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잉여물자 남 베트남 으로 이관
1973년 회계연도의 절연 경제 지원은 1972년 회계연도보다 많은 것을 예상합니다. 철수 프로그램이 계속됨에 따라 별도의 출력은 경제에 영향을 미치며 군사 활동이 상당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의 AID 프로그램 에 대한 지원도 같은 수준으로 증가해야 합니다. 우리는 총 7억 1,580만 달러의 패키지를 선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보안 지원 지원에 5억 8500만 달러, 인구에 30만 달러, 약물 통제에 500만 달러, PL 480, 타이틀 I 및 II 배송에 1억 300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1971년 회계연도에 남 베트남 으로 소중한 모든 물건 및 섹시한 여자 자재에 대한 문제의 장치 또는 공급품 의 원래 사진을 포함하여 세부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또한 1972년과 1973년 회계연도에 전환 할 계획도 있습니다 . 이 질문의 핵심은 몇 년 전에는 사용하기 쉬운 비교적 쉬운 방법 중 하나가 먼저 뭔가를 할 수 없다고 선언하고 그 가치를 축소하는 것이었습니다. 보고하는 중이에요. 나는 그것이 어떤 의미에서든 제거되는 것을 무엇인지, 이 범주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특정 품목이 원래 가격도 자신인지 알고 있습니다.
너터씨. 하지 마세요. 노력하겠습니다. 그 자체가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입니다.
헤슬러 씨. 우리는 그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MASF 프로그램에 따라서는 자금이 지원되고 남이 아닌 이전의 자재 및 기술의 취득 가치
미국 정부는 다양한 증원의 한국군을 남 베트남에 감시하는 것과 관련하여 한국 정부와 어떤 약속 을 약속하시겠습니까 ?
설리반 씨. 이 미래의 미래는 브라운 서한(Brown Letter)에 외장, 외장 및 트윈 컨텐츠가 있는 한국 정부 서명 서한입니다. 그 핵심은 최고의 능력과 지원 제공으로 인해 더 나은이 국내와 국내를 유지하는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는 추가적인 피해를 증가시키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경제 발전을 방해합니다. 기록용 메모의 내용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꽤 긴 내용입니다. 실제 내용을 로드하고 로드했습니다.
"국가 계획 지침" 문서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공룡이 반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국가 계획 지침"이라는 책이 있는 것 같아요. 문서를 제공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설리반 씨. 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동원각하,
1966년 3월 4일, 대한민국 서울 .
외교부 장관, 서울.
각하: 각하의 한국 정부가 베트남 정부로부터 한국 군 전투병력을 추가로 베트남에 포함되어 있음을 요청하고 제게 중요해 집니다 . 각하 뿐만 아니라 귀하의 정부가 베트남에서 제공하는 정부에 요청된 지원을 4월에 도착할 연대 전투팀과 7월에 도착할 군대에 대한 이름으로 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경기를 기념하기 위한 의원입니다. 대한민국의 이러한 결정은 대한민국 정부가 라이프스타일 전선을 대한민국의 정당과 직결되는 대한민국의 제2전선으로 여기고 있다고 하여 귀하의 설명에 주목했다고 합니다.
정부는 베트남에서 공유하는 세계에 대해 매우 유익하고 기여를 확대하려는 여러분의 정부의 결정을 환영합니다. 나는 미국의 국방력과 발전에 대한 공동의 부를 고려하여 미국은 한국 국방의 완전성을 유지하고 한국의 국방력이 강화하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준비가 있음을 말할 권한이 있습니다. 경제 발전이 더욱 촉진됩니다.
가. 군 지원
1. 소수의 유지군은 독립된 장비를 제공합니다.
2. 필요한 장비에 따라 베트남에 특별히 배치할 수 있는 추가 비용에 필요한 모든 추가 비용을 감당합니다.
3. 베트남 독립에 추가적인 자격을 갖춘 완전한 대체를 훈련 및 재정 지원을 제공합니다.
4. 한미 공동 작업 완료 후 미국의 손잡이를 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필요하다고 연구하고 완전히 제출하는 데 기여합니다.
5. 한국의 대형 생산 증가를 위해 대한민국 무기고를 확장하기 위한 장비를 제공합니다.
