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주의자 들을 석두라고 라고 생각 한다. 한치 앞을 못 보기 때문이다.
종북주의자 들은 왜 탄핵심판을 서두를까? 그 이유는 간단하다. 거짓은 시간을 끌수록 진실이 밝혀지기 때문이다.
정권 탈취를 위해서 오랜 기간 준비 했지만 내용은 조작으로 되었기 때문이다.
북한사람들이 마음으로 남한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배가 고파서, 자유가 그리워서, 불안공포에서 남한으로 오려고 목숨을 걸고 탈북을 한다. 그리고 남한은 종북세력이 많다. 종북세력은 왜 생기는 것일까? 자유에 대한 고마움을 모르기 때문에, 또는 배부름의 고마움을 모르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리고 공산주의를 잘못 알기 때문 이기도 하다.
보다시피 남남 갈등은 죽기 살기로 치열하다. 준결승전 이라고 생각한다. 준결승전에서 지면 결승전에 갈것도 없이 적화 된다. 태극기의 물결은 8.15 해방 후 참석자들만이 볼수 있는 장관이 아닐 수 없다. 만약 태극기의 집회가 없었다면 대한민국의 미래가 어찌되었을까? 애국자가 바로 나라를 걱정하면서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좌파들은 다음과 같이 주장한다.
"미군을 철수 반미“
운동은 계속 되어 왔다.
미국도 좌파 정치인이 당선 되면 미군을 철수 한다고 말했다. 핵무기를 보유한 북한을 이길 수 없다. 그리고 남한에 종북주의 자가 합세 할 터인데 무슨 수로 이기 겠는가?
" 보안법을 폐지 한다."
보안법을 폐지 한다고 하는데 그러지 않아도 보다 시피 좌파가 언론노조 기업체노조 법조계노조 공무원노조 전교조 등 활약을 보면 온 세상이 장악 된 것 같은데 보안법을 폐지하면 국민모두를 김일성주체 사상으로 의무 교육을 강요할 것이다. 그러면 우리 대한민국은 영원히 지도에서 사라진다.
" 자본주의폐쇄"
이 말을 듣고 생각해 볼 때 종북주의자 들 은 물욕으로 눈이 멀엇다고 생각된다. 과거 러시아나 중국 월남등 여러 나라가 적화 될 때 하고 지금은 다르다. 세상이 국제화, 세계화 되어 지구촌 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활동영역이넓고 거주영역도 넓어졌다.
만약 중북 주의자가 집권을 한다면 그냥 앉아서 재산 다 바치고 목숨까지 내어 놓겠는가?
현금5억 정도만 가지면 투자이민으로 미국이나 캐나다 뉴질렌드 등 어느 나라에 가서도 잘 살 수 있다.
기술자들은 중국 등 에서 환영 할 터인데 앉아서 죽겠는가? 얼마던지 해외로 진출 할 수 있다.
가능하면 소(小) 중(中)대(大) 기업 대표와 중역과 기술자는 데리고 돈은 다가지고 외국으로 갈 것이다.
재산이 이있는 사람들도 현금을 만들어서 대부분 외국으로 갈 것이다.
돈 없고 기술자 없고 중역도 없고 대표없는 회사가 회사라고 볼수 없다. 건물만 남게 될 것이다. 생산은 정지될 것이고 수출 길도 없어진다.
한국이 북한같이 될 수 밖에 없다. 지금 북한은 자유도, 돈도, 재산도 없는 노예 생활이 될 것은 자명하다. 주체사상은 황장엽 자신이 만들었고 탈북 했는데 주체사상은 인간이 뜯어 맞춘 소설 같은 것이다. 소설을 보고 감명은 받을 수 있지만 진리라고 믿는 사람들은 제정신이 아니다. 마귀 사탄의 작난 이라고 생각된다.
