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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관세음보살님
 
 
 
카페 게시글
◈연꽃불교 게시판 스크랩 미륵 부처님 계신곳 알려드립니다.
환산 추천 0 조회 114 08.04.17 13:58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미륵부처님이 오신다는 소식전하려 예언서의 내용 발췌하여 전합니다...

 

16세기의 선지자로 불리는 우리의 선조 격암(格菴) 남사고(南師古)

선사(仙師)는 조선명종 때의 강원도 울진 사람으로 호(號)를 경암(敬菴)이라

고도 했으며 영양남씨(英陽南氏)입니다. 관(官)은 참봉 이셨습니다.

선사는 역리 와 주역을 깊이 연구하여 풍수, 지리, 천문을 통달했습니다.

어릴 때 책을 짊어지고 울진 불영사를 찾아가 한 신선(神仙)을 만나

비술(秘術)을 전수받고 도(道)를 통하으며 말년에는 관상감(觀象監) 이라는

천문학교수직을 맡기도 했습니다.

공(公)은 정덕사년(正德四年)1509년己巳생으로 융경오년(隆慶五年)1571년

辛未년에 졸(卒)하시였고 수(壽)는 六十三歲를 누리시었습니다.

 

남사고선사의 기이한 행적이 격암일고 해동이적편(고려대학교 소장)에

이렇게 기록되어있습니다.

 

선사는 어느 날 영동을 지나가시다 문득 하늘을 쳐다보고 크게 놀라며 오늘

조선을 해칠 자가 태여 날 것이라고 하였는데 이날 풍신수길이 태어났다고

하며 또 임진년에 백마탄자가 남해로부터 오면 나라가 거의 망한다

하였는데 임진왜란 당시 왜장 가등청정 이 백마를 타고와 사람들은 그의

신통한 예언에 놀랐다고 합니다.

또 북한산에 바위산과 한강에 여울이 많아 한양이 도읍지가 되면

조선왕조에 골육상잔이 많을 것이라는 선사의 풍수설은 유명합니다.

 

선사는 말년에 격암유록 이란 예언서를 남기셨습니다 론(論)과 가사(歌辭)로

순서 없이 뒤섞여 있는 이 책의 특징은 미래의 시점이나 어떤 사건의 내용이

은어 파자 속어 등으로 되어있어 누구나 쉽게 해독 할 수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특히 불경,주역 등을 인용하여 기록하였습니다.)

 

이 예언서를 해석하려면 꼭 불경공부와 역리학의 기초지식 이라도 터득한

사람 이여야 만이 격암유록을 정확히 해석할 수 있으며 사건이 발생할

연도는 물론 월과 때로는 날자 까지도 정확하게 해석해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지명과 인명 까지도 정확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예언서의 특징은 다른 동서양의 예언서와 는 달리 선도(仙道)

신앙 지침서와 같은 내용을 기록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게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우리민족의 신앙심과 도덕심이 온

인류를 구원하는 구심점이 되어 미륵불, 정도령이 신선으로 변화하여

이 땅에서 탄생하여 우주 선천시대 끝 말세에 출세하여 우리민족을

구원하여 새로운 세상 신세계를 열어 이민족의 원과한을 풀어 주신다는

예언 내용에 흥분과 환희의 마음을 감출 수 없어 예언서의 내용 그대로

어떻게 하면 말세에 구원받을 수 있는가를 해석하여 기록 하노니 이 구원의

메시지를 접한 자는 일심으로 수행 실천하여 신세계에 거듭나 함께

만세화을 노래 부르며 거칠 것 없는 세상 당당정의 끝없이 한없이 살아갑시다.

                                

그러면 지나간 일에 대한 선사의 예언을 년대별로 정리하여 한번

살펴보기로합니다.

 

*壬辰년(1592)4월에 왜란이 일어난다. 전쟁은 8년 동안 계속되며 나를

죽이는 건 왜놈인줄 모르는구나 하고 은비가에 기록되여 있습니다.

   “殺我者誰 女人戴禾 人不知 兵在其中 八年” (隱秘歌)

    (살아자수 여인대화 인불지 병재기중 팔년)  (은비가)

 

*丙子년(1636)12월에 호란이 일어난다. 이 전쟁은 몇 달 만에 끝날 것이다.

