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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 최초의 우주 발사 시스템 중형 로켓의 핵심 단계는 NASA의 Artemis Moon 프로그램의 첫 번째 비행에 대한 최종 준비를 시작하기 위해 미시시피의 테스트 사이트에서 바다로 항해를 완료, 특별히 내장 바지선에 타고 화요일 저녁에 케네디 우주 센터에 도착했다. 지상 승무원은 두 개의 단단한 로켓 부스터에 합류하기 위해 목요일 오전 5시 30분.m EDT (0930 GMT) 목요일부터 핵심 스테이지를 차량 조립 건물로 수송할 계획입니다.
NASA 최초의 우주 발사 시스템 중형 로켓의 핵심 단계는 NASA의 Artemis Moon 프로그램의 첫 번째 비행에 대한 최종 준비를 시작하기 위해 미시시피의 테스트 사이트에서 바다로 항해를 완료, 특별히 내장 바지선에 타고 화요일 저녁에 케네디 우주 센터에 도착했다.
310피트 길이(94.4미터) 수송선은 미시시피에 있는 NASA스 스테니스 우주 센터에서 거의 5일간의 여행을 마쳤으며, 3월 18일 로켓의 4대 주요 엔진을 8분간 시험발사한 후 아르테미스 1 달 시험 비행을 위해 플로리다 우주 연안으로 가는 SLS 코어 스테이지를 제공했습니다.
케네디의 엔지니어와 기술자는 달 주변의 여러 주 테스트 비행에 조종되지 않은 오리온 승무원 캡슐을 발사하기 위해 로켓을 준비할 것입니다. 시험 비행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다음 SLS/오리온 임무인 Artemis 2는 아폴로 프로그램 이후 달 거리로 가는 첫 번째 인간 임무에 NASA 우주비행사 3명과 캐나다 승무원을 태울 것입니다.
미래의 아르테미스 임무는 달의 남극 근처에 우주 비행사를 착륙시킬 것입니다.
견인 아래, 페가수스 바지선 포트 커내버럴에 도착, 자물쇠를 통해 전송, 다음 바나나 강을 항해하고 케네디에서 회전 분지로 수로를 따라, 우주 정거장의 상징적 인 차량 조립 건물 근처. 바지선은 수요일 일몰 직전에 정박했습니다.
NASA는 이전에 페가수스 바지선을 사용하여 우주 왕복선에서 사용하는 거대한 주황색 연료 탱크를 수송했습니다. 외부 탱크는 보잉이 SLS 핵심 단계를 제조하는 것과 같은 위치인 뉴올리언스에 있는 NASA의 Michoud 조립 시설에 건설되었습니다.
우주 기관은 더 긴 SLS 코어 스테이지를 수용하기 위해 페가수스 바지선을 50피트(15미터)로 길게 했습니다. 바지선은 미호드 공장에서 케네디 우주 센터로 직접 미래의 아르테미스 문 로켓을 수송할 것입니다.
케네디의 지상 팀은 목요일 일출 전에 212 피트 길이 (64.6 미터) 코어 스테이지를 내리고 운송 요람을 타고 차량 조립 건물에 바퀴를 돌릴 계획입니다. 이 로켓은 직경 27.6피트(8.4미터)를 측정하며, 셔틀 외부 연료 탱크와 동일한 폭을 측정합니다.
케네디 의 관계자들은 핵심 단계로 작업을 시작하기를 열망합니다. 노스롭 그루먼이 공급하는 첫 번째 SLS 테스트 비행을 위한 177피트 높이의 단단한 로켓 부스터 2대가 차량 조립 건물 내부의 하이베이 3의 로켓 모바일 발사 플랫폼에 완전히 적층되어 있습니다.
NASA의 페가수스 바지선케네디 우주 센터 화요일 저녁에 턴 분지에 도착. 신용: 스티븐 영 / 우주 비행 지금
케네디의 탐사 지상 시스템 프로그램의 수석 차량 운영 매니저인 클리프 랜햄(Cliff Lanham)은 "이 팀은 마침내 실제 하드웨어를 손에 쥐고 매우 기쁘게 되었습니다. "드로잉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PowerPoints를 보았고 실제 하드웨어를 보았을 때 모든 사람에게 에너지가 넘습니다."
