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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 및 허가와 함께 사용
아폴로 명령 모듈 시뮬레이터 내부 NASA 우주 비행사 마이클 콜린스. 신용: NASA
승무원 닐 암스트롱과 버즈 알드린이 달로 내려와 역사속으로 걸어 가는 동안 아폴로 11 커맨드 모듈에 탑승한 마이클 콜린스는 암과의 전투 끝에 세상을 떠났다고 그의 가족은 수요일 발표했다. 그는 90세였습니다.
"마이크는 항상 은혜와 겸손으로 삶의 도전에 직면, 그리고이 직면, 그의 마지막 도전, 같은 방법으로,"그의 가족은 트윗. "우리는 그를 몹시 그리워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마이크가 그가 한 삶을 살았다고 얼마나 운이 좋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 삶을 슬퍼하지 않고 축하하기를 바라는 그분의 소망을 기리겠습니다."
미국 우주 프로그램 초기에 가장 명료한 우주비행사 중 한 명인 콜린스는 암스트롱과 알드린이 평온의 바다에 손을 대고 다른 세계에 발을 들여놓은 최초의 인간인 1969년 7월 20일에 만일 의달궤도를 돌고 있었다.
콜린스는 승무원이 직면한 기술적 어려움에 대해 매우 솔직했으며, 그들의 삶은 우주 비행사들이 살아있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완벽하게 작동해야 하는 긴 "데이지 체인"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폴로 11년 출시 50주년 을 앞두고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데이지 체인, 그게 나를 걱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성공적인 달 착륙을 하기 위해서는 비교적 사소한 일련의 사건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각 이벤트는 성공적이었습니다. 만약 그들 중 하나가 실패했다면, 전체 계획이 배수구아래로 내려갔다."
목록의 맨 위 근처에는 암스트롱과 알드린을 달 표면에서 아폴로 커맨드 모듈의 콜린스로 다시 밀어 내도록 성공적으로 발사해야 했던 단일 엔진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 엔진이 고장나면 콜린스는 홀로 지구로 돌아와 친구들을 남겨두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달 모듈 상승 엔진, 그게 다야." 그가 말했다. "그것은 단수 일이었다. 한 개의 연소실이 있었습니다. 중복되지 않았습니다. 그 엔진은 완벽하게 작동해야 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시작하지 못하면, 그것은 그들 끝이었고, 그들은 죽었고, 나는 혼자서 집에 가고 있었다. 그게 저를 걱정하는 것들이었습니다."
그러나 임무는 냉전 우주 경주의 끝을 신호 여섯 달 착륙의 첫 번째, 엄청난 성공이었다. 암스트롱과 알드린이 첫 달 착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지만 콜린스는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을 가지고 감사했다.
"아폴로 11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나요? 아니, 하지만 난 내가 가진 좌석을 가지고 절대적으로 흥분했다," 그는 CBS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것은 존 F. 케네디의 명령의 절정이었다. 그리고 그 일원이 되어 자랑스러웠습니다."
1969년 7월 16일 NASA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이륙하기 전, 아폴로 11호 지휘 모듈 조종사 마이클 콜린스. 신용: NASA
"달에 있는 남자: 아폴로 우주비행사의 항해"의 저자인 앤드류 차이킨은 콜린스를 "유쾌한 사람, 이야기하는 즐거움, 훌륭한 마른 재치, 그리고 물론 작가의 영혼"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는 분명히 (우주 비행사 들 중 최고의 작가), 우주 비행사에 의해 최고의 책을 썼다 그리고 그에 시인의 비트를 했다," 차이킨은 인터뷰에서 말했다. "매우 지각적이고, 매우 예리한 통찰력, 삶의 매우 균형 잡힌 견해. 그는 명성을 전혀 즐기지 않았습니다. 그건 그가 이에 대해 이에 대해 말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NASA 행동 관리자 스티브 Jurczyk 말했다: "오늘 국가 진정한 개척자와 탐사에 대 한 평생 옹호 를 잃었다. 아폴로 11 커맨드 모듈의 조종사로서 , 일부는 그를 '역사상 가장 외로운 사람'이라고 불렀으며, 동료들이 처음으로 달에 걸어가면서 우리 나라가 결정적인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콜린스가 세상을 떠난 가운데, 알드린은 NASA의 가장 유명한 승무원 중 가장 외로운 멤버입니다. 암스트롱은 2012년 8월 25일에 세상을 떠났다.