나를 죽이는 자는 누구인가 비(雨)아래 산(山)이 누었으니 눈(雪)이다

양민들이 깊은 산속으로 피난을 가다 혹한과 폭설로 수많은 인명이 하루

만에  죽게 됨을 하늘인지 모르는 구나 은비가에 기록되여있는 글입니다.

   “殺我者誰 雨下橫山 天不知 裏在其中 一日” (隱秘歌)

    (살아자수 우하행산 천불지 이재기중 일일)  (은비가)

 

*조선왕조는 壬申년(1392)에서 乙巳년(1905)으로 사실상 이씨왕조는

4x7=28대 왕으로 운이 끝난다. 을사보호 조약을 말하며 말운론에

기록되여 있습니다. 

   “五百而 四七始末 李朝之亡 何代 四七君王” (末運論)

    (오백이 사칠시말 이조지망 하대 사칠군왕)  (말운론)

 

*庚戌년(1910)한일합방 조선의 국치일이다. 이때는 칠월 매미 울 때다

말초가에 기록되여있는 내용입니다..

   “隆四七月 李花落에 白狗身이 蟬鳴時오” (末初歌)

    (융사칠월 이화락에 백구신이 선명시오)  (말초가)

 

*乙酉년(1945)일본이 전쟁에 패하여 36년 만에 제나라로 돌아갈 것이다

역시 말초가에 기록되여 있습니다..

   “靑鷄一聲 半田落이 委人歸根 落望故로,

     女人戴禾 猴兎歸로 六六運去 乾坤定에” (末初歌)

    (청계일성 반전락이 위인귀근 낙망고로,

     여인대화 후토귀로 육육운거 건곤정에)  (말초가)

 

*乙酉년(1945)일국이 38선으로 나뉘니 한심한 일이로다.

남과북 분열될것이라 예언하고 있엿습니다 말운론에 기록되여 있습니다.  

   “一國分列 何年時 三鳥吹鳴 靑鷄之年也” (末運論)

    (일국분열 하년시 삼조취명 청계지년야)  (말운론)

 

*戊子년(1948) 이씨가 어느 해에 다시 일어나느냐 역시 말운론에 기록된

내용입니다..

   “李化更發 何之年 黃鼠之攝政也” (末運論)

    (이화갱발 하지년 황서지섭정야)  (말운론)

 

*庚寅년(1950)辛卯년(1951)남북전쟁으로 국토2차 분단된다 이글도

말운론에 기록되여 있는 글입니다..

   “又分何之年 虎兎相爭 水(北)火(南)相交時也” (末運論)

    (우분하지년 호토상쟁 수(북)화(남)상교시야)  (말운론)

 

*癸巳년(1953) 6.25전쟁 휴전 격암선사는 이 전쟁에서 북한군은

낙동강을 넘지 못할 것이고 부산이 피난처이며 국군이 1.4후퇴 할 때에는

중공군이 금강을 넘지 못한다고 예언했다 역시 말초가에 기록된 글입니다.

    “白虎三望世混沌에 三月三時 何知人고 八金山下安心地

     無渡落東 無渡錦江” (末初歌)

    (백호상망세혼돈에 삼월삼시 하지인고 팔금산하안심지

     무도낙동 무도금강)  (말초가)

 

*계사년(1953) 휴전은 6월에 이루어진다 말운론에 있는 글입니다.

   “淨戰何時 龍巳相論 黃羊龍蛇之月” (末運論)

    (정쟁하시 용사상론 황양용사지월)  (말운론)

 

*庚子년(1960)庚辰(3월)辛巳(4월)장면과 조봉암 두 사람의 의견대립으로

출마자중란이 일어난다. 말초가에 있는 글입니다.

  “張趙二姓 自中亂 庚辰辛巳” (末初歌)

    (장조이성 자중란 경진신사)  (말초가)

 

*庚子년(1960)이런 일후로 감옥이 만연하고 경상도 전라도에서 먼저

일어나 마산에서 폭풍우와 같이 남쪽에서 스스로 발생하여 올라오니

사람들이 이에 동조한다. 이글도 말초가에 있는 글입니다.

