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코리아
도미노코리아(대표 전상욱)는 COPHEX 2019에서 코딩 자동화를 위한 잉크젯, 열전사, 레이저, 자동 라벨 부착기 및 팔레트 마킹기 등 토털 솔루션을 선보였다.
Ax350i와 Ax350i 잉크젯 마킹기는 오프레이터 어시스터스 팩을 활용해 보안 기능 및 데이터 입력을 위한 바코드 스캐너가 추가돼 생산라인인에서 운영자의 실수 위험 요소를 최소화 했다.
또한 도미노코리아는 G-Serise 열전사 잉크젯 마킹기와 V320i 열전사 마킹기, M230i-TB4/TB6 자동 레이벌 인쇄 라벨러(팔레트), F720i 파이버 레이저 등을 홍보했다. G-Serise 열전사 잉크젯 마킹기는 컴팩트 컨트롤러와 헤드로 구성되어 있어 통합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V320i 열전사 마킹기는 알루미늄 포일, 필림 또는 레이벌 등의 다양한 재질에 깔끔하게 마킹이 가능하며 고해상도의 코드, 숫자, 텍스트, 이미지 등을 다양한 재질에다 마킹할 수 있다.
도미노코리아는 또한 오는 7월 4일부터 시행되는 의료기기 UDI 표시·기재에 따라 의료기기 고유의 식별코드인 UDI 적용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인쇄 및 검증 시스템을 제시했다. 마킹기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를 통해 포장 전 오프라인 라벨에 고유한 일련번호(바코드 포함), 제조번호/유효기간을 인쇄하고 비전을 통해 글자의 판독 및 바코드 품질을 검증하는 스마트 토탈 솔루션을 통해 이와 같은 문제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