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이재용 부회장을 사랑해야 하는 것 처럼 말하는 분이 있어서 아침에 올린 것을 다시 올립니다.
물론 이재용회장이 구속되지 않으면 뇌물공유죄가 성립되지 않아서 박대통령에게 씌울 뇌물수뢰죄가 성립되지 않게 되기 때문에 좋은 일입니다. 그렇다고 삼성이 박대통령을 생각해서 그런 것이 전혀 아닙니다. 자신의 부회장이 뇌물죄로 구속되면 형을 살기 때문입니다. 삼성은 박대통령이 기부를 강요했다고 주장하고 있어서 대통령에게 강요죄가 있음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를 똑바로 아셔야 합니다. 대통령측에서는 강요한 것이 아니라 억지로 특검이 얽어매었다는 것이 입장입니다. 이재용 부회장의 불구속과 이재용을 사랑하는 것은 전혀 별개의 문제입니다. 이재용 부회장은 자신이 자발적으로 기부했다고 얘기했어야 합니다.
[황호택 칼럼]특검 ‘인신 구속’ 여론재판 말고 정도로 가라
‘정윤회 문건’ 축소 수사… 손 못 댄 특검 스타급 기업인 구속에 매달려
영장심사도 재판 새로운 증거도 없는 재청구 기각하는 것이 당연
대통령 조사 끝나고 법정에서 진실 가려진 뒤에 구속 여부 결정이 정도
[사설] 특검 결국 이재용 영장 재청구, 의지인가 오기인가
[사설] 특검의 무리수 … 이제 ‘깜깜이 영장’까지 치는가
위는 오늘자 조중동에 실린 칼럼과 사설이다.
지난번 이재용부회장에 대해서 특검이 구속영장을 청구했을때와 똑같이 조중동은 서로 짜기라도 한 듯 또 다시
이부회장을 불구속시키기 위해서 발벗고 나섰다.
이부회장을 불구속시키는 것은 박대통령측이나 국가경제를 위해서 좋은 일이다.
그런데 왜 박대통령을 탄핵시키는데 앞장선 조중동이 왜 이재용부회장에 대해서는 이렇듯 불구속을 주장할까
동아일보 황호택을 칼럼을 통해서 특검 ‘인신 구속’ 여론재판 말고 정도로 가라고 주장하면서 이재용부회장의 구속만 비난했지 이대 최경희 총장의 구속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없었다. 결국 최총장은 구속되었다.
이부회장은 지난번처럼 조중동 덕분으로 구속을 면할 가능성이 100% 이다.
조중동은 여태껏 모든 대통령측근의 구속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고 오히려 구속을 부추겼다.
그런데 왜 이부회장만?
조중동은 삼성과 인척관계이기 때문이다. 참 역겹고 더러운 조중동이다.
그러니 이곳에서 이부회장 구속영장청구에 대한 글은 올리지 말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삼성과 이재용부회장을 존경한다는투의 글은 제발 올리지 말자.
이부회장은 자신이 잡혀들어갈 수 있는 뇌물공여죄는 부인하면서도
일관되게 대통령만 잡혀들어갈 수 있는 강요죄는 주장해왔다.
박사모 회원이라면 이 정도의 싱식은 갖고 삼성을 옹호하든가 말든가 하자.
삼성 이부회장을 옹호하게 되면 결국 박대통령 강요죄를 옹호하게 되는 웃기는 결과가 된다는 것을 깨닫자.
그리고 또 한가지 조중동이 간악한 이유는 같은 날 게재한 사설 제목을 보자
[사설]대통령 탄핵심판 변호인단 법리도 품격도 없다 (동아일보)
세상에 이처럼 나쁜 언론이 어디 있는가.
이부회장 불구속은 조중동이 이루어줄테니 우리는 신경도 쓰지 말자..
참 역겹고 구토나는 조중동이다.
첫댓글 자초지종은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별로 관심이 안가는건 부유한 이재용이라고만 단지 보는겁니다..
누구를 두둔할 생각은 없지만..
이재용이 뭐가 아쉽다고 구속을 두려워 할만한 어떤일을 했는지 탐욕이란게 과연 있는건지 난 좀 그렇구요
모든건 이재용에게 접근해 시작한거로 봐야 하구요
그리고 솔직히 한국경제 기여뿐 아니고 삼성 현대등이 한국뿐 아니고 세계적으로 먹여살리는 사람들이 어느정도인데 이런식으로 별것도 아닌거로 다 잡아 넣으려는게 맞냐는거죠
대기업들은 국가에 많은 기여를 하는건데 한마디로 세상에 배가아파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이재용이 뭐가 아쉽다고 과연사심이란게 있냐 이거죠
자초지종을 잘 아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재용 부회장 불구속을 당연히 주장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삼성이 마치 박대통령 탄핵 기각을 위해서 행동하는 것 처럼 높이 평가할 필요는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도 전략적으로만 이재용 부회장 구속을 반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반대세력에서 보면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는 거대한 음모의 시작으로서 삼성을 치려는 것이겠지요.
무슨 잘못이 있어서가 아니라.. 검은 계획이 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적극 공감합니다.
삼성은 자기 살자고 대통령을 물고 들어간 것이 매우 잘못된 것입니다.
설사 이재용이 뇌물죄로 잡혀들어간다해도 제3자 뇌물죄 성립은 어렵다고 보아야 합니다.
참 ~이 판국에 말 말 말 사람은 인상이 가장 중요합니다
최근 몇몇 대선 주자들 인상을 보면 진실성의 표정을 읽을수 있습니다
거기에 비하면 삼성 이재용 회장은 순수하고 보기 좋잖아요 글 올리다 보면 다른 뜻 없이 올렸겠지요
그걸 자신의 입장과 거리가 먼 사람을 사랑한다 미친 소리 아니겠어요ㅑ
아 ~ㅇ에유 그냥 그렇게드 ㄹ사세요
공감합니다. 저번에도 보니까 조중동이 한소리로 이부회장 구속을 반대하더라구요.
그래서 왜그런가했는데... 이제 알겠습니다.
삼성이라는 기업에 다니는사람이 모두다 박대통령님을 구해야 자기들도 살거라는 생각을 할까요?
이상하게도..
좋은직장에서 고액연봉을 받는사람들이 현정부에 더 배타적이랍니다.
삼성직원들 대다수가 현정부랑 기업주에게 이를갈면서 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사람들이 과연 탄핵반대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