   “此後之事 逆獄蔓延 慶全蹶起 先發 馬山風雨 自南來

     熊潭魚龍 從此去” (末初歌)

    (차후지사 연옥만정 경전궐기 선발 마산풍우 자남래

     능담어룡 종차거)  (말초가)

 

*새로 등장한 이씨정권이 12년을 하는데 흐르는 물소리처럼 원성이

그치지   않으니 국민이 어떻게 살겠는가. 꼭 12년만인 1960년 4.19로

해외망명하게 됩니다 이글도 말초가에 기록되여 있습니다.

   “新增李氏 十二年 流水聲中 人何生” (末初歌)

    (신증이씨 십이년 유수성중 인하생)  (말초가)

 

*늙은 쥐가 용과 다투니 목자(이승만)가 물러나고 은연자출 윤씨가 등장한다.

말초가에 있는 글입니다. 

   “老鼠爭龍 木子退 隱然自出 牛尾入” (末初歌)

    (노서쟁룡 목자퇴 은연자출 우미입)  (말초가)

 

*庚子년(1960)辛丑년(1961)사이에 국가와 사회에 변고가 날것이며 애석하고

슬픈 나의후생 서재필,조봉암,여운형,김구 애국자가 나올 것이나 비운이다.

세론시에 있는 글입니다. 

  “嗟我後生 不忘血遺 此我後生 勿慮 徐,曺,呂,金 非運愛國”(世論視)

    (차아후생 불망혈유 차아후생 물려 서,조,여,김 비운애국) (세론시)

 

*삼당분열로 권력과 부귀를 쫓아 어떤 사람에게 빌붙을까 하고 아우성 이다.

역시 말초가에 있는 글입니다. 

   “分列三方 朝得暮失 貪錄舊臣 從幾人” (末初歌)

    (분열삼방 조득모실 빈록구신 종기인)  (말초가)

 

*木씨 성인이 가고 崔씨 성인이 온다. 세론시 끝부부에 있는 글입니다.

  “木人飛去 後待人 山鳥飛來 後待人” (世論視)

    (목인비거 후대인 산조비래 후대인)  (세론시)

                                

*삼군이 들고 일어나니 도성이 도적을 만난 셈이다.

군정 세력이 세상을 어지럽히고 대중의입을 자물쇠로 채운듯하다.

입이란 화를 부르는 문이니 몸을 해치는 도끼가 되는구나.

말초가에 있는 글입니다. 

  “三軍烽火 城遇賊 軍政錯難 衆口鉗制 口是禍門 滅身斧” (末初歌)

    (삼군봉화 성우적 군정착란 중구겸제 구시화문 멸시부)  (말초가)

 

*실제 군의 대장 직을 하다 정권을 잡은 사람은 왕으로 군림 하지 말고

  전라도의 천 사람을 살리는 인심을 얻으라. 궁을론에 있는 내용입니다. 

   “無戰爭 平和 死者甦生 死而復生 靑眉大將 異陵非依

     人王四維 千人得生” (弓乙論)

    (무전쟁 평화 사자소생 사이복생 청미대장 이능비의

     인왕사유 천인득생)  (궁을론)

 

*가짜 정도령이 치세 할 때는 3년간은 도(道)아래 머물러라. 말운론에 있는

글입니다. 

  “假鄭三年 道下止” (末運論)

    (가정삼년 도하지)  (말운론)

 

*경진(2000) 신사년(2001)혁신으로 민족이 살아날 길 조성 김 대중 대통령

북한 김 정일 위원장 전격해동 민족통일 가능성 열어놓았다.

말초가에 있는 글입니다.

   “四九 辰巳革新” (末初歌)

    (사구 진사혁신)  (말초가)

 

*을유년(2005)에 통일의 기쁜소식 있겠다. 강산이 유지됨이 장관이다.

갑을가에 있는 내용입니다. 

   “靑龍鳥再鳴 江山留支壯觀” (甲乙歌)

 

*무자년(2008) 기축년(2009)에 인류의 구원자인 성인이 출현하기로 정하여

  있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하여 세상은 혼돈스럽다.

  은비가에 있는 글입니다.

