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는 어떻게 NFT라는 새로운 카드를 잘 쓸 수 있을까?
2022-02-21 출처: 펑파이뉴스·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예술에 대해 패션 브랜드는 언제나 최고를 자랑한다.포용도. 그러나 에르메스(Hermes)의 클래식 플래티넘 클러치백에서 영감을 받은 NFT예술 작품은 오히려 브랜드를 양보한다.예술가와 소란을 피우다교부를 시작하다.
2022년 1월, 미국의 미술가 메이슨.마이애미 바젤 아트페어에서 메이슨 차일드(Mason Rothschild100개나 나왔는데메타비(MetaBi)'로rkins'의 NFT는 가상의 핸드백 형태로 동물 털 없는 사치품이라는 개념을 전달하려 한다.이 중 한 건은 Basic.Space 경매에서 23500달러에 팔렸다.
이어 에르메스는 공식 성명을 발표하여 로를 고발하였다.스차일드는 "백금 핸드백을 라이선스나 동의 없이 창작하고 판매한다"고 말했다.
겉으로 보기엔 에르메스가 산하를 겨냥한 것일 뿐이다.제품의 많은 권리 보호 동작 중 하나이다.하지만 결국 패션 브랜드는 자신을 가상화하려는 것이다.계중의 가치를 확고히 장악하다.자기 손아귀에 있다.
NFT 원년 2021년, 비동질토큰화 개념은 e스포츠 분야에서 탄생하여 디지털 예술 분야에서 인기를 끌며 새로운 사물의 패션을 쫓고 있다.영역이 도처에 꽃피다. 위에 있다.기일 내용 중, 《감수를 받다》.가 NFT를 탐구했다.스포츠 산업에서의 무한한 가능성.
이번 기회에 우리는 NFT와 패션 분야를 탐색할 것이다.쌍방향 에너지.
패션 NFT놀라운 가치입니다
1858년 파리 패션 디자이너 찰스프레드릭 워스(Charles Frederic Worth)가 먼저고급 맞춤 패션을 개척하였다.라는 개념입니다. 현실에서는언어의 경지를 가장하고 고급스럽게 정하다.제제는 사치품 가치인 피라미드의 뾰족한 존재이다. 이러한 가치에는 거대한 수작업 제작 비용과 고귀한 원료 비용이 융합되어 있으며, 물론 희소성과 문화적 부가가치가 포함되어 있다.
2021년에는 100년 동안 패션 가격을 이어간다.가치 규칙이 전복적 혁신을 만났다.
2021년 12월 8일 파리 올드 타임발만 Balmain; 프리미엄 헬스장 브랜드 독파운드는 2족 단독 출시하나밖에 없는 NFT 운동신발은 경매 시작마다 가격이 높다.71400원에 달하다.이와 함께 경매 참가자가 28만 원을 돌파하면 발만 쇼장 티켓 획득, 백스테이지 탐방 등 다양한 구매 장려책을 내놓았다.
가상 세계에만 존재하는 패션 아이템으로패션 NFT가 얼마나 큰 가치를 담을 수 있을지, 이안 로저 루이비모헌그룹(LVMH) 고문이안 로그(Ian Rog)er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소비자가 구매하기로 했다"고 말했다.명품은 소재나 품질만 고려하는 게 아니다.브랜드가 오래 정착한 콘텐츠는 대중 정체성, 문화적 지위, 희소성이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발만에서 주조된 NFT의 가치를 알 수 있다.브랜드 가치 위에 서서, 희소성을 파악함과 동시에, 소비자에게도 보기 힘든 존귀한 경험을 부여하였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또 다른 길이 있다. 구찌 창립 100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트 디렉터 아리 산토 미카리.Alessandro Michele 한 개당 4분만패션 단편 영화 '구찌 아리아 2021'은 NFT를 제작해 크리스티에서 2만 달러에 낙찰받아 자선사업에 사용한다.이는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문화 사이에 결부된 것임에 틀림없다.쌍방향의 다리.
NFT는 패션에 도움을 준다어떤 난제를 해결합니까?
미적 감각·혁신·유행 문화는 이런 부가적인 것이어야 한다.요소는 패션에서 하나하나 떨어져 나가는데, 패션의 본질은 결국 자본가가 꾸며낸 하나의 소비주의일지도 모른다.꿈나라. 상품에도 여전히 구비되어 있습니다.사용 가치가 있을 때, 품패는 끊임없이 낡은 것을 밀어내고 새것을 만들어 낸다.소비자에게 "최신 모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이 게임의 규칙은 오늘날에도 패션 산업 가동의 핵심이다.2021년 세계 패션 산업의 총 생산액은 4400억 달러에 달한다.그 이면에는, 물론 시기도 숨어 있다.산업계가 직면하고 싶지 않은 고통인 막대한 자원 낭비.가상의 한 형태인 트렌디한 NFT의 등장은 소비관계를 계속 유지하면서도 물질의 낭비를 일정 부분 반전시켰다.
