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가게 이전 이후에도 그래픽카드를 제외한 구매는 불가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간단한 질의 응답 게시판입니다 (잦은 질문은 삼가해주세요!)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해서는 답변드리지않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구매처에 상의하세요)
첫댓글 저희 그래픽카드만 빠진건 받습니다만 일단 내장그래픽이 있을때만 주문받아요 필독공지에도있는 내용이구요
그 이유는 그래픽카드 저희한태 안샀는데 AS 보네시는 경우가 많아서입니다
( 따로 사신 그래픽카드를 저희가 AS 해드리지는 않는데
내장 그래픽이 없으면 그래픽카드가 불량인지 다른쪽이 불량인지 파악 못하셔서 무조건 저희쪽에 보네시는데..
판매하지도 않은쪽의 AS 때문에 2-3건의 주문을 덜 받고 AS 받는건 큰 손해가 생기기에
내장그래픽 있는 본체로만 받아서 그래픽카드 빼고 테스트를 한뒤 문제가 있으면 저희측에 그 반본체 AS를 맡기는 식으로 진행합니댜)
이전 이후에도 똑같이 적용되오니 내장 그래픽 없는 조합에 그래픽카드 빼고 주문하시는거면 주문이 불가합니다
(원활한 AS를 위해서는 어쩔수없는 부분입니다 판매하지 않은 부분을 책임지게 되면 결국 다른분들 주문이 밀리거나, AS가 밀리게 되고 더불어 저희측 손해도 막심하기에 정해진 규정입니다)
더불어 내장그래픽이 있을때는 내장그래픽이 그래픽카드 역할을 하니 완본체로 취급해서 주문을 받는것이고
CPU가 빠진다거나 저장장치 보드 등의 아예 본체 구성이 안되는 주문은 받지않습니다
이전에 (규정이 있기전)몇번 있었던일인데. .케이스만 우리측에 사고 다른쪽 불량나니 무상 AS 해달라고 우기시거나
중고로 구성하거나 다른 매장에서 산 부품이 고장나도 AS 해달라고 하시는 일부 손님이 게셔서
꽤나 곤혹스러운 상황이 있었습니다 (비용을 지불 안할려고 하심;;) 그래서 애초에 완전히 저희측 매장 부품으로
구성하면 고민할것 없이 문제생길때 온전히 책임지면되니 규정이 이런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넵 알겠습니다!
특가로 구매한 그래픽카드가 있어 이런 무례한 질문 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