   “子丑猶未定何事 金運發動混沌世”(隱秘歌)

    (자축유미정하사 금운발동혼돈세) (은비가)

 

*나라를 빛낼 미륵불이 무자년(2008) 56세로 세상에 출현 할 것이라는

예언이 만법전 제세신약편과 똑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말초가에 기록되여 있습니다. 

   “白狗六六 靑鷄喜聲 鷄三三後 黑巳運에 朝鮮光輝”(末初歌)

    (백구육육 청계희성 계삼삼후 흑사운에 조선광휘) (말초가)

 

*경인년(2010) 신묘년(2011) 삼재팔난을 세상 사람들은 깨닫지 못하고 있다.

은비가에 기록된 내용입니다. 

   “寅卯事何知人覺 三災八難幷起時” (隱秘歌)

    (인묘사하지인각 삼재팔난병기시)  (은비가)

 

*통일이 되는 때는 언제인가. 임진년(2012) 계사년(2013) 구월이 기쁨이다.

말운론에 기록되여 있습니다. 

   “統合之年何時 辰巳赤狗喜月也” (末運論)

    (통합지년하시 진사적구희월야)  (말운론) 

 

*갑오년(2014) 을미년(2015) 병신년(2016) 3년간 말세 재앙의 조짐이

처음 보이기 시작 하는 때는 오미신 삼년간이다. 말운론의 기록입니다.

   “末世災 初問其何時 午未申三” (末運論)

    (말세재 초문기하시 오미신삼)  (말운론)

 

*병신년(2016)정유년(2017)에 무병전쟁(실제 병사들의 전투가 아닌)이

4차래  일어날 것이다.

이때가 어느 때이나 팔인의 신선이 하늘로 오를 때이다.

은비가에 기록되여 있습니다. 

   “申酉兵事起 何時, 八人登天 役事時” (隱秘歌)

    (신유병사기 하시, 팔인등천 역사시)  (은비가)

 

*무술년(2018) 기해년(2019) 2년간은 사람이 많이 죽는 해다.

대정수가 아직 멀었는데 (질병에 의하여) 보던 친구 얼마 없구나.

성인출현이 불리할 때다.

이 내용도 운비가에 기록된 내용입니다. 

  “戌亥人多死何意 林中出聖不利時” (隱秘歌)

    (술해인다사 하의 임중출성 불리시)  (은비가)

 

*경자년(2020)신축년(2021)에 정하여진 일인데도 서양 금운 이

발동하여 세상이 혼돈스럽다. 은비가 내용입니다. 

  “子丑猶未 定何事 金運發動 混沌世” (隱秘歌)

    (자축유미 정하사 금운발동 혼돈세)  (은비가)

 

*높은 곳에서 점차 임인(2022) 계묘(2023)년에 일어날 일이나

갑진(2024)년 을사(2025)년 일을 계획한다.

 

*00년(0000)이 말세심판의 대정수다 조화는 중도에 있다 10일간

하늘에서 불이 날아 내릴것이다. 은비가에 있는 내용입니다.

   “小頭無足 飛火落地 天不知 化在其中 十日” (隱秘歌)

    (소두무족 비화락지 천불지 화재기중 십일)  (은비가)

 

*인류의 최대 관심사인 말세 그해는 언제인가. 선사는 전하고 있습니다.

무미자는 즉 관심이 없는 자는 알 수없고 유미자는 스스로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라 하는 것입니다.

지혜 없는 자는 알 수 없도록 머리와 꼬리를 감추어 두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왜인가 무지자가 이 비밀을 알게 되면 진인이 즉  인류가 기다리는

미륵불 정 도령이 세상에 출현하지 안할 수가 있다 는 것입니다.

이러한 연유로 말세의 시기는 감추어 두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혜 있는 자만이 알아보게 하여 세상에 전하게 하여 놓았다는

것입니다.

하여 그들로 하여금 세상의 착한 자들을 구원 할 수 있도록 수도하는

과정까지 일일이 세심하게 기록 하여 놓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구원 받고자 하는 자는 속히 짐승의 무리에서 빠져나와 수도하여야  

구원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짐승 같은 자 들의 무리 속에서 더디게 나 온  자들은 구원 의 시기를 놓치기

때문에 착한 자 라도 구원 받을 수 없으며 악한 자라 하더라도 개과천선하고

중입에 들어 수도하기만 하면 구원받는 다는 것입니다. 그러하니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중입 시기라는 것입니다.

