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고 있어요?
작년에 2002년 한일 월드컵 때... TV중계방송을 보고나서 응원을 한 뒤... 그 날 밤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찾아왔었던 일이 있어서 한국대표팀과 독일대표팀이 이미 떠나가시게 되어서 너무 정말 울었어요.
그리고... 2002년 월드컵 준결승전 경기에서 한국과 독일이 0-1로 분패를 했는데... 아깝게 결승진출을 실패하자마자 독일에게 결승진출을 승리를 했군요. 저번에 우리집에서 TV를 보더니... 한국과 독일 경기에서 안타깝게 잘 싸웠으므로 한국과 독일이 이겼다면서 졌다니... 요코하마는 가지도 못하고... 그리고... 한국과 터키를 3.4위전을 기대할까요?
그리고... 그룹홈에서 또... 청소하는 시간....
2002년 월드컵 결승전에서는 독일과 브라질의 경기가 시작되기 전 과연 독일이 이길 것인가? 브라질이 이길 것인가? 우리가 월드컵의 목표로 우승을 트로피를 받을 것인가? 그런데... 호나우두가 8호골로 2골을 넣었다니... 독일이 한 골도 못넣기 때문에 충격적인 아깝게 졌다가 실패를 했다. 만약 독일과 브라질이 경기 종료를 끝난 뒤 그래서... 독일이 준우승을 했지만... 브라질이 이겼다가 우승을 했답니다.
나는 교회에서 TV중계를 봤는데... 참 재미있었다.
그리고... 울 학교에서 시험을 못보고.... 그룹홈에서 교육도 더 하고 계속 공부도 하고... 200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도 5개월간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저번에 그룹홈에서 아침식사를 준비하다가 밥푼것만 짚어 던지고 선생님한테 야단 치고 또... 루디 펠러 감독님이 교통사고를 당했고... 그런데... 그룹홈에서 여전히 수건을 뒤져 찾고.. 복지관에서 수첩을 잃어버렸는데... 수첩을 다시 한 번 찾고 또... 프로그램실에서 내 수첩을 찾았다고 언니, 오빠가 고맙다고 안부를 전해줬다고 약속을 했다. 그 날 밤. 또 공부도중 화가나서 신경질을 나게 된 이유 선생님이 그런 똑같은 말을 쓰지말라고 했지만 자기가 알아서 선생님은 이야기는 안해도 되는 것이 혼자서 잘할 것만 선생님이 알아서 얘기를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지 알아서 한다. 아침에 설거지를 하다가 또... 이상한 것만 왜이러는지? 참 모르겠다. 앞으로도 화내지말고 다시 참아야 한다.
그리고... 우리집에서 한국과 독일 또... 그룹홈에서 독일과 브라질 경기에서 TV를 보고 월드컵 축구경기를 봤는데... 월드컵 4강 신화에 이룬 주역들이 기억해 주신걸 알아 보았다.
그래서... 월드컵 공식음악도 들어봤으면 참 좋은 것 음악만 들어도 좋구... 오늘도 갑자기 감기가 기침이 몸살이 나고 독감이 걸려서 심해 지네요.
그럼... 앞으로도 설연휴 잘 보내시구... 맛있는 거 떡국도 맛있는 거 먹구요... 다음에도... KBS 스포츠 케이블 TV에서 2002년 월드컵 한국과 독일축구경기도 보고 내년에도 유로 2004년과 2006년 독일월드컵에서 한국과 독일을 이겨서 꼭! 우승을 위해서 기도할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