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빠다킹신부와 새벽을 열며
 
 
 
카페 게시글
새벽을 열며 2026년 6월 9일 연중 제10주간 화요일
빠다킹신부 추천 12 조회 2,163 26.06.08 20:53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20:58

    첫댓글 아멘

  • 26.06.08 21:16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8 21:35

    아멘~감사합니다.

  • 26.06.08 21:47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8 21:59

    신부님 감사합니다
    영육간건강하시길
    기도드림니다 ~^
    사랑합니다 아멘 🙏

  • 26.06.08 22:17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8 22:19

    아 멘 🙏
    신부님, 감사합니다 🌹

  • 26.06.08 22:24

    아멘~ 감사합니다~ 신부님~

  • 26.06.08 23:09

    최종적으로 그 모든 선함의 방향이 하느님을 향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 26.06.08 23:38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9 01:06

    아멘 T평화를빕니다

  • 26.06.09 02:10

    아멘 !
    소금과 빛이 세상에 유익을 위해 존재하듯 사람의 삶이 이웃과 환경을 위하고, 최종적인 그 모든 선함의 방향이 하느님을 향하여 아브라함처럼 제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살아야 함을 생각해보며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 26.06.09 05:08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26.06.09 05:19

    아멘

  • 26.06.09 05:20

    아멘. 감사합니다 ♡♡♡

  • 26.06.09 05:22

    ...~^♧^~... 아멘. 평화를 빕니다

  • 26.06.09 05:27

    아멘 . 감사합니다 ~^^

  • 26.06.09 05:27

    신부님.
    감사합니다.

  • 26.06.09 05:34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 26.06.09 05:36

    아멘 조마태오 신부님 늘 좋은 강론 고맙습니다 🙏

  • 26.06.09 06:05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9 06:08

    아멘~ 주님의 가르침을 성실하게 실천하며,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6.06.09 06:14

    아멘!
    감사합니다 신부님

  • 26.06.09 06:23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 26.06.09 06:24

    신부님, 감사합니다

  • 26.06.09 06:54

    찬미 예수님!!!.......................^*^

  • 26.06.09 07:08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 26.06.09 07:38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9 07:42

    신부님 고맙습니다.

  • 26.06.09 08:01

    "신앙인의 삶은 세상의 뜻과 다른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래서 소금과 빛처럼 세상에 유익을 주고, 최종적으로 그 모든 선함의 방향이 하느님을 향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되새김니다
    감사합니다 신부님

  • 26.06.09 08:01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9 08:02

    아멘
    오늘도고맙습니다

  • 26.06.09 08:19

    아멘.

  • 26.06.09 08:20

    아멘.

  • 26.06.09 08:20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9 08:22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 26.06.09 08:30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9 08:40

    아멘 ~~~❤️

  • 26.06.09 09:25

    감사합니다

  • 26.06.09 09:30

    아멘.
    감사합니다.

  • 26.06.09 09:50

    아멘.

  • 26.06.09 10:05

    주님은 나의 빛 나의 구원
    나 누구를 주려워 하랴?
    주님은 생명
    구원이시니.
    주님 만을
    바라 보며
    주님과 함께
    함을 감사 찬양 합니다
    오늘도 좋은
    말씀으로 나의 생애을
    뒤 돌아 보며
    묵상 합니다
    고맙씀니다
    신부님 사랑합니다♡♡♡

  • 26.06.09 10:57

    아멘

  • 26.06.09 11:13

    오늘도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26.06.09 11:33

    아멘~ 감사합니다~ 신부님~

  • 26.06.09 12:17

    고맙습니다

  • 26.06.09 17:20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0 00:07

    "주님은 나의 빛, 나의 구원. 나 누구를 두려워하랴? 주님은 내 생명의 요새. 나 누구를 무서워하랴? 나의 적 나의 원수, 그들은 비틀거리리라." 감사합니다...신부님...

  • 26.06.10 01:28

    아멘.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