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손 좀 봤으면 하는 노선
9401™ 추천 0 조회 386 06.01.14 19:00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1.14 20:08

    첫댓글 2214 에어로시티 굴리는것보면 신통하죠...ㅋㅋㅋ 정말 3명 타고있으면 많이 타고있는겁니다 ^^

  • 06.01.14 20:17

    9713은 그 빙글빙글 도는 특성을 잘 살려 지선/간선화만 시켜줘도 크게 성공할 것이라 보여집니다만.. 아깝습니다-_-2214번은 원래 445시절에 아진교통에서 굴리던건데 언제 상진운수로 넘긴건지 모르겠군요-_-

  • 작성자 06.01.14 20:21

    아진 상진 북부 등등 공배노선이었고, 무려 2번 좌석 출신 RB520도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 06.01.14 22:47

    9713은 유일하게 서울시내로 나갈수있는 버스편인 "고양시 풍동지구"에서 조차 외면받고 있죠..-_-; 거의 대화동종점-풍동지구-원당까지 승객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정말 손봐야할...;

  • 9713이야 원래 원릉 역 종점 이었는데 어거지로 7728과 함께 일산 신도시로 끌고 온 거죠 --;;; 오고 싶어서 온 게 아닙니다. 원당. 화정 수요는 좀 있는 걸로 압니다. (특히 심야)

  • 2214 에어로시티... 넣을 노선이 없어서 그런 건 아닐까요. 상진에 대형 들어 갈 노선 이라면 261 2012뿐인데... 그래도 괜찮은 편이니 말이죠. (261이야 개편 후 48 시절 보다 찻수 1/3은 줄었지만).. 1223/2216에 넣자니 신이문 역에서 차 못 돌리고.;

  • 06.01.14 23:51

    4012 -_- 그딴거 굴릴 대수로 이동네나 좀 구원해줄것이지 -_-;;;

  • 06.01.17 18:27

    그랬으면 좋켔습니다. 왜 만들었는지.. 402번때려 잡기는 켜녕 오히려 실패를 했으니.. 지금 현재 송파공영차고지 미어 터질지경이니 말입니다.

  • 06.01.15 12:32

    2214번은 중랑구청, 서일대 연계 때문에 어쩔수 없이 운행하는것이라고 하네요 중랑구청이 구 중심에 있지 않으니... 4012번은 동의합니다 402번 과부하를 덜어준다는게 일방향운행이 뭡니까-_- 1166번은 솔샘터널때문에 만든 노선이긴한데 역시 별 의미없는 노선이죠

  • 작성자 06.01.15 20:31

    아니 뭐 서일대래봤자. 경성 노선 천진데... 2214 제발 폐선했으면 좋겠네요. 중랑구청은 딴거 연계시키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