커리어 군 장교의 아들인 콜린스는 1930년 10월 31일 이탈리아 로마에서 태어났다. 아버지와 형에 이어 1952년 웨스트포인트에 있는 미 육군 사관학교를 졸업했다.
이후 공군에 입대하여 제트 조종사가 되었고, 1960년 에드워즈 공군 기지의 전설적인 공군 시험 조종사 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다양한 역량을 발휘했다. 동급생들은 미래의 우주비행사 프랭크 보먼, 짐 어윈, 톰 스태퍼드를 포함했다.
1962년 존 글렌이 수은 캡슐을 타고 궤도에 오르는 비행기에 감탄한 후 콜린스는 NASA에 우주비행사가 되기 위해 지원했는데, 그 만거절당했다. 그는 1963년에 다시 신청했고, 이번에는 받아들여졌다.
1966년 7월 18일, 콜린스와 사령관 존 영은 나중에 달위를 걷고 첫 번째 우주 왕복선 임무를 지휘하던 존 영(John Young)이 플로리다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비좁은 쌍둥이 자리 캡슐을 타고 미국 의 신진 우주 프로그램을 위해 현재까지 가장 복잡한 우주 비행을 위해 티탄 로켓 부스터 꼭대기에 폭파했다.
미션의 업적 중에는 두 개의 아게나 표적 위성이 있는 이중 만남과 475마일의 세계 기록적인 고도가 있었습니다. 콜린스는 또한 우주선 밖에서 모험하는 세 번째 미국 우주 비행사가 되기 위해 우주에서 두 번 걸었습니다.
콜린스는 "제 첫 인상은 넓은 시야에서 경외감을 느꼈고, 작은 쌍둥이 자리 창의 좁은 제한 이후에 방출되는 느낌이었다"고 썼다. "나의 하나님, 별들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는 절대적인 부드러움으로 전 세계를 향해 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옆구리 전차에 세우고 밤하늘을 순항할 때 하나님처럼 느껴지는 당당한 은혜의 움직임."
콜린스는 아폴로 11임무 직후 NASA에서 사임하고 국무부에서 자리를 잡았다. 그러나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그는 워싱턴에 있는 스미소니언 연구소의 새로운 항공 우주 박물관 책임자로 자리를 떠났다. 민간 산업에 근무한 후 1985년 개인 생활로 은퇴했습니다.
"나는 달에 하나님을 찾지 못했고, 다른 기본적인 방법으로 내 인생이 극적으로 변했다"고 그는 "불을 들고 있다"고 썼다. "하지만 제가 같은 사람이라고 느낄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과도 다르다고 느낍니다. 나는 당신이 단순히 믿지 않을 장소와 일을했다.
"나는 태양의 진정한 빛을 보았다, 어떤 행성의 대기에 의해 필터링되지. 나는 어떤 살아있는 것에 방해받지 않는 고요함 속에서 무한의 궁극적 인 검은 색을 보았다. 나는 하나님의 장소에서 우주의 한계까지, 아마도 자신과 내 후손들을 다시 동그라미로 가는 그들의 끝없는 여정에서 우주광선에 의해 관통되었습니다."
콜린스는 "정말 각광을 받지 못했다"고 차이킨은 말했다. "사람들은 닐에 대해 은둔자로 이야기하곤 했는데,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닐은 그냥 자신을 배급했다. ... 마이크는 더욱 그렇다. 여러 면에서 마이크는 닐보다 그런 관심을 훨씬 싫어했고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히 조용한 삶과 그림을 이끌었습니다. 그는 정말 좋은 예술가입니다."
항공 우주 박물관에서 아폴로 11 커맨드 모듈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는 미국의 가장 위대한 승리 중 하나인 기념비입니다. 우주선의 낮은 장비 베이 의 벽에, 콜린스는 낙서했다: "우주선 107, 별칭 아폴로 11, 별칭 컬럼비아. 라인을 내려 오는 가장 좋은 배. 하나님은 그녀를 축복합니다. 마이클 콜린스, CMP."
그는 비행 20주년을 앞두고 기자들에게 "우리는 탐험가의 나라"라고 말했다. "우리는 동부 해안에서 시작했고, 우리는 서해안으로 가서 수직으로 갔습니다. 라이트 형제, (척) 예거가 음벽, 암스트롱, 달의 알드린을 통해 시작, 그것은 우리의 전통에, 그것은 우리의 문화에.
"앞으로도 계속 되고, 만지고, 보고, 냄새를 맡고, 배우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 생각하는 것은 근본적인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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