6. 대한민국의 통신시설을 제공하며, 그 성격은 서울과 사이공에 있는 대한민국과 미국 관리들 사이에 존재합니다. 이러한 시설은 귀하의 웹사이트에 있는 편집 및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한 사항을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7. 베트남 주둔 대한민국군 지원을 위해 C-54 항공기 4대를 대한민국군에 제공합니다 .
8. 군사 지원 프로그램(MAP) 초과 판매 수익금으로 군 막사, 총각 장교 숙소 및 요리 , 식당, 위생 및 오락 시설 과 같은 군대 복지를 위한 관련 시설 개선을 제공합니다 .
9. 1966년 3월 4일 비치 장군 과 김성은 국방부 장관 이 합의한 규모로 이들 군대에 대한 해외 수당 비용을 부담한다 .
10. 베트남에서의 사상자로 인한 사망 및 장애 보상금을 최근 한미 군사 공동위원회가 합의한 비율의 두 배로 제공한다 .
B. 경제 지원
1. 이러한 추가 전력 배치와 활성화된 예비 사단, 여단 및 지원 부대를 한국에서 동원 및 유지하는 데 드는 순 추가 비용 모두에 해당하는 추가 원을 한국 예산에 투입합니다.
2. 1967 회계연도에 미국 회계연도에 중단된 품목을 한국에서 조달하여 베트남 공화국에 상당한 한국군(예: 최소 2개 사단)이 있는 한 MAP 이전 프로그램을 중단합니다 . 1966년 과 1967년 회계연도 목록에 있는 항목.
3. (a) 대한민국에 주둔하는 한국군을 위한 보급품, 용역 및 장비에 대한 실행 가능한 요구 사항에 한해 한국에서 조달하고, 대한민국에 주둔하는 미국 및 대한민국 베트남군을 위해 선택된 유형의 조달을 한국에 지시한다. 베트남의 경우:
나. 한국은 생산능력을 갖고 있다.
ii. 한국은 사양과 납품 일정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
iii. 한국의 가격이 극동 지역의 다른 가능한 가격과 완전히 경쟁력이 있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
iv. 조달은 기타 측면에서 미국 국방부의 규정 및 절차를 준수합니다.
이 정의에 부합하는 공급품, 서비스 및 장비는 "천연 공급원" 목록 에 등재되며, 이 목록에서 한국 이외의 생산자에게 입찰을 요청하지 않고 한국 공급원 에서만 조달 됩니다 .
(b) 국제개발처(AID)가 자국의 사업에 사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상당량의 물품을 한국이 시기적절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만큼만 미국 공급자 와 경쟁하여 한국에서 조달하는 것 베트남 공화국의 농촌 건설, 평화, 구호, 물류 등을 위한 프로젝트 프로그램.
(c) 베트남 공화국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한국 계약자에게 미국 정부 및 미국 계약자가 베트남 공화국 에서 수행하는 건설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숙련된 한국인 고용을 포함한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트남 공화국의 민간인.
4. 수출진흥 전반에 걸쳐 대한민국에 대한 기술지원을 확대한다.
5. 1965년 5월 이미 대한민국에 약속된 1억 5천만 달러의 AID 차관에 더하여, 대한민국의 경제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AID 차관을 제공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정신과 고려 하에 적절한 프로젝트가 개발되기 때문입니다. 1억 5천만 달러 약속에 적용됩니다. 6. 1966년 안정화 프로그램에 따른 성과로 정당화되는 경우, 1966년 에 1,500만 달러의 프로그램 대출을 제공합니다 . 이는 베트남 공화국에 대한 수출 지원 및 기타 개발 요구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각하, 저의 최고의 배려를 보장해 드립니다.
윈스롭 G. 브라운.
SYMINGTON 상원 의원. 이러한 각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모든 자금 출처에서 발생하는 누적 비용은 얼마입니까? 나는 그 약속이 CINCPAC 군사 지원 매뉴얼 8페이지 에 요약되어 있는 것과 같기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너터 씨 . 나는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그렇죠?
