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청라병원에서 출산 후, 회복 할 조리원을 찾던 중 산부인과 소개로 알게 된 뉴마더맘 산후조리원을 알게되어
예약하고 이용 후 퇴소하게 되어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예약까지 몇 몇 군데 조리원을 알아보았는데, 뉴마더맘은 타 업체와는 다르게 남편의 출입이 좀 더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어
고민없이 바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청라에서 분만 후 바로 올라가면 몸은 편하겠지만, 아직 코로나 여파가 남아 외출, 외박 통제가 까다로워 병원에만 있는것도 지치고, 본업도 같이 병행해야 하는 상황이라, 좋은 선택지였습니다.
조리원 간호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신생아 케어도 꼼꼼하게 봐주셨습니다. 특히 실장님께서는 이것저것 초보인 저희의 궁금증을 다 체크해주시고, 답변해주시고, 출산이 첨이라 이것저것 불안한 초보 엄마아빠였는데, 마음 편하게 해 주셔서 잘 회복하고 퇴소했습니다.
조리원 내부는 은근 방이 넓었고, 깔끔했습니다. 골반 교정기, 샤워실, 공기청정기, 냉장고, 온돌침대, 족욕실, 카페 등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여러 컨텐츠들이 있었고, 매일 나오는 식사는 식사시간이 기다려질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영종도에 산후조리원이 없고, 분만도 섬 밖에 나가서 해야하다보니, 이것저것 고민이 많으실 부부님들께 꼭 얘기 해 주고 싶어 후기 남겨봅니다.
본 글은 광고 아니고, 실제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찐 후기입니다. 누군가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