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의 도 [세번째]
"십자가의 도(길)"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고린도 전서 1장 18절)
● 하늘나라의 새법 ●
우리가 살아 가는 대한 민국이란 나라에는 헌법이 있고 또한 주권을 가진 자 마다 법 아래 보호 받고 그 법을 지켜야 합니다.
지키지 않으면 불법이라. 그에 따른
댓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 땅에 모든 나라 마다 법을 세움은
그 나라의 질서를 유지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이와 같이 하늘 나라도 질서를 유지 하기 위해 법이 세워져 있습니다.
이땅에 나라들은 많은 법이 존재 하고 나라 마다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하늘 나라에는 지키기 쉬운 자연스런 법 하나를 세우고 있습니다.
하늘 나라에 세워진 하나의 쉬운
법은"값없이 서로 나누어 주는 사랑법"입니다.
세상 나라의 법은 종이 위에 펜으로 기록하여 세우지만 하늘 나라 법은
성령이 그 나라에 들어갈 백성들 한사람 마다 마음에 기록하여 주는 법이며 기록하여 주기에 영원히 변할수 없는 법입니다.
하늘 나라에 세워진 거저 나누는 사랑법이 있기에 매매 하는 화폐가 없고 또한 돈이 없기에 그나라에 욕심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모세를 통해 받은 옛법은 두 돌비에 기록하였 주었으며 예수 십자가로 인하여 값없이 받는 성령을 통해 하늘 나라 새법을 심비(마음)에 기록하여 주십니다.
성령은 예수 십자가의 실상을 믿는 마음에 하늘 나라 사랑 법을 새겨 줍니다.(인 맞은자)
하늘나라 새법이 마음에 기록되고
생각에 두고 있는 자들의 죄와
불법을 다시는 영원히 기억하지 않을 것을 하나님은 약속하였습니다.
하나님과 새로운 약속이 "예수의 피"로 말미암아 맺어진 죄사함 얻는 "새 언약"으로 이법 아래에 있는 자들이 새 언약 새 백성들입니다.
● 하나님의 새 약속(새 언약) >>> "하늘 나라 새 법이 마음에 기록되고 생각에 두고 있는 자들의 죄와 불법을 영원히 사하노라!"
이와 같이 "예수의 피"는 죄사함 얻는 "새 약속(언약)"이고 새 약속
내용은 죄와 불법을 다시는 영원히
기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영원한 죄사함)
또한 새 언약 안에 있는 자들은
마음(심비)에 내가 너희를 값없이 사랑한 것과 같이 >"값없이 서로 사랑 하라!"<는 하나의 계명을
새겨 주십니다.
이같이 피로 말미암아 새겨진 성령의 "인"은 하나님 심판대를 유월하는 증거가 되는 예수의 피요. 심판대를 지나 천국가는 천국행 표요. 천국 시민권입니다.
하늘나라 법을 인 맞은 자들로 하나님께서 만세전 부터 계획한 >>> "하늘 교회 (여자)"<<<를 짓는 다는 것입니다.
수수 만년 인류사 안에 6천년 구속사의 모든 것은 "하늘 교회"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계획한 중심인 하늘 교회에 꼭 입교 되길 바랍니다.
● 다음에 이어서 십자가 길(도)>>>
《죄사함 얻는 실상 복음=피》을 증거 합니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십자가의 도 [세번째]
조한교
추천 0
조회 11
25.02.10 21:2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