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신앙. 중고등부 학생이 교회 청소하고 있었는데 가솔린통에 불이 붙어 얼굴에 상처를 입었다, 얼음을 얼굴에 대고 병원에 가고 붕대를 감았다. 그리고 얼굴에 상처가 남지 않았다. 저는 감사의 은사를 받았다. 가장 감사한 것을 어머니가 두분이다.두분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받았다.
11세까지 친어머니는사랑을 많이 해 주셨고. 미국에 가서 12살때부터 새어머니는 좀 엄격하게 키워주셨다. 좀 16살때 자립하려고 가출하여 옆에서 사는 친구집에서 살았다. 안부전할려고 3개월후에 집에 들렸더니 어머니가 그를 찾았다고 하셨다. 먹고 살기 위해 12 시간씩 노동일을 하였다. 18살때 성인이 되었지만 타락한 생활에 빠지지 않았다. 이는 어머니의 기도를 하나님이 들어주셨다. 저의 친형은 책을 좋아하는 분이었는데 고교졸업후 해병대 들어가 휴가때찾아와 춤을 추자 춤바름이 났다. 과문에서 나와 한국에 나와 서태지등과 같은 연애인들을 만나 가수로 생활하였다. 춤을 출때 교회를 떠났다 다시 교회를찾았다. 저는 16살에 가출함으로 가수가 되는 단초가 되었다. 하나님은 합력하여 저를 가수로 만드셨다.
저는 가수가 되는 꿈도 꾸지 않았지만 성공한 가수가 되었다. 이는 온전히 하나님의 은혜이다.
2004년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과 결혼했다.그리고 현재 세명의 아이가 있다. 아이들을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았다. 그리고 아이들을 항상 데리고 다녔다. 아이 키우는 일을 스스로 맡아 절약한 돈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기부하였다.
부부는 신앙안에서 하나가 되어 서로 사랑하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아내 정혜영은 원래 예수님을 믿지 않았지만 결혼하고 나서 남편을 통해 교회에 나가고 예수님을 믿느다. 결혼한 날 저녁에 아내에게 매일 만원씩 모아 필요한 사람에게 구호금을 주자고 하여 동의를 받아서 일년후 결혼기념일에 실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