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5세대 감성내의 예스가 야광 속옷 ‘Yes & No’를 출시한다. 이는 1997년 출시해 당대 최고의 히트 제품으로 떠오른 ‘보디가드 Yes No 야광 팬티’를 응용한 것으로 기법은 보다 업그레이드 됐다. 과거 보디가드 야광 팬티는 Yes 와 No 글자를 나란히 배치, 야광 프린트하여 어두운 곳에서 Yes No 글자 모두가 확연히 드러났다. 업그레이드 된 이번 제품은 Yes와 No를 하트 무늬 안에 함께 나염하고 Yes 글자에만 야광을 입혀 낮에는 No, 밤에는 Yes로 변할 수 있도록 했다. [김지미 기자]
★...디스플레이(화면)의 ‘와이드 시대’가 활짝 열리고 있다. 가로ㆍ세로 비율로 4대3 대신 16대9를 채택한 디지털 화면이 TV에 이어 컴퓨터모니터, 휴대폰, 카메라, 내비게이션 등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젠 디지털 기기를 살 때, 화면너비가 영화관 스크린처럼 긴 지부터 확인해야 할 것 같다. 와이드 LCD 화면의 소니의 디지털캠코더 DCR-SR100(첫번째) 와이드 화면을 채택한 삼성전자 노트북PC 센스 R40(두번째) 2.6인치 와이드 LCD를 탑재한 스카이의 휴대폰 IM-U100(세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