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바쁜 일상 속, 남성들이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는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보다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남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 3가지를 한가지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의 제품이다.
특히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는 청정 섬 제주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의 피톤치드 콤플렉스를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함유하고 있으며, 바르는 순간 피톤치드 캡슐이 터지면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피톤치드 콤플렉스는 피부 피로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피톤치드향으로 인해 제품 1g 사용 시 침엽수림을 10분 간 산책한 것과 같은 릴렉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남성들의 관심이 높은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두산 잠실야구장의 테이블석을 ‘포레스트 포맨 Zone’으로 운영하며,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피톤치드 올인원 에센스’ 샘플을 증정해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잠실구장을 찾은 모든 관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www.innisf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