헤슬러 씨. 아니요, 총액이 없습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확인해 보시겠어요? - D-B111-1페이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1966년 부터 1972년까지 국방부 예산에서 지원받은 한국군 을 남 베트남 에 배치하는 것과 관련된 누적 비용은 생활비, 여행비, 해외 수당, 훈련, 보급품 , 항공 지원, 군수품, 탄약 및 장비를 포함하여 총 16억 2,780만 달러입니다 . 1966년부터 1972년까지의 MAP 총 금액은 13억 380만 달러였으며 한국 무기고 개선을 위한 장비 300만 달러와 같은 특정 약속이 MAP 내에서 자금 지원되었습니다. 3개 준비 예비 부서의 TO&E를 채우기 위한 장비, 700만 달러; MAP 양도 항목은 약 1억 5,400만 달러입니다.
브라운 각서에는 한국에 대한 차관 및 기술 지원의 증가가 언급되어 있지만, 이러한 지원은 한국에 대한 지속적인 경제 지원 프로그램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남 베트남 파병에 관한 약속과 구체적으로 관련된 중요한 부분을 식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SYMINGTON 국회의원. 1965년과 1966년의 야구는 미국의 한국 야구에 의해 계승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식으로 또는 방식으로 변경됩니까?
설리반씨 . 나는 아는 바가 아닙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문서에만 남아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완전히 확인되는 것을 확인하시겠습니까?
SYMINGTON 국회의원. 그럼 입력하세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질문이요지입니다.
설리반 씨. 나는 그것을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응원하고 계십니다.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1966년 3월 4일 브라운 비디오의 서한에 포함된 내용에 추가하여 베트남 주둔 한국군 에 대한 군사 소환에 응했습니다 .
(a) 1967년 7월, 미국 정부는 베트남 주둔 예외를 리셉션에 대해 미국 정부가 한국 정부에 대해 동의해야 합니다 . 한국 정부의 혜택에 동의했습니다. 이 배급량은 제외됩니다. 경찰이 주둔 한국군에 공급해야 합니다. 미국의 하루 세 식사 중 하나를 대체한 것이었습니다. 부식은 특별 신용장 기술에 따라 존재합니다. 미국은 또한 배급량을 베트남에 주둔하여 한국군 에게 수송하기로 했습니다 . (b) 1966년 3월 4일 서한의 정신에 따라 주한미군은 주한미군을 불러내어, 서비스 및 건설을 계속했습니다.
(c) USG는 베트남과 관련 한국 항해, 선박, 해안 찾기 및 기타 공급품 및 서비스에 대한 미국 군용 운송 서비스(MSTS) 계약을 통해 한국에 경제적 이익을 제공합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우리는 잘못된 것을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군 현대화를 축하합니다 5개년 프로그램과 관련 협회를 포함하여 새로운 한미 아마추어 대회를 좋아합니다.
너터씨. 알겠습니다. 그것과 관련하여 우리가 실질적으로 추구하는 것을 위치시키는 것입니다. 공동성 이름 1971년 2월 5일에 녹음된 나는 기록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1971년 2월 5일 섀시과 한국군 현대화에 관한 공동성 명칭 다음과 같습니다.
주한미군 군과 한국군 현대화 에 관한 한미 공동성명
대한민국 정부와 미국 정부는 한국군의 현대화 계획과 주한미군 감축 방안에 관해 만족스러운 회담을 완료 하였다 . 미국은 한미 공동 군사 권고 에 기초한 장거리 군사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국방군을 현대화하려는 노력을 지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한국 정부 는 미국 의회가 상기 현대화 프로그램의 첫해 부분에 대한 추가 자금으로 1억 5천만 달러를 승인한 데 만족감을 표합니다 .
주한 미군 2만명 감축 과 이에 따른 한미군 재배치를 위한 양국 정부 간 협의 도 상호 이해와 긴밀한 협력의 정신으로 타결됐다.
주한미군 규모의 감소는 미국정부의 무력공격에 대한 결정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1954년 한미 상호방위조약에 따라 대한민국을 상대로 한 전쟁이다.
한·미 외교·국방 고위급 인사들이 참석하는 연례 안보협의회의를 열어 대한민국에 대한 군사적 위협의 성격을 평가하기로 했다. 이러한 논의에서는 위협을 방어하기 위한 전반적인 능력이 평가됩니다.
