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국내 최대 ATV동호회인 다음카페 사티로스소속 부운영자 이준호라고합니다.
저는 모든 ATV를 타보고 현재 야마하 그리질리660과 TE450과 LT160을 가지고있을정도로
ATV 매니아 입니다. 지금은 경기번개ATV팀소속일원입니다.
저는 전국ATV동회회 회원이시면 왠만한사람은 다알고 다친분이있을정도 입니다.
문제점을 이야기하겠습니다.
효성 TE450을 6월중순때 새차구입을 했습니다.
가격대비 싸다고 타다가...
6월중순 새차구입..
7월달에 라이트속이 검게 곰팡이 같이 피는현상이발생해 AS보냈구요
(효성측. 제가 락카로 칠한게아니냐구 물더군요.)
8월달에 외수형은 디지털게기판이라는것을 알고 효성측에 전화하였지만
OO물류창고에 재고가있다고 하여서 기달려보라고 하던군요 곳 연락준다고..
근데 연락이없어서...저두 걍 포기했습니다.
9월달에 엑셀케이블이 끈어지는 현상으로인해 사비로 엑셀케이블을 교환하였는데
엑셀케이블 하고 엔진하고 사이에 이어주는케이스가있는데 삭아있더군요..
하지만.. 내가 오프뒤면 서 얕은강도건너는데;; 아 내잘못이구나 라는생각에
사비로 제가고쳤습니다.
10월달에 사진상보다시피 체인가드랑 리어 디스크브레이크 가드의 재질이다릅니다.
이유가 어떤이유인지... 디스크 보호대가 돌뿌리에 걸려서 디스크보호대가
디스크를 먹음으로 인해 리어브레이크가 약간에 휘는현상이 이러났는데 일단
일단 타고다녔습니다.
11월달 엔진에 가스켓이 약한건지.. 불량인지.. 엔진헤드에서 약간에 기름 누유가있는데..
타는데지장이없어서그냥타고다녔습니다.조만간AS받아야지) 생각했었습니다 여기까진
참았는데
12월23일 비포장을 달리던중 갑자기 한쪽으로씸하게 쏠리면서 제가 멈췄습니다 그런데 바퀴가 바퀴가 떨어져나가더군요ㅡㅡ;;; 점프를하다가 그런것도아니고...구른것도 아닌데;; 앞으로 가는도중에 빠졌습니다. 어이없음;;;저희 동호회 일행들도 다 어이없다는듯이 져다봤습니다. 저두어이가업구요.다행이 고속주행이아니 약10km~20km가던중 그랬으니 이렇게 글을쓸수가있네요. 그리고 공도가아닌 비포장도로에서 이랬으니 다행이지..공도에서 그랬어더라면..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참내 한달마다 문제가생기니 어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정떨어져서 쳐다도보기가싫으네요...
신차교환을원하고요. 누구는 신차교환해주고 누구는 안해주고 사람차별합니까?TE450신차교환받으신분도 현재 TE450타시는분도 앞바퀴이상으로 사고나셔서다리를 못쓰게되었는데 효성 제품테스트나한번 더해보시구 출시하세요 지금 이상황에 ATV신차2대나 더 출시하였더군요.참나.. 무슨생각으로...
1달이 다되가는데 뒤에 샤프트만 딸랑보내주고 뒤쪽 스윙암 쪽 깨진것도 모르고 어이가없네요. 화가나서 동호회회원분인 친한형이 효성서서울전화를 해주었습니다. 같이 TE450을타는 친한형입니다. 그런데 효성측에서는에서 당신 누구냐구?? 왜 3자가끼냐구 아는형님한테 막머라구 하더군요. 참나 어이가 없어서... 효성 이래두 되는겁니까??
그리고 효성분과 만났는데 리어디스크는 제잘못이라고하더군요
오프로드 차량이;;; 정말어이없네요. 돌을 피해가라고 그러네요;; 자기네들이 만든재질은생각도안하고;;;
효성 중국과다를게 뭐가있나요?
첫댓글 코멧도 코너타다 뒷바퀴 떨어지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후덜덜~
유명외국브렌드부터 국내브렌드까지 거진다 중국에 공장이 있어 만들어 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ㅅ-;;; 특히 스쿠터의 경우는 더 그렇구요 -ㅅ-
윽 겨우 엑시브지만 저도 효성인데.. 찜찜..
아 울화통 터지는 일이군요...예전 동호회에서 한분이 ms3 250 타고가다가 이유불문으로 가다가 멈춰서 팔당 휴게소에다가 주차시키고 텐덤복귀한적이 있었는데.....
한국꺼 특히 효성은 완성도가 부족합니다.
ㅋㅋ atv를 공도주행 목적으로 만들었나? ㅋㅋㅋ 돌을 피해가라 참 웃기네..ㅋㅋㅋ
저질이다...ㅡㅡ 오프가 아니라 온로드 였으면...ㄷㄷㄷㄷ 사람 목숨 가지고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곧 있으면 코멧650n 오너가 되는데... 씁... 안습..ㅜㅜ
이건좀 심했다.. 계기판 불안들어오는것도아니고 저건 안전이랑 즉결돼는 문재인데..
아예 강성을 못 이기고 부러져 버렸군효..ㅡ,.ㅡ;; 어차피 국산은 구입할 생각이 없습니다~ (다만 중국에서 만든 플라이125를 타고 있는데 그게 좀 맘에 걸리네여~)
점프 뛰셨나요?;;ㅎ 저도 예전에 알엑스가지고 살짝 점프 뛰는데 차대가 짤렸다는..;;ㅋ그리고 아시는분은 트로이 스윙암도 떨어졌구요..ㅎ
점프는 전혀 뛴적 없습니다.
설계자체가 이상하네요. 전에 그랑프리 핸들축이 금이가서 핸들 털려서 큰일날뻔
효성 불매운동이나 하려고 합니다.
이런 일 있는거 보면 아직 효성은 뽑기인가 봅니다.. 저는 코멧250 사서 4년 넘게 고장 하나없이 잘타고 다니거든요..참..
국산 서비스는 어쩔수없어요 서비스후진국.. 차라리 가까운 센터에 의지하는게 정식 AS보다 훨씬 났다는게 요즘 생각입니다..
이래서..이래서 국산바이크를 이용하고 싶은 생각은 아예 안드네요. 생명과 직결된 기본 안전성을 믿을수 없으니. 저런 쓰레기 같은걸 돈받고 팔아먹냐..
라이더 경력 17년에 효성거 한번도 안타봐가지고..혼다만 5대 대림은 헤아리기 힘들고 대림은 몇달 안되서 팔아버리고 혼다는 몇년을 계속타네요..
가격이 싼만큼....하는것이죠 돌뿌리에 박았더라면...그건 어쩔수 없겠네요 즉...사고난것이니까요 하지만 다른것은...쫌 그렇네요 A/S 해줘야 할꺼 같은데 ㄷㄷ
코멧유져로써..;; 이건 머라 할말이 없네요..; 반박의 여지가 없는..;
이래서 국산제품은 믿을수가없어요ㅡㅡ 잘못하다가는 자기 목숨도 날아갈판인데 누가 타겠어요 일본은 자국사람들을위해 수출용보다 더 튼튼하고 잘나가게 만든다는데 이건뭐 자국내사람들을 다죽일려드니 이거원~ ㅋ 마지막 효성 직원 말 웃기네요 오프차량을 오프로드를 하지마라? 머리가 어떻게 된것아닙니까? 그럼 제품 출시를 하지를 말아야죠.
부러질 수 밖에 없는 구조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