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 동네 목욕탕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이슈] 목욕탕 정보통 기타 다이소에 새로 나온 미피 피규어 및 상품들
소녀 추천 0 조회 3,551 26.05.04 16:59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7:01

    첫댓글 오뚝이 귀엽다ㅠㅠㅠ

  • 26.05.04 17:04

    취급점좀 많이 생겨라 우리동넨 취급을안해 다 ㅅㅂ

  • 26.05.04 17:06

    미쳤다

  • 26.05.04 17:08

    다이소에도 가챠가 들어오네

  • 26.05.04 17:08

    내일 가벌려고

  • 26.05.04 17:09

    헉 졸귀네

  • 26.05.04 17:10

    구ㅏ엽다

  • 우리지점에도 생겨라

  • 26.05.04 17:12

    엑 미쳤다 귀엽다

  • 26.05.04 17:18

    포장테이트 사고싶다 너무 귀엽네

  • 26.05.04 17:21

    ㄱㅇㅇ

  • 26.05.04 17:25

    피규어만 몇개랴!! 좀 실용템은 안나오나 아쉽다

  • 26.05.04 17:36

    미친. 미친.

  • 26.05.04 17:42

    와 가격 뭐야 진짜 ㄷㄷ

  • 26.05.04 17:54

    오뚝이 생각보다 크고 개귀여움 존나 강추

  • 26.05.04 18:00

    아니왤케싸

  • 26.05.04 18:07

    미쳤다

  • 26.05.04 18:13

    미친 다사고싶다

  • 26.05.04 18:16

    ㅋㅋㅋㅋㅋ 귀여운데 피규어말고 다른것도 좀 내줘요 ㅜㅜ

  • 26.05.04 18:18

    공구박스 당장 내게로

  • 26.05.04 19:09

    ㅆㅂ 천원? 디졋다

  • 26.05.04 19:49

    미쳤네

  • 26.05.04 19:50

    귀여워

  • 26.05.04 20:02

    뭔피규어만저리많누 ㅋㅋㅋㅋㅋㅋ

  • 26.05.04 20:19

    나 여기 임종

  • 26.05.04 20:20

    아니 저 피규어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비싸게 파는걸로 아는데 종류 개많네 심지어 천원.... 안사고 버티길 잘했다

  • 26.05.04 21:08

    미피 쪽바리꺼야?
    쪽어 써있노

  • 26.05.05 06:26

    아니 미피 네덜란드 캐릭터야.... 근데 일본에서 마치 지들 캐릭터인것처럼 미친듯이 뽑아내는거라 오해하는 사람 많아 저 일어도 왜있는지 모르겠네 웩

  • 26.05.04 23:22

    뭐사야돼...;;

  • 26.05.04 23:46

    하 피규어 개귀엽지만 쓰레기인데 고민되네

  • 26.05.05 00:31

    하 책상 꾸미기
    해야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