한국군 현대화 계획
SYMINGTON 상원 의원. 전국 5 개년 계획과 관련하여, 한국을 포함한 모든 한국군 의 현대화를 위한 5개년 계획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
너터 씨. 원하신다면 시그니우스 장군이 국방안보지원국 국장이자 ISA 차관보이기도 합니다.
장군님. 의장님, 1971년 미국과 한국이 합의한 5개년 현대화 계획이 총 계획 한도액 15억 달러로 [삭제]되었습니다.
5개년 현대화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 중 하나는 한국 의 통신 및 수송 능력을 현대화하여 한국에서 단위 전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삭제된] 트럭은 현재 최신의 상태로 완전히 축소되어 프로그램에 포함되었습니다. 여기 에는 12개월 동안 북한의 재고 목록에 입력된 SU-7을 포함해 몇 가지만 연장된 노브 엘지력에 더 많은 노력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에는 F5-E가 [삭제]되어 있습니다.
북극 군 이 스키정을 변신하는 남측 으로 급급하는 것을 동물원을 위해 해안경비 능력을 강화한다 . 북한은 능력 있는 소형 초고속 40노트형 보트를 보관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남한 해안을 따라 상항하는 공습대와 반군에 기다립니다 . 그리고 그 프로그램에는 한국 해군이 사용할 수 있는 [삭제된] 순찰선 과 통신 기능이 있는 모선 역할을 일부 선이나 건설함의 건조가 포함됩니다.
바로.
따라서 한국 현대화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목표는 북부가 배치하는 능력에 선호되는 북부에 스스로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감사합니다, 장군님.
미국이 부담해야 할 비용이 얼마이고, 자금 조달이 어떻게 가능할가요?
장군님. 대외원조법에 따라 자금이 들어갈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찾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계산기가 되는 총 비용은 12억 5천만 달러입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그 랏이 해외지원법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장군님. 알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5년이 만료된 기간입니다. 벨런스에는 2억 3900만 달러를 요청했지만, 이에 반해 자금을 크게 줄였습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2억 3900만달러?
장군님. 알겠습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그리고 올해는 12억 5천만 달러라고요?
장군님. 아니, 12억 5천만 달러는 5년간의 비용과 함께 매년 증가하는 금액입니다. 1973년 한국에 대한 우리의 요청
74-696-72-pt. 3—39
통증지원은 2억 1,500만 달러이고 크레딧은 2,500만 달러입니다. 그리고 장비를 제공하는 전체 능력의 일부로 우리는 공급 운영에 약 1,900만 달러를 했습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감사합니다. 5개년 계획에 따라 비행기, 보트 등의 비행을 기록으로 제공하는 Enter? 장군님. 알겠습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올해도 포함됩니다.
장군님. 1972년 회계연도?
SYMINGTON 국회의원. 알겠습니다. 그리고 1973년 회계연도에 계획된 사항은 무엇입니까? 일반 SEIGNIUS. 예.
(정보는 단위 파일에 구분되어 보관되어 있습니다.) SYMINGTON 분수의원. 감사합니다.
블로그에서 한국군 철수
우리는 현재 남 베트남 에서 한국군 을 재배하는 문제를 한국 측과 토론하고 있습니다.
너터씨 . 그들은 남동부 지역의 수도의원과 이 문제를 토론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문제에 답하면 우리는 그들과 그 사람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뭐에 많은 돈을 투자한 만큼, 베트남 에서 철수를 철수하는 것에 대한 한국의 경쟁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만드는 규정은 무엇입니까?
너터씨. 제가 어떤 규정도 없습니다, 의원님. 그들은 철수하고 집으로 보내주고 있습니다. 이미 해병 여단을 본국으로 철수하고, 이제 그들은 당연히 다른 두 부분에 논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아는 어떤 규정도 없습니다. 즉, 이번 변경과 관련하여 우리가 그들과 별도로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아마도 그들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불안하고 있을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이 그렇다면 맞나요?
너터씨. 물론 그들은 공격을 받았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공격을 격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의 태도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집에 자신들만의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그들이 스스로 힘을 발휘하도록 구축하고 한국에서 우리의 일부를 철수했습니다. 우리는 약 20,000개를 인출했습니다.