 

하여 본 필자도 선사의 유지를 받들어 대중을 구원 하고 싶은 차원에서 는

공개하고 싶지만 차시대, 새로운 세상은 착한 사람만 모여 사는 세상이라

악 한자 무지자는 들어올 수 없도록 하여 놓았다 하시니.

이러한 연유로 약간의 힌트 만 기록하기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윷판놀이의 오묘일걸 단통치기를 해석하여보면 거기에 말세년이

언제인지 새로 개국되는 해는 언제인지 비밀이 다 들어있다고 말운론에서

전하고 있습니다.

   “五卯一乞 末版運에 卯辰之年運發하리, 五卯一乞 丹東치기” (末中運)

    (오묘일걸 말판운에 묘진지년운발하리, 오묘일걸 단통치기)  (말운론)

 

*이때가 말세의 대정수이라. 대란으로 말입에 들은 자들은 모두 죽는다.

은비가는 기록하고 있습니다. 

   “末入者死 虎兎爭, 天下紛紛 大亂世” (隱秘歌)

    (말입자사 호토쟁, 천하분분 대난세)  (은비가)

 

*임진,계사,갑오,을미년 선입에 들어온 사람들은 돌아나가 소용없고

병신,정유,무술,기해,경자,신축년 육축이 중입 시기라 이때에 들어온

사람들은 인내승하여 구원받아 살겠구나

이러한 일이 일어난 것을 뒤늦게 알아 부라 부라 움직여 임인,계묘년 말입에

들어오는 자 들은 모두 죽는다.라고 은비가는 기록하고 있습니다. 

  “先入者還 心不覺 馬羊二七 供烟數 中入者生 何時定 猴牛六畜 當運時      

     末入者死 虎兎爭 天下紛紛 大亂世” (隱秘歌)

    (선입자환 심불각 마양이칠 공인수 중입자생 하시정 후우육축 당운시

     말입자사 호토쟁 천하분분 대난세)  (은비가)


그럼 지금부터 이 땅에 오실 성인은 어떤 분이신지 남사고 선사가 곳곳에 

숨기여 놓은 대목을 먼저 밝혀내보기로 하겠습니다.

 

이 땅의 온 민족이 갈망하고 기다리는 미륵부처, 정 도령으로 오실 정씨는

어느 분이신가는 또 다른 예언서인 미륵신앙서 만법전에 상세하게 기록

되여 있습니다.

 

이 사람이 만은 사람을 추적하여본바 성운론에서 지적한 내용처럼 대성인의

성씨는 정씨로 오신분이 대성인이라 하여있고 역리추산 하여보면 대성인을

알아 보와 세상에 전할 것이라 되여 있고 그 역리자는 성이 최이며 정해년생 

으로 그 나이 77세가 되면 세상을 떠나 갈 것이라 그 수명까지도 예언하여

만법전 제세신약가편에 명확히 기록 되여 있습니다.

하여 세상에 전하는자는 정해년62세 을목일주에 태어난 사람이고

미륵운으로 오실분은 계사년56세 신축일주에 태어난 사람이 성인으로

세상에 오시며 그 스승 되시는 미륵부처님은 신미년78세 정사일주생 입니다. 

                               

격암 남사고 예언서는 후세의 역사서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그 내용이

정확합니다.

현제 전해오는 <격암유록>은 1944년6월1일 충남 서산군에서 살았던

이 도은 이라는 사람이 베껴 쓴 필사본으로 현재 국립중앙 도서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 도은이 위작했을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할 수는 없으나

그러나 1944년에 위작했다면 그 이후에 일어난 일들을 어떻게 사전에 미리

기록하여 놓을 수 있는 것일까 해방이후에 일어난 사건들을 예언하여 놓은

내용으로 보와도 원서의 내용을 증감 할 수 있으리라는 추측은 가능하지만

남사고 선사가 후인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내용은 그대로 간직

되여 있다 고 봅니다. 왜 그런한가?

