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전투 중 다가오는 열차 앞 선로에 밀려 남성 사망
https://nypost.com/2024/01/05/news/man-killed-after-being-pushed-onto-septa-station-tracks-in-front-of-oncoming-train-during-fight-in-philadelphia/
필라델피아에서 한 남성이 목요일 밤 다른 남성과 싸움을 벌이던 중 지하철 선로와 다가오는 열차의 경로에 밀려 사망했습니다.
사망자는 오후 4시 30분쯤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한 블록 떨어진 유니버시티 시티의 34번가 SEPTA 역에서 발생했다고 관계자가 NBC 10 에 말했습니다 .
충격적인 장면은 기차가 역으로 다가오는 소리가 들릴 때 플랫폼 가장자리에서 불과 몇 걸음 떨어진 곳에서 두 남자가 서로 논쟁을 벌이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검은색 코트와 검은색 모자를 쓴 남자가 피해자에게 두 번의 펀치를 날렸고 피해자는 선로 위로 넘어져 넘어졌습니다.
마켓-프랭크퍼드 노선 열차가 몇 초 뒤 그 남자를 선로에 싣고 역에 들어오자 겁에 질린 구경꾼들은 비명을 질렀습니다.
00:0403:54
7
기차가 역으로 들어오는 소리가 들리자 두 남자가 지하철 승강장 가장자리 근처에서 논쟁을 벌이는 모습이 보입니다.
7
잠시 후, 상황은 폭력적으로 변했고, 한 남자가 다른 남자를 두 번 때렸습니다.
41 seconds of 55 secondsVolume 90%
00:47
00:41
00:55
More Videos
의료진은 이 남성이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경찰이 미친 듯이 현장을 정리하는 모습이 보이기 전에 한 여성이 영상을 통해 “맙소사, 기분이 정말 끔찍해요”라고 외쳤다.
경찰은 수사의 일환으로 해당 영상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7
남자는 얼굴을 맞고 뒤로 넘어지는 모습이 보인다.
7
남자는 주먹을 맞은 뒤 선로 위로 떨어지는 모습이 보인다.
피해자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 수사관 크파나 마사쿼이는 NBC10에 "이번 일이 시작되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현 시점에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Massaquoi는 관심 있는 사람이 나중에 40번가 역에서 구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7
선로에 떨어진 지 몇 초 만에 기차가 역으로 들어옵니다.
Massaquoi는 ABC 뉴스 필라델피아에 남자가 맞았을 때 주변에 여러 사람이 등장한 비디오에도 불구하고 현재 부서에는 목격자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목격자가 있으면 나오라고 요구하고 있다.
ABC 뉴스 필라델피아에 따르면 이번 살인은 살인으로 조사되고 있다.
7
의료진은 이 남성이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NBC 필라델피아
7
경찰은 다툼을 목격한 증인이 있으면 나오라고 요구하고 있다.NBC 필라델피아
SEPTA는 30번가와 40번가 역 사이의 마켓-프랭크포드 선에서 약 2시간 동안 운행을 중단했습니다.
지난 9월에는 66세 남성이 선로를 걷다가 SEPTA 열차에 치여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