼 미친듯이 뽑아내는거라 오해하는 사람 많아 저 일어도 왜있는지 모르겠네 웩
뭐사야돼...;;
하 피규어 개귀엽지만 쓰레기인데 고민되네
하 책상 꾸미기해야지
첫댓글 오뚝이 귀엽다ㅠㅠㅠ
취급점좀 많이 생겨라 우리동넨 취급을안해 다 ㅅㅂ
미쳤다
다이소에도 가챠가 들어오네
내일 가벌려고
헉 졸귀네
구ㅏ엽다
우리지점에도 생겨라
엑 미쳤다 귀엽다
포장테이트 사고싶다 너무 귀엽네
ㄱㅇㅇ
피규어만 몇개랴!! 좀 실용템은 안나오나 아쉽다
미친. 미친.
와 가격 뭐야 진짜 ㄷㄷ
오뚝이 생각보다 크고 개귀여움 존나 강추
아니왤케싸
미쳤다
미친 다사고싶다
ㅋㅋㅋㅋㅋ 귀여운데 피규어말고 다른것도 좀 내줘요 ㅜㅜ
공구박스 당장 내게로
ㅆㅂ 천원? 디졋다
미쳤네
귀여워
뭔피규어만저리많누 ㅋㅋㅋㅋㅋㅋ
나 여기 임종
아니 저 피규어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비싸게 파는걸로 아는데 종류 개많네 심지어 천원.... 안사고 버티길 잘했다
미피 쪽바리꺼야?
쪽어 써있노
아니 미피 네덜란드 캐릭터야.... 근데 일본에서 마치 지들 캐릭터인것처럼 미친듯이 뽑아내는거라 오해하는 사람 많아 저 일어도 왜있는지 모르겠네 웩
뭐사야돼...;;
하 피규어 개귀엽지만 쓰레기인데 고민되네
하 책상 꾸미기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