격암 남사고 선사의 예언서는 또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규장각에 남사고 비결이 고려대학교 도서관에도 격암일고 가

각각 소장 되여 있습니다.

이들 책 내용으로 미루어 보와도 위작 가능성은 일점 의혹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이 이들 책 내용을 확인하면서 아무리 예언서라 하지만 신비하고

놀랍기가 끝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내용처럼 신앙촌 전도관의 박태선 장로에

사주를 받아 이 용세란 사람이 이 도운이 복사한 글을 부분 위작 되였다

하더라도 사실과 진실을 기록하였느냐가 중요한 핵심이 라고 봅니다.

본질을 파악하여 자신이 수도(修道)를 하여 구원 받음을 이루면 되는 것이지

이 예언서가 진(眞)이다 아니다 지엽에 매달릴 이유가 없다 고 봅니다.

또 이 예언서를 가지고 혹세무민(惑世誣民) 하려는 사이비 종교가 생겨나와

오만가지 악랄한 방법으로 사람들을 유혹 하지만 걱정할 필요 없다고 봅니다.

왜 인가 지금이 어떤 세상이던 가 석가님이 예수님이 도(道)를 이루고

난후에 해인을 사용하여 그 많은 이적과 기적을 생전에 또 사후에 지금

이 시간 까지도 인류를 위하여 지금도 계속하여 역사하고 계시는데 의심병이

깊이 들어 믿지 않고 있는데 예언서 내용을 위작해석 하여 농간 친다…….

혹 모르겠습니다.

속아 넘어간 사람들이 있다면 정말 어리석은 사람들이라면 몰라도 그리

쉽지 만은 않을 것입니다.

예언서의 내용 되로 신선이 되어 불로불사(不老不死) 하는 사람이 이리 저리

날아다니며 병자도 고쳐 주고 아사구제(餓死救濟)하며 해인(海印)을 사용

하는 석가나 예수보다 신(神)적인 능력이 월등한 사람이 나타났다 하면

혹시나 하고 이리저리 살펴볼 것입니다.

하여도 자신의 눈으로 보지 않고는 싶게 마음에 문을 열지 못할 사람들이니

걱정 붙들어 매 놓아도 된다 이말입니다. 

그리고 이 사이비 교주들이 주장하는 자신들이 재림예수요 미륵불이요

정 도령 이라면 격암유록의 예언 내용처럼 해인을 사용하여 야만합니다.

도를 닦아 이루지도 못한 사람들이 누구를 구원한다는 말입니까.

그러한 능력이 있는 자 라면 자신이 미륵상제요 재림예수요 정 도령이라고

자칭하여 떠들고 다니지 않아도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 볼 것입니다.

 

이 어리석은 사람들아 제발 부탁 하옵는데 혹세무민 그만하고 참회하여

도(道)닦으소 종말일(終末日)이 기측불원(其側不遠)이니 구원 받기

어렵겠습니다.

                               

예언서 에서도 기록되여 주장하고 있습니다.

말세가 되면 자신들이 구세주라고 아우성일 것이다. 라고 그러면서

“假鄭三年 道下止”(가정삼년 도하지)가짜 정 도령이 판을 칠 때는

도(道)아래 머물어라 한 것입니다.

 

이 순진하고 어리석은 인간들아 제발부탁 하옵는데 사이비에 속지마라

속아 넘어간 당신들도 같은 죄인이라 구원 받지 못 한단다 종말일에 네가

왜 무슨 죄를 지어 죄인이냐 하소연 하지만 어리석어 지혜 없어 속아 넘어간

것도 죄인이라 하였으니 하루 속히 수도하라 격암유록 에는 기록 되여

있습니다.

 

해방이후 신흥종교 집단들은 하나같이 남사고선사의 격암유록을 교묘히

위작 해석하여 사이비 집단을 이루어 혹세무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런 사이비 집단에 의해 귀중한 재산과 생명을 잃어버리는 이런 무서운

일이 일어나지 않아야하겠기에 당신들 같은 무지자를 질타하는 것이니

약(藥)으로 밭아 들여 편견 없이 마음을 비우고 이 글을 정독하여 줄 것을

제삼 부탁하는 바입니다.