다수의 패션 브랜드에서 마그네틱과 컴포넌트를 사용하는 습관이 있다.번호의 "인증카드"는 일부 상품에서 보증한다.현재 영국 주얼리 브랜드 에스프레(Aspr)ey) 이미 깃발을 시도했다다음 제품 관련 NFTNFT를 활용한암호화 원리는 제품 보장이다.앞으로 이런 현실과 가상을 묶어 확권을 확보하는 방식이 패션 분야에서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NFT 유통기록이 아닌 공개수정 가능한 특성상 패션 아이템의 2차 프리미엄에도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예술품 수집업에서많은 예술가, 작품다 유명인의 덕택에숨은 몸값이 배가되다.인간적 효과가 더욱 두드러지는 패션 분야, 패션 NFT의 예쁜 이력도 브랜드와 소비자에게 윈-윈(win-win)할 수 있다.
2021년 버버ry), 루이뷔통(Louis Vuitton), 발렌(Balenc)iaga) 다 NF를T화의 돌파구는 여기에 있다.게임분야가 되었습니다.브랜드.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스킨, 괘종류로 브랜드 측과 게임 메이커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패션 브랜드보다 브랜드 인지도가 게임을 통해 잠재 고객층이 더 많이 침투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
패션 NFT는 어떤 곤경에 처했습니까?
NFT의 겹겹이 쌓인 '신화'의 빛을 벗기면링, 비동기화 토큰으로서 NFT의 진정한 가치는 여전히 수집과 흐름에서 구현되고 있음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통중. 그러나 끊임없이 돌고 있다.트렌드에 트렌디한 제품상품의 가격이 존재할 경우효과적이다. 따라서 신선함 이후 패션 NFT의 가치가 견조할 수 있을지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업계의 가장 시급한 과제가 되고 있다.
2020년 에르메스 한 마리 가죽 손가방 소중히 여긴다홍콩 크리스티 가을 경매에서 286만 위안의 고가 기록을 남겼으며, 복잡한 공예와 재질의희소성이 에르메스로 하여금 돌아가게 하였다.패션 제품을 굳건히 지켜냈습니다.소장 가치 천장.하지만 샤넬은 패션 컬렉터 분야에서 디자인 감각으로 에르메스에 맞섰다.
이 현상을 통해, 결코 존재하지 않음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현실 세계의 NFT 패션 제품 소장 가치를 지키려면 희소성을 지키면서도창의적, 미적 측면에서진보를 하여 현 상황을 돌파하다.지금의 NFT 패션 제품영상, 3차원 모델의 현재 상황에 머물며 NFT 아이템에 더 많은 문화적 의미를 부여한다.
2022년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볼가리도 NFT 진출을 선언했다.패션과 달리 자원과 정밀함을 소중히 여긴다.공예의 주얼리 브랜드가 갖고 싶고NFT화, 보이는 듯더욱 어불성설해야 한다.혹시 돈을 풀고 보글리 NFT를 찾는 손님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건 '보글리'라는 금자무늬 카드뿐일지도 모른다.탈물질화된 포스트 NFT 시대의 명품 소비는 브랜드 문화 가치 및 디자이너 개인 가치에 있어 하나의 경로가 될 수 있다.막중한 시련.
이를 위해 루이비통은 특별 개발해 출시하기도 했다.모바일 게임 《Louis the Game》을 출시하여, 유저들을 게임 형식으로 새롭게 이끌다.브랜드의 문화와 가격을 감지하다.값, 게임에서 보내기천 수건은 수집의 뜻을 가지고 있다.의 한정 수량 NFT 입니다.소비되는 패션을 떼어낸다고 해서 패션이라고 할 수 없다.정체성과 허영심의 만족은 소비자와 패션의 관계를 돈독하게 한다.이에 따라 개인 패션 NFT 소장품을 선보이는 형식도 프리미엄이 되었다.브랜드가 해결해야 할 난제를 사치하다.지금도 가상 패션 소비자들은 게임과 원우주 제품을 통해 자신의 패션 NFT 컬렉션을 뽐낼 수밖에 없다.어쩌면 오늘날 패션업계의 NFT 시도는 가까운 미래에 다가올 소셜 방식의 변화에 배수진을 치고 있는지도 모른다.
이제 새로운 사교 형태를 품은 '올 뉴 원'"이미 게임 포트나이트에서 가상의 명품상점 구경, 콘서트 관람, KA관람까지.WS의 예술전. 그러면미래에는 NFT가게임과 어떻게 됐는지기묘한 반응은? 다음 회차에서는 NFT의 '탄생지'로 돌아가 게임과 NFT의 양방향 기능에 대해 이야기한다.
중국 및 국제 고전 디지털 문화에 주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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