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 제 1 형 당뇨병 어린이의 목표 HbA1C 수치를 낮 춥니 다
데이트:
2021 년 1 월 15 일
출처:
텍사스 어린이 병원
요약:
2020 년 초, 미국 당뇨병 협회 (American Diabetes Association)는 내분비학 자의 권고에 따라 1 형 당뇨병 어린이를위한 헤모글로빈 A1C 기준을 낮췄습니다. 더 엄격한 포도당 조절을 권장하는 목표는 1 형 당뇨병 어린이가 건강 합병증을 줄이고 사망률을 낮추면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건강 결과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연구원들은 이제이 새로운 권고의 근거와 근거를 논의합니다.
당뇨병은 혈중 당 또는 포도당 (고혈당증) 수치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제 1 형 당뇨병에서 호르몬 인슐린이 부족하고 제 2 형 당뇨병에서 인슐린 저항성과 함께 인슐린 수치가 감소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최근 데이터 검토는 T1D 소아 환자의 헤모글로빈 A1C 수준 (HbA1C)의보다 엄격한 제어를 지원합니다. 이 리뷰는 Texas Children 's Hospital의 소아 내분비 학자이자 Baylor College of Medicine의 교수 인 Maria J. Redondo 박사가 Texas Children 's의 소아 내분비 학자이자 Baylor College of Medicine의 조교수 인 Sarah Lyons 박사와 공동으로 진행했습니다. 미국 전역의 다른 주요 내분비 학자 및 당뇨병 전문가
Diabetes Care 저널에 게재 된이 기사 는 Redondo와 그녀의 동료가 미국 당뇨병 협회 (ADA) 전문 진료위원회에서 2020 년 1 월 T1D 아동의 최적 A1C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발표하기 위해 사용한 증거를 제시합니다.이 리뷰는 의도 된 것입니다. 인식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권장 사항을 발표하고 간병인과 가정 의학 종사자에게이 접근 방식의 안전성을 안심시키기 위해 사용 된 강력한 증거를 제시합니다. ADA의 2021 A1C 지침은 올해에 제시된이 검토에서 언급 한 지침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 리뷰는 만성적으로 증가 된 혈당 수치가 비정상적인 뇌 발달, 심장 문제 증가 (예 : 관상 동맥 또는 말초 심장 질환, 뇌졸중), 기타 당뇨병 관련 합병증 (예 : 당뇨병 성 신 병증, 신경 병증 및 망막 병증)을 포함한 여러 가지 해로운 영향을 유발할 수 있다는 증거를 강조합니다. ) 및 T1D를 앓고있는 아동 및 청소년의 사망률. 이 모든 것이이 환자들 사이에서 더 엄격한 HbA1C 통제에 대한 이유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ADA의 2020 의료 표준 표준은 이제 T1D를 앓고있는 대부분의 아동이 2019 년 지침에 따라 7.5 %가 아닌 7 % 미만의 HbA1C 수준을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권장합니다. 또한 다른 소인 요인이나 건강 상태가있는 환자를위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최근까지 사춘기 전 아동의 당 변동이 장기적인 해를 끼치 지 않는다는 잘못된 믿음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닌 것이 점점 더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연구에 따르면 당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집중 인슐린 요법이 나타났습니다. 고혈당증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범위를 넘어서 정상 범위에 근접하는 것이 T1D 소아와 청소년에서 가장 급성 및 장기 장기 손상 및 당뇨병 관련 합병증의 위험을 줄이는 데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엄격한 조치가 항상 실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T1D 환자의 간병인이나 당뇨병 제공자가 당분 수치를 갑작 스럽거나 극적으로 떨어 뜨릴 수 있다는 우려와 두려움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역사적으로 낮은 A1C 수치는 저혈당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었으며, 이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더 높은 혈당 목표에 대한 지침으로 이어졌습니다. " 레돈도가 말했다.
저혈당증은 현기증을 포함한 여러 증상을 동반하며 발작, 혼수 및 뇌 손상과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리뷰는 지난 30 년 동안 T1D 소아에서 저혈당증 발병률이 감소하고 있다는 사실을 뒷받침하는 몇 가지 증거를 제시합니다. 또한, 그들은 낮은 포도당 목표와 저혈당 위험 사이의 연관성이 지난 15 년 동안 약화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저혈당증의 위험 요소와 예방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인슐린 유사체 개발과 같은 새로운 혁신과 지속적인 포도당 모니터링, 인슐린 펌프 및 통합 시스템과 같은 당뇨병 기술은 이제 간병인과 환자는 상대적으로 통증이없는 방식으로 당 수준을 측정하고 조절합니다. 또한이를 통해 미리 지정된 목표 A1C 범위 내에서 포도당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더 가능해졌습니다. 이것이 압도적 인 새로운 증거를 바탕으로 ADA가 개정 된 이유입니다. HbA1C는 수년에 걸쳐 여러 번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이 새로운 지침은 전 세계의 다른 당뇨병 협회에서 발행 한 유사한 지침을 반영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라고 Redondo는 말했습니다.
ADA의 2020 년 지침에 따라 저혈당증의 증상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없거나 저혈당증에 대한 인식이없는 청소년과 아날로그 인슐린, 고급 당뇨병 기술에 접근 할 수 없거나 혈액을 모니터링 할 수없는 청소년에게 7.5 % 미만의 더 높은 목표 A1C가 권장됩니다. 정기적으로 포도당. 그들은 다른 기존 상태로 인해 심각한 저혈당증, 심각한 이환율 또는 짧은 기대 수명이있는 어린이에게 덜 엄격한 A1C 목표 (예 : <8 %)를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초기 진단 후 여전히 "신혼 여행"기간에있는 환자 및 / 또는 저혈당증의 과도한 위험이나 삶의 질 저하없이 낮은 혈당 지수에 도달 할 수있는 상황에서 A1C <6.5 %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
이렇게 낮아진 A1C 목표 수준으로 인해, 목표는 T1D 어린이가 합병증을 줄이고 사망률을 낮추면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건강 결과를 개선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