 

예언서에서 구세주는 유,불,선 삼교를 통합수도한 사람이 미륵불 정도령

으로 오셔서 해인으로 인치시여 착한 세상 사람들을 깨달음으로 인도하여

주시고 그때 죄악과 귀신 마귀들과 함께 악인들도 함께 다 싹 쓸어버리

신다는 것입니다.

그때 혹 착한자도 휩쓸려 죽을 수 있으니 도(道)를 닦(修)으라는 것입니다.

 

이 어리석은 중생들이여 그대들이 믿고 있는 교주가 전지전능한 하느님이

었다면 그들이 왜 죽느냐 그리고 왜 가난하고 불상한 사람들 구제하지 도

못하고 그 사람들이 고생하여 벌어온 돈 갈취하여 혼자 호의호식 하다

죽어가겠느냐 또 당신들 같이 어리석은 자들이 믿고 있는 그 전지전능

하신 교주들이 사이비 종교를 하는 교주들을 신봉하는 당신들 하느님이

동족상잔도 일으키고 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만 일류의 길흉화복을

주관하고 있다 더냐 참으로 자신의 어리석음에 창피한줄 이나 아시라.

 

당신들 각자 속에 들어있는 너 하나밖에 없는 하나님 찾을 생각이나 바로

하라 이 세상에 너 아니면 무엇이 있겠느냐 네가 있어 생각으로 세상만사

다 만드는 것 아니냐 일심하고 깊이파라 한치 앞도 모르는 범부가 무얼 안다

중언부언이냐 이제 라도 일심하고 자기 자신 속을 들어다 봐라.

그렇게 삼년이면 격암 선사님이 일려주신 미륵부처님을 뵈올 것이다.

하고 예언한 것입니다.

 

격암유록 에서 조소하고 비웃어도 라는 구절의 뜻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그런 뜻이 아닙니다 도(道)를 닦는 과정에 유불선 삼도를 통합하여 닦는다

하니 과연 그렇게 수도하는 것이 옳은 것 인가 그리고 단전에 기운을 모와

신선을 이룬다 하니 세상 사람이 조소하고 비웃어도 도(道)닦는 것을 멈추지

말라고 충고하는 것임을 잘 알고 있지 않습니까.

이러한 과정은 말중운(末中運)에 상세히 기록 되여 있습니다.

종래에 불도를 하던 사람 유교를 했던 사람 모두 마음에 신앙혁명을

일이키여 예언서의 가르침대로 수도하여 신선도을 이루면 모두 

구원을 받는다고 기록 되여 있지 않습니까.

또 말세 때 이때는 송가전(松家田)에 이렇게 기록 되여 있는 걸 당신들도

알고 있지 않습니까.

정씨조상인 정감(鄭鑑)이란 신선이 이씨조상인 이심(李沁)과 이연(李淵)이란

두 형제 신선과 함께 금강산에 앉자 미래에 닥칠 일 세 번의 비문을

전하였는데 제일차는 일본 군인들이 임진년에 쳐들어와 팔년간 사람들이

많이 죽는 환란을 당 한다 는 것이며 두 번째는 병자년에 호란으로 산속으로

피난가다 많은 눈 때문에 하루 만에 많은 사람들이 얼어 죽게된다는 것이며

세 번째 마지막 환란은 계묘년이다 하원갑절 이면 2023년이다 이 때는

귀신불이 십일간 인세를 진탕하여 모든 사람이 죽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때 살아날 길은 오직 미륵불이 가르친 수도를 하는 길만이 살아날  길이며

이 고비를 격고나면 후천 5만년 세계가 열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은비가에서는 도하지(道下止) 도(道)아래 머무르라 하는 것입니다.

 

이때가 오행상 서방 금(金)기운이 제일 강한 때이며 우리나라가 간방인

동방목(木)운 이기 때문에 상생 상극의 원리로 서방 금 기운과 상충이 되어

이 땅을 치변하여 인세를 진탕할 때입니다.

