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방화리에 좋은 땅이 있어서 진안으로 귀농하실 계획이 있는 분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소개합니다.
대지면적이 300여평되고 옆에 지목이 전으로 되어있는 땅이 200여평된다고 하네요.
동네에서 맨 뒷쪽에 자리하고 뒤에는 바로 접해서 산이있고 앞, 양 옆으로는 밭입니다. 그리고 전으로 되어있는 땅에는
현재 하우스에 가두리로 염소막이 있고 산 쪽에는 철망으로 울타리를 쳐서 염소 운동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 까지는 차가 들어갈수있고 포장도 되어있습니다.
또 대지에는 허름하지만 금방 들어가서 살아도 될 정도의 농가주택이 있습니다. 집 내부는 실내 화장실도 있고 수리가
되어 있는 상태구요. 집 앞에는 염소먹이로 짚을 쌓아두는 하우스가 있습니다.
집터에서 바라보면 마령면 일대가 한 눈에 들어오는 전망이 아주 좋은 자리입니다.
참고로 이동네는 남쪽을 뒤로하고 동 서 북이 터져있습니다. 동네에서 1킬로쯤 앞에는 큰 냇가가 있는데
섬진강 상류로 맑은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물론 물고기도 다슬기 잡으러 여름이면 사람들이 많이 오기도 하지요.
이 땅은 10여년 전에 이 동네로 귀농해서 한우를 사육하고 있는 친구가 전망을 보고 나중에 집을 새로 지으려고 사서 소유하고 있는데
다른곳에 땅을 사려고 계획하고 있어서 내 놓은 땅입니다.
가격은 대지는 평당 6만원 전은 5만원입니다.물론 그 땅위에있는 시설물들은 그대로 양도해 준다고 합니다.
가격은 서울 사람이 10만원에 사놓았던 땅인데 친구가 사정을 해서 구입한 그대로의 가격이라고 합니다.
가격 절충은 안된다고 합니다. 꼭 필요하신분만 연락 주시기 바라며 구경 삼아서 둘러보는 것은 사절합니다.
저는 그 친구 윗 동네인 백운면 운교리에 살고있고 귀농 4년차 김승도입니다. 폰 번호는 011-331-7555입니다.
필요하신 분이 연락주시면 땅 주인과 연결 해드리겠습니다.
꼭 필요해서 주변 사진이 필요하다면 올려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전화드리고 다음주 들리겠읍니다. 바쁘신데 전화통화감사합니다..그럼 그때 뵙도록하겠읍니다
위에 글중 땅 평수를 잘못 올려서 수정합니다. 오늘 땅을 보겠다는분이 오셔서 같이가서 확인해보니 대지가 223평 밭으로 되어있는 땅은 100평이었습니다. 합해서 323평입니다.
사진좀 올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직 기회가 있나요? 사진 부탁합니다.
토요일에 계약하기로 약속이 되었답니다.혹시 계약이 안되면 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며칠 전에 한분이 오셔서 가계약을 했는데 계약을 취소하겠다고 전화가 왔었다고 하네요. 제가 시간 나는대로 사진을 찍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