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4092414182058519
국내 제과업체들이 글로벌 식품기업과의 협력관계를 넓히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품업체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으면서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한 포석이다. 농심은 오는 11월부터 이탈리아 캔디 브랜드 '멘토스'의 국내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이탈리아 PVM사와 멘토스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멘토스는 1946년 출시돼 현재 15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캔드 브랜드로 국내에는 1989년 처음 수입됐으며 연매출 140억원을 올리고 있다.
앞서 농심은 지난해 8월 글로벌 식품업체 네슬레와 손잡고 킷캣 등 5개 상품군의 국내 판매를 맡기로 했다. 이밖에 미국 포도주스 브랜드인 웰치주스를 포함해 카프리썬, 일본 최대 카레메이커 하우스카레,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 등 유명 글로벌 식품브랜드의 판매를 담당해오고 있다. 하지만 해외 제품의 판매 대행을 통해 얻게 되는 수익은 미미한 수준이다. 농심의 경우 판매 대행 전 제품의 매출 비중은 전체 10% 내외다. 농심 관계자는 "해외 유명 식품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농심이 주력하고 있는 해외 사업의 밑바탕을 다지는 계기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제과도 최근 세계 1위 감자칩 브랜드인 '레이즈 포테이토칩'의 판매 대행을 맡았다. 레이즈는 유명 제과회사인 프리토레이의 80년 넘은 간판 제품이다. 전세계 소매점 판매 기준으로 10년간 선두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롯데제과는 2008년 기존 오리온이 판매 대행을 맡고 있던 허쉬 초콜릿의 판권을 넘겨받으면서 글로벌 업체와 본격 제휴를 맺었다. 허쉬 초콜릿은 지난해 350억원의 연매출을 올렸다. 식음료 업체도 마찬가지다. 매일유업의 경우 2007년부터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페레레로쉐의 유통을 대행하고 있고, 동서식품도 에너지음료 레드불의 유통을 맡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기존 국내에서 잘 팔리던 제품의 판권 경쟁이 이뤄지기도 하지만, 비즈니스 차원에서 글로벌 식품업체와의 전략 제휴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위상을 높이려는 목적도 있다"고 설명했다.
----------------------------
이제 조만간 수입과자도
여는 순간 질소푹풍이....ㅠㅠ
bgm - hb3.swf
존나 닥쳐라ㅡㅡ
안먹으면 되지 뭐 ㅋㅋ 까짓거 ㅋㅋ
과자안먹어
아시바 제목만봐도 욕나온다 증말..
이제 진짜 직수입해야것네
시발 닥쳐
하.....진심 빡치려하네 시발. 적당히해
디진다진짜
아 왜 시벨ㄹ럼들아 ㅠㅠㅠ 그냥 직구하게 냅둬 ㅠㅠㅠㅠㅠ
지랄좀하지마진짜로
그럼 직구할거얌
아 집어치우라고 시발 진짜 ㅡㅡ
아 진심 강제다이어트 감사요 과자 안사먹음 ㅡㅡ 꺼져 씨리얼이나 좀 건드리지 마라 밥은 먹고 살게
어쩐지 이상하다 생각했어 점점 수입과자 매출이 늘어나는데 국내 제과업체는 가격을 내리기는 커녕 마치 소비자를 비웃 듯 더 비싸게 받아처먹고 혹시 해외과자 유통업체가 대기업은 아닐까 생각했는데
뭐래 시발아
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그냥 안먹을란다~~~~오래오래 해쳐먹어라~~개새덜
진짜지랄이다여휴
그래 다이어트할께ㅋㅋㅋㅋ존나감사하다그래
왜 사람들이 수입과자를 사먹는지 부터 생각하면 되지 어휴...진짜 누구랑 생각하는 방식이 똑같네..
시발 지랄이다..ㅡㅡ
직구할건데? 개소름 돋는다 문제점을 고칠 생각은 안하고
아죨라싫다.....
과자 안먹는 날이 오겟네..
미친놈들아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ㅋㅋㅋㅋ
제목 보자마자 든 생각→ 시발 꺼져
씨발 진짜 존나 너무한다.. 그렇다고 우리가 사먹을거같아 ? 씨발 직구할거야 개새끼들아 아 존나열받아...`
뻐킹이다 진짜ㅗ
지랄마 개객기들아 쉬팔
그래 어차피 몸에도 안 좋은거... 그냥 밥만 먹고 살란다
병신새끼들 직구한다
지랄이 풍년이여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