이때 도(道)를 닦은 자들은 살아나고 도를 닦지 않은 자들은 모두 멸하여

버린다고 기록하여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말세기간에는 세 번의 움직임이 있는데 때를 잘 알아 중동의 시기에

십승지지로 들어가 수도하지 않으면 무복자로 구원받지 못 한다 한 것입니다.

   “運去運來 終末日에 不入中動 無福者” (末中運)

    (운거운래 종말일에 불입중동 무복자)  (말중운)

 

*동서열방 각 나라 다 제외하고 무궁화 나라 대한민국에 빚어놓은 듯

아름다운 신선이 섬 에서 건너와 남조선을 선정하여 박활(朴活)즉 순박하게

사는 사람에게 가격으로 따질 수 없는 보물을 전하였으나 머뭇거려 백성들

에게 인식 시키지 못해 불각하여 거만방자 시기교심 하여 종말일에 중입에

들지 못하여 무복자 가 되여 구원 받지 못 한다 는 것입니다.

  “東西各國 다 除外하고 禮義東方 槿花國 紫霞島로 건너와서

     南之 朝鮮先定하야 朴活에게 傳位하사 無價之寶 전했건만                 

     氓跱不識 不覺하야 倨僈謗恣 猜忌嬌心” (末中運)

    (동서각국 다 제외하고 예의동방 근화국 자하도로 건너와서

     남지 조선선정하야 박활에게 전위하사 무가지보 전했건만

     맹치불식 불각하야 거만방자 시기교심  (말중운)

 

그러면 과연 무엇이 가격이 없는 보물이란 말인가.

 

*하늘에서 내린 신선도를 배우라는 것입니다 신선을 이루는 단전사용법은

  천부경에 다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天道仙法 出現하니”“丹書用法 天符經에 無窮造化 出現하니”

    (천도선법 출현하니) 와 (단서용법 천부경에 무궁조화 출현하니)

라고 말중운(末中運)에 기록하여 있지 않습니까 한대 이러한 내용을

알아보지도 못하고서 세상을 혼돈 시키고 있으니 그 죄를 가히 어떻게

하겠습니까....

 

*(송가전)에 당신들 같은 지혜가 없는 사람들이 상하질서를 문란 시키고

하여 머리와 꼬리를 감추어 지혜로운 자만 알아보도록 하여 놓아다는

것입니다.

  “무지자(無知者)가 알게 되면 승기염지 차 세상에 진인출세(眞人出世)

   못 한다네 시고고결 예언론에 은두장미 착난 하야 상하질서 문란키로

   유지자께 전했으니 무지자는 신지하라 식자우환 되 오리라”(松家田)

  즉 지혜(智慧)없는 자가 알게 되면 진인이 출세 못 한다.

그래서 머리와 꼬리를 감추어 두었다 했습니다.

 

그리고 이 어리석은 자들 때문에 세상 질서가 문란케 되니 무지자는 신지 

신지하라 하지 않았습니까.

아직 오시기로 한 동방진인은 하갑자 신미년(1991) 9월19일 세상에 그

모습을 (부산)에서 나타내 보였지만 세상이 아직 알아보지 못하여 세상 일을

주관하시지 않고 불면액(不免厄)으로 다시 감옥에 수감되어 있어

갑신년(2004)동지 달에 출소하기로 되여 있었습니다.

만약 이 진인(眞人)이 불면액(不免厄)을 참지 못하고 감옥(監獄)을 부수고

세상에 나와버리면 그때 는 세상은 멸망이였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아직 세상일에 세속에 출세하시지도 않았습니다.

이 모든 내용은 또 다른 예언서 인 미륵 신앙서 만법전의 제세신약가편과

극생가편에 상세하게 기록 되여 있습니다.

   

이러한 글들이 어찌된 사연인지 이 삶의 눈에는 다 해득이 되여 세상에

전하고져 저에 불로그 집필방에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오며

이 사람이 온 세상을 뒤저 찾아내신분이 2008년 4월 18일에(음력3월13일)

세상에 출현하기로 예언된 미륵님이 지금 공주 원효사 심우실에 계신다는

소식 전하오니 부디 친견하시여 금생에 해인 얻으시여 금생에 업장 소멸

하시고 락당당 이루시옵길 축원드립니다.()

 

나무 미륵존불 나무 관세음보살.()

 

              환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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