멋모르고 종북 주의자를 지지하는 사람들도 막상 종교인이라고 죽이고 잘살았다고 죽이고 공무원이나 군 장교였다고 죽이는 것을 보면 종북주의 자가 먼저 외국으로 떠나려고 할 것이다.(이미 한국이 불안 하여 이중국적을 받아놓은 사람이 많을 것이다)
공산화 되기 전에 한국에 남는 것은 건물뿐일 것이다.
그런 것을 예측하고 좌파정권이 들어서면 외국가는 여권부터 차단 할 것이다.
"일자리 없어져"
기업이 없어지고 생산이 안 되는데 일자리가 어데 있겠는가?
북한의 인건비는 얼마 인가 개성공단 인권비가 500달러다. 한화로 50만 원 정도, 그것도 그냥 다 주는 것이 아니다. 반은 김정은이 가지고 간다. 그리고 보면 북한의 인건비를 알 수 있다.
남아 있는 사람들은 돈 없고 기술 없는 사람만 남게 될 것이다. 지금 가난하다고 종북 주의자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다. 중북 주의자들은 적화되면 현데 삼성이나 남의재산이 자신들의 것이 될 것으로 착각 하는 것 같은데 그래서 물질에 눈이 먼 도둑놈 배짱을 가진 사람들이 빨갱이 되기 쉽다.
한국에서는 애국자많다. 한국인이 존경하는 애국충신이라고 미국인 영국인등 세계인이 존경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누구나 죽게 되면 하나님 찾는 사람이 많다. 하나님 버리고 종북주의를 지지하는 사람 한상열 목사 같은 종교인은 더욱 이해하기 어렵다.
재벌들의 돈 빼앗아서 나눠주는 줄 잘못 알고 잘못 믿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재벌머리 위에 앉을 것이라고 생각 하는 운동권 출신들도 많을 것이다. 남한에 문재인등이 남한을 다 데리고 북한에 가면 환영 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김정은 이가 고모부인 장성택이 권력 빼앗을까봐 처형했고 김정남이 독침으로 피살되었다고 한다. 방법이 누구의 짓이겠는가? 혈육도 몰라 보는 김정은 이 문재인등을 환영 할까? 경계할까? 그래서 돌 대가리라고 생각 한다. 남로당 박헌영의 말로를 생각해보면 알 수 있다.
종북주의자 들이 입버릇처럼 민주화라는 말을 한다.
한국인이 쓰는 민주하고 북한이 쓰는 민주는 문자는 같다. 그러나 뜻은 정반대다. 북한의 국명이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이다. 그들의 정식 국호다. 그러나 3대가 독재를 한다. 남한의 종북주의를 지지하는 선량한 백성들은 속고 있는 것이다.
한국 대통령은 안보 대통령이라야 한다. 지금 한국에는 막스 레닌 주의자가 너무많다. 주체사상이란 막스레닌 주의에다 백두혈통이라고 김일성이 빨지산 시절김일성 같은 사람의 핏줄을 백두 혈통이라고 하며 황족같이 대접한다. 백두산에서 천도라도 께다른것 모양 주장을 하는데 김일성은 사람으로 태어나서 가장 못 할 일을 많이한 사람으로서 사람을 많이 죽인 사람이다. 그가 집권 후에 굶어죽은 사람만 약 300만명 이나 된다.
한국에는 현재 막스레닌 주의자가 너무 많이 퍼졌다. 공산주의자는 일종에무신론 신앙과 같아서 그대로두면 정권 강제탈취를 위해서 계속 계획을 할 것이다. 그러므로 대 청소를 해야만 나라가 온전해진다.
첫댓글 맞습니다 종북나부랭이는 반드시
제거 해야합니다
백번. 천번. 만번 맞습니다. 탈북민을 집회에 초대해야합니다. 시간 끌면 진실은 자꾸 나옵니다. 문재인의 속셈을 촛불도 빨리 알아야합니다. 옆에 촛불이 있으면 토론해서 진실을 알리세요
무뇌아들
대갈통에서 썩은내가 풀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