한국의 MASF
SYMINGTON 국회의원. 1972년 회계연도 MASF의 한국요청금액은 2억4343만9000달러였다. 1973년 회계연도 요청 금액은 1억 3,400만 달러입니다. 1억 달러가 독점적인 할인이 어디에 있습니까?
너터씨. 나는 그들이 이 여단을 이끌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Hessler 씨가 추가할 내용이 있을 것입니다.
헤슬러 씨. 그리고. 우리는 1972년에 챔피언십의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1억 8,890만달러입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1973년에?
헤슬러 씨. 1972.
SYMINGTON 국회의원. 243에서 아래로?
헤슬러 씨. 알겠습니다. 1억 8,890만 달러로 줄었습니다.
SYMINGTON 국회의원. 여단이라면 그게 더 그럴 것 같아요.
헤슬러 씨. 알겠습니다.
베트남 주둔군 지원
SYMINGTON 국회의원 . 1972년 회계연도에 남 베트남에서 지원을 받는 한국군은 몇 명 정도 , 1973년 회계연도에는 몇 명 남베트남에 지원될 예정이라고 예상하십니까?
너터씨 성명 에서 당신은 "향후 배치 [삭제]에 대해 남아시아와 한국 사이의 거래를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한국군이입니다.한국 에 계속 주둔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이 요청되고 있었습니다. 1973년 회계연도의 베트남."
너터 씨. 알겠습니다. 나는 그러한 요청이 우리가 이 협상의 결과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삭제된] 사람들의 지지에 기초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 만약 [삭제] 한국이 1973년 6월 이전에 남 베트남에서 철수하지 않는다면 이는 결국 1973년 6월 이전에 주한미군이 축소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너터 씨. 제가 아는 사실들 사이에는 연관성이 없습니다. 아닙니다. 한국에서의 우리의 존재는 전적으로 한반도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
SYMINGTON 상원 의원. 그렇다면 이미 대답하셨을 것 같습니다. 1965년 한국과의 합의를 한국의 동의 없이 주한미군 전체를 철수하는 것을 금지한 것으로 해석하는 것이 맞습니까?
너터 씨. 아닙니다; 나는 계약서에 그러한 조건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125페이지의 자세 성명서에서 레어드 장관은 한국이 이전에 MAP에 따라 공급된 운영 자료 의 조달에 대한 책임을 맡는 데 동의했다고 언급했습니다 .
이는 한국 정부가 베트남 파병 합의에 복귀하기 위해 중단되었던 1966 회계연도의 병력 파견 프로그램을 이제 재개하기로 합의했다는 뜻입니까 ?
너터 씨.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록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겠습니다. 내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우리는 그들이 국내 비용을 부담하도록 하기 위해 수년 동안 그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해 왔으며, 나는 우리가 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좀 더 구체적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한국의 지도이전 가정 현황
5개년 현대화 계획의 일환으로 한국 정부는 1971-75 회계 연도 동안 O&M MAP 이전을 [삭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현재까지 O&M 품목 중 [삭제]가 MAP에서 한국으로 이전되었습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이전 프로그램은 한국 국가 예산 에 따라 군대의 운영 및 유지 비용을 한국인이 점진적으로 부담하도록 제공되었습니다 . 이전 프로그램의 중단은 미국이 O.&M. 비용을 계속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게 무슨 일이야?
너터 씨. 알겠습니다.
장군님. 제가 그 문제를 말씀드려도 될까요?
SYMINGTON 상원 의원. 알겠습니다.
장군님. 의장님, 우리의 목표는 MAP 수혜국, 특히 한국이 최대한 많은 것을 맡게 하는 것입니다.
O.&M. 비용은 최대한 자체 예산으로 책정합니다. 특정 식별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O.&M 비용에 대한 객관적인 한국 가정을 설정했습니다 [삭제].
1972년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10% 에스크로는 받은 모든 상품과 서비스의 10%를 예치해야 하기 때문에 이를 방해합니다.