란햄은 핵심 무대가 "퍼즐의 다음 큰 조각"이라고 말했다. 우주 발사 시스템과 아르테미스 1 임무를 위한 오리온 우주선의 다른 모든 구성 요소는 이미 케네디에게 전달됩니다.
"1부는 이러한 부스터를 쌓아 두고 오리온을 준비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를 준비하고 있다"고 란햄은 지난달 인터뷰에서 밝혔다. "하지만 지금, 핵심 단계와 함께, 그 큰 부스터 난쟁이 지금 당신이 오고 있다 212 피트 단계 있어 때문에 왜소. 그것은 또한 우리에 활력을 다시 것입니다.
"이봐, 우리는 거기에 갈거야, 정말 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로켓을 발사할 거야.'라고 란햄은 말했다.
핵심 단계는 VAB의 남쪽 문에 들어가 몇 주 동안 로켓 조립 베이 사이의 동굴 같은 통로인 이송 통로에 남아 있습니다.
"바지선이 턴 분지에서 나타나는 순간, 우리는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란햄은 지난 달 말했다. "바지선에서 꺼내야 하는데, 저만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기술자는 로켓의 열 보호 시스템 폼에서 작업하고 핵심 단계의 범위 안전 파괴 시스템에 대한 불꽃 충전을 설치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지상 승무원은 5 월 중순까지 로켓을 수직으로 회전시키고 크레인으로 하이 베이 3로 들어 올릴 준비를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크레인 작업자는 두 개의 SLS 솔리드 로켓 부스터 사이에 코어 스테이지를 신중하게 낮출 것입니다.
작업자는 코어 스테이지를 각 부스터와 연결하여 전방및 aft 부착 지점에서 중괄호를 연결합니다. 다음은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의 델타 4-헤비 로켓에 사용되는 두 번째 단계와 오리온 우주선을 지원하는 어댑터에서 파생된 SLS 상부 스테이지의 스태킹이 될 것입니다.
로켓은 완전히 쌓인 발사체의 구조적 공명 테스트를 위해 오리온 우주선의 질량 모델로 선정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팀은 이미 발사 중단 시스템과 통합된 실제 오리온 우주선을 VAB로 이동하여 우주 발사 시스템의 상단에 부착됩니다.
SLS 코어 스테이지는 NASA의 페가수스 바지선에 적재하기 위해 이달 초 스테니스 우주 센터의 B-2 테스트 스탠드에서 수평으로 낮춥습니다. 신용: NASA
완전히 조립 된 우주 발사 시스템과 오리온 우주선은 322 피트 (98 미터) 높이를 서있을 것입니다. 발사 중 로켓의 RS-25 엔진 4대와 트윈 솔리드 로켓 부스터는 880만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달에 질량의 약 59,500 파운드 (27 미터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날 작동하는 어떤 로켓보다 더 많은.
NASA는 8월 초에 처음으로 차량 조립 건물에서 우주 발사 시스템을 굴려 야하지만 가을에는 카운트다운 리허설을 위해 패드 39B로 이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발사팀은 초냉액 수소와 액체 산소 추진제를 로켓에 적재하고 카운트다운 절차를 연습할 것입니다.
그 후, 로켓은 최종 체크 아웃 및 준비를 위해 VAB로 돌아갑니다, 다음 발사를 위해 다시 패드 39B에 밖으로 롤것입니다.
스티브 Jurczyk, NASA의 행동 관리자, 기관은 여전히 2021 년 말까지 Artemis 1 테스트 비행을 시작하기를 희망한다고 화요일 말했다.
"Artemis 1의 일정은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Jurczyk는 우주 교통 협회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말했습니다. "상황이 정말 간다면, 정말 잘 ... 우리는 역년 말까지 출시 할 변경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KSC에서 차량의 첫 번째 흐름입니다. 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도전에 직면할 것입니다."
향후 몇 개월 동안 주요 문제는 Artemis 1 출시를 2022년으로 밀어붙일 것입니다.
"우리는 연말까지 출시에 대한 일정 예비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Jurczyk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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