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11일, 「MVP 베이스볼 2005」PC 버전 발매
- 선구안 기능의 공격형 야구로 특유의 재미 두 배
- 구단주 모드로 비지니스 맨이 되어보자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대표 한수정 www.ea.co.kr)의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MVP 베이스볼 2005(MVP Baseball 2005)」이 시리즈 사상 최초로 한글화 되어 오는 3월 11일 발매(PC용)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MVP 베이스볼 2005」는 전작과 달리 강화된 타격 기능이 특징. 공이 투수의 손을 떠나는 순간 투구를 읽어낼 수 있는 EA 스포츠만의 선구안(visual indicator) 시스템으로 필드를 정복하는 것은 물론 추가된 타석 컨트롤, 투구 예측력, 고도의 공격 기능으로 홈 플레이트 장악이 가능하다. 특히, 구단주 모드(owner mode)로 야구 왕조를 만들 수 있으며 야구장 기능이 추가되어 나만의 꿈의 구장을 건설할 수 있다.
발매에 앞서 3월 4일부터 3월 9일까지, 국내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서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예약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랜트로닉스 헤드셋을 증정한다.
「MVP 베이스볼 2005」의 PC용(전체이용가)은 권장소비자가격 3만 6천원으로 3월 11일 발매되며 PS2와 Xbox버전은 4월 중순께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 PSP 발매 시기에 맞추어 PSP용으로도 출시될 계획이다.
뛰어난 그래픽과 실제 야구경기에 가까운 게임성으로 현존하는 최고의 야구게임으로 꼽히는 MVP시리즈는 매년 메이저리그 시즌에 맞춰 발매되고 있다.
첫댓글 오호라 선택사양이 안되서 못할거 같다라는 느낌,,
사양이 어느정도죠???
MVP도 NBA 몫지 않게 재미있는 게임이죠..
겨울에는 NBA, 여름에는 MVP..^^
캠비 주니어 님 말씀에 동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