그것은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었습니다. 1972년 의회가 승인한 지원 수준은 우리가 바랐거나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래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됩니다. 그러나 모든 MAP 수혜국이 모든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자체 예산에 동화시켜 MAP 자금이 지출되도록 하는 자급자족 프로그램을 검토하도록 요청하고 도움을 받는 것이 국방부의 정책이라고 말하는 것이 공정합니다. 이들 국가는 투자와 훈련을 위한 국가가 될 것입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감사합니다, 장군님.
이 시점에서 나는 두 가지 관찰을 할 것입니다. 질문이 절반 정도 진행된 것입니다.
첫째, 나는 한국인과 그들의 전투능력을 크게 존경합니다. 다른 많은 나라의 경우처럼 이론적으로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이러한 변화가 우리에게 실제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들은 베트남전에서 일부 [삭제된] 사망자를 냈고 용감하게 잘 싸웠습니다. 그들은 입이 있는 곳에 피와 노력을 쏟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그들의 기능에 대한 나의 부분에 대한 비판이 아닙니다. 나는 올해에도 한국을 방문했고, 이전에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적어도 지금까지 우리가 의지할 수 있는 동맹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한국이다. 여기서 우리가 하려는 일은 사실을 파악하고,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매우 복잡해진 이 상황을 이해하는 것뿐입니다.
둘째, 14개월 전에 우리는 연방 적자를 116억 달러로 추산했습니다. 이제 그 적자는 388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나는 약 2주 전에 은행가와 경제학자들의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에 있었습니다. 그들 중 상당수는 모든 수치가 반영되었을 때보다 훨씬 더 높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내년 연방 적자가 25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생명 보험이나 퇴직 계획, 어떤 성격의 연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연방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것이 진정한 국가 안보의 관점에서 현명한 일이라는 사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건전한 달러가 있는 실행 가능한 경제는 물리적 보안과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계속해서 발생하는 이러한 유형의 높은 비용을 추가하고 확실히 지난 10년 동안 현재 국방 예산 에서 요청된 수십억 달러의 추가 자금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지는 그룹이 없다면 우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관점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의 경제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이는 의회에서도 내려야 하는 결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 모든 정보가 의회에 제출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으려고 노력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관님은 3월 7일 버드 상원의원 과의 대화 에서 올해 MASF 에 포함되지 않은 태국, 라오스, 한국에 대한 군사 지원 프로그램이 약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1972회계연도에 비해 600만 달러가 줄어든 셈이다. 지난해 국군위에서 요구한 금액이 6000만 달러가 아니라 7720만 달러였던 것으로 생각된다. 기록을 위해, 그것에 대해 논평해 주실 수 있나요?
헤슬러 씨. 상원 의원님, 우리는 1972 회계연도 추정치인 MASF 자금 금액을 수정했습니다. 우리는 태국에 대한 MASF 지원에 대한 1972 회계연도 추정치를 6,610만 달러로 수정했습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감사합니다.
관련된 미국의 총 지출은 얼마입니까? 1971년 회계연도에 라오스에서 미국 항공작전을 맡은 너터 씨. 그런 형태의 기록은 없습니다. MASF 지출이 있습니다. 그 금액이 20억 달러 정도라고 하시나요?
너터 씨. 지금으로서는 견적을 드릴 수 없습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모든 것을 포함하여 기록에 대한 수치를 제공하시겠습니까?
너터 씨. 예.
호치민 트레일과 다른 부분을 구별해볼까요?
SYMINGTON 상원 의원. 오른쪽. 또한 1972년 회계연도에는 어떤 모습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까?
너터 씨.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그리고 1973년 회계연도에 대한 귀하의 기록 추정치는 얼마입니까?
그것은 약간의 손길입니다. 할 수 없다면 그냥 그렇다고 말하세요.
너터 씨. 알겠습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작년에 당신은 위원회에 "라오스, 1972 회계연도 추정치"라는 차트를 제공했습니다. 나한테 그 사본이 있어요. 호치민 트레일 수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해당 차트의 수치를 업데이트하고 변경 사항을 알려주시겠습니까? 직원이 복사해서 건네줄 거예요.
헤슬러 씨. 나는 그 차트에 익숙하다고 생각합니다.
SYMINGTON 상원 의원. 업데이트해 주시겠어요?
헤슬러 씨. 예; 내 생각엔 우리는 할 수 있을 것 같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