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캐릭터와 함께 숫자 쓰기를 배워요!
아이들이 흥미로워하는 다양한 퍼즐과 스티커가 있어요.
키워드 : #디즈니 #알파벳 #겨울왕국 #손글씨
팀 플레이그라운드 엮음│3~5세 대상
72쪽│7,500원│판형 210*297│ISBN 978-89-5547-958-4 74740 | 펴낸날: 2022년 11월 18일
책 소개(특징)
# 엘사, 안나, 올라프 등 겨울왕국 캐릭터와 함께 알파벳 쓰기를 배워요.
# 아이들이 흥미로워하는 다양한 퍼즐이 곳곳에 있어요.
# 겨울왕국 스티커가 100개나 들어 있어요.
소근육을 많이 사용하면 아이들의 두뇌가 잘 발달한다는 연구가 있어요. 또박또박 한글자씩 알파벳을 따라 쓰다 보면 영어를 처음 익힘과 동시에 두뇌도 발달할 거예요. 게다가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게 엘사, 안나, 올라프와 같은 겨울왕국 캐릭터들이 다양한 퍼즐과 함께 등장해요. 글씨를 따라 쓰고, 퍼즐을 풀고, 스티커 등을 이용한 재미있는 놀이를 하다 보면 처음 접하는 외국어에 익숙해지고 두뇌도 발달하게 될 거예요.
작가 소개
엮음 팀 플레이그라운드
팀 플레이그라운드는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면서 그렇게 하듯이,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추구하는 어린이 콘텐츠 창작 집단입니다.
출판사 리뷰
겨울왕국 캐릭터와 함께하는 알파벳 쓰기
다른 언어를 익힐 때는 그 언어와 익숙해지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 알파벳에 익숙해지면 이후 영어를 본격적으로 학습할 시기가 될 때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무조건 반복하는 학습 방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럴 때 아이들이 좋아하고 익숙한 캐릭터가 등장해서 놀이처럼 학습을 진행해준다면,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새로운 언어에 다가설 수 있게 됩니다. 이 책은 엘사와 안나 그리고 올라프와 같은 익숙한 겨울왕국 캐릭터가 등장해 학습을 하게 도와줌으로써 그 역할을 충분히 해냅니다.
다양한 퍼즐과 손글씨 쓰기로 두뇌발달 유도
아이들은 물론 어른도 소근육을 자주 사용하면 두뇌가 활성화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뇌의 운동중추 중 30퍼센트가 손을 관장하는 데 사용된다고도 합니다. 그래서 손글씨로 알파벳을 쓰는 활동에는 뇌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외국어의 기초를 익히는, 복합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큰 글씨부터 작은 글씨까지 단계적으로 진행되며, 기초적인 단어 복습과 다양한 퍼즐이 이어지기 때문에 아이들이 집중할 수 있고 기억에도 오래 남습니다.
또 아이들이 가장 재미있어 하는 스티커 놀이에 사용할 수 있도록 겨울왕국 스티커가 100개나 포함돼 있어, 학습과 재미라는 목표를 동시에 이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