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켜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 잡티 커버 및 피부 톤 보정 효과까지 지닌 멀티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또한 SPF45/PA+++로 높은 편이다.
▲ 케이스의 옆 면에는 그림과 함께 제품의 주요 특징이 설명되어 있다
제품의 케이스와 용기를 살펴보면 오렌지, 금색 등의 노란 톤으로 되어 있다. 케이스에 표기되어 있는 설명 중 ‘본 제품은 더페이스샵의 세계 공용 제품(Global Standard Product)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라는 내용이 있어 이 제품이 세계 각국에서 판매된다는 생각에 어느 정도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다.
▲ 이 제품은 세계 공용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제품의 용기는 튜브 형태이며 유광 처리된 주황색의 뚜껑이 고급스럽게 보인다. 용기에도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해바라기 꽃이 디자인되어 있어 제품의 주요 성분인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과 선 케어 제품이라는 것을 상기시킨다.
제품은 연한 베이지색으로 일반적인 비비크림의 느낌과도 비슷하다. 손등에 발라보니 가볍게 펴 발리며 마무리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 크림은 연한 베이지색으로 비비크림을 바르는 듯한 느낌이었다. 가운데 손가락을 기준으로 오른쪽이 제품을 바른쪽이다.
얼굴에 발랐을 때에도 비비크림을 바르는 듯 한 느낌이었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이 보정되며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도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잡티 커버력은 다소 부족한 듯 했다. 향은 인기향수인 돌체&가바나의 라이트블루, 페라리의 라이트 에센스와 비슷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과일 향이었다.
‘내추럴 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 크림’은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도 되면서 산뜻한 마무리감과 향으로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