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발 대전란
일본발 천연두
군산발 급살병
천지가 태을로 조판될 때 신인조화의 진리와 생명의 길이 있었습니다. 그 길이 태을도입니다. 선천개벽기에 태을도에서 유불선서도가 나와 후천개벽기에 태을도로 수렴됩니다. 과거 단주가 태을도를 알았고, 현세 진산이 태을도를 밝혔습니다. 천지부모님이 단주를 천지아들로 삼아 태을도 대시국 건방설도 의통성업을 맡기신 이유입니다. 단주의 혈심에 유불선서도의 종장들이 천명을 받아 맡은 성리와 깨침과 모심과 믿음으로 보필할 수밖에 없습니다.
■ 건방설도 의통성업
1. 건방설도 광구창생
@ 하루는 제자가 증산상제님을 모시고 있더니,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하늘도 뜯어고치고 땅도 뜯어고쳐 후천을 열고, 천지의 운로를 바로잡아 만물을 새롭게 하고, 나라를 세우고 도를 펴서, 억조창생의 세상을 널리 구하려 하노라. 이제 천지도수를 물샐 틈없이 짜 놓았으니, 도수 돌아닿는 대로 새로운 기틀이 열리리라. 너희들은 지성으로 나를 잘 믿고 천지공정에 참여하여, 천하의 정세를 잘 살피고 돌아가는 기틀을 보아 일을 도모하라." 증산상제님께서 이르시기를 "이윤이 오십 살에 사십구 년동안의 그름을 깨닫고, 탕임금을 도와 마침내 대업을 이루었나니, 나는 이제 그 도수를 썼노라. 구 년동안 행한 천지개벽공사를 이제 천지에 질정하리니, 너희들은 이것을 통해 믿음을 더욱 돈독히 하고 두텁게 하라. 천지는 말이 없으니, 천동과 지진으로 대신 말을 하노라." 대선생께서 "포교 오십년 종필(布敎五十年終筆)"이라 칙령을 써서 불사르시니, 즉시에 천동과 지진이 크게 일어나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638-639)
2. 진도진법 사정감정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수운이 일러 '도의 기운이 항상 몸에 배어있으면 삿됨이 침범하지 않느니라.'라는 말을 했다 하니, 나는 거기에 덧붙여 '진심을 잘 지키면 천복이 먼저 들어오느니라.'라고 화답하리라." 또 말씀하시기를 "나는 천하를 해마(解魔)하나니, 난신(亂神)들로 하여금 각기 소원에 따라 마음껏 일을 도모하게 하리니, 이렇게 해야 오만 년동안 다시는 망동치 않을 것이니라. 분분한 천하의 형세가 장차 형형색색을 이루어 온갖 물건이 차려진 물중전과 같으리니, 이는 난도난법의 세상이니라. 진실자는 온갖 복의 근원이요, 허망자는 온갖 화의 근본이니라. 참된 마음과 하늘의 이치를 가르치는 진도진법(眞度眞法)이 나와서 지극한 기운이 돌아닿는 운수가 열리면, 신명이 인간의 마음에 들어가 옳고그름을 감정하여 번갯불에 달리리니, 골절이 뒤틀리고 심담(心膽)이 찢어지리라. 너희들은 마음닦기에 힘쓸 지어다. 운은 좋건만은 목넘기기가 어려우리라." 하시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p88-89)
3. 유일대도 천하만세
@ 대선생께서 말씀하시길 "나는 마두(瑪竇)를 명하여 서도(西道)종장으로 삼고, 수운(水運)을 명하여 선도(仙道)종장으로 삼고, 진묵(震默)을 명하여 불도(佛道)종장으로 삼고, 회암(晦菴)을 명하여 유도(儒道)종장으로 삼아, 단점을 버리고 장점을 취하고 모든 좋은 점만을 종합하나니, 내가 세우는 가르침이 천하만세에 유일한 대도이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43)
4. 도즉 태을도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도문하에 혈심자 한 사람만 있으면 내 일은 이루어지느니라." 증산상제님께서 이르시기를 "세상사람들이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인들이 나왔다'고 말들을 하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되리라."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운수이니 아동지세이니라. 그러므로 치성을 모실 때에는 관복을 벗고 헌배하라. 때가 되어 관을 쓰고 치성을 모시면 천하태평한 세상이 되리라.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그 사람에게 후천의 생일날이 되어 한 살이 되느니라." (이중성, 『천지개벽경』 p195)
5. 국즉 대시국
@ 대선생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천하만방의 문명신을 거느리고 조화정부를 열었느니라. 천지만신이 나를 원하여 추대하니, 나는 후천의 당요이니라. 국호는 대시(大時)라 칭할 것이니라." 족보와 공명첩을 불사르시며 "족보가 나로부터 다시 시작되고, 공명이 나로부터 다시 시작되느니라." (이중성, 『천지개벽경』 pp30-31)
6. 약즉 태을주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태을주(太乙呪)이니라. 병이 다가오면 천하사람들이 모두 이 주문을 읽어 생명을 구하느니라. 때가 되면 천하 방방곡곡에서 태을주 읽는 소리가 들리리라." (이중성, 『천지개벽경』 p.189)
7. 심즉 원수를 은인같이
@ 원수를 풀어 은인과 같이 사랑하면, 덕이 되어 복을 이루느니라. (대순전경 p327)
첫댓글 천지부모님이 아니시면 그 누가 단주의 한과 설움을 알리요.
@ 어느날 신정공사를 베푸시며 선언하시니 이러하니라.
"유리법당 앞에 엎드려서 일편단심 심통(心通)하라.
옳은 줄 하나 추켜들면 모두가 옳으니라.
유가에서는 착하라 하고
불가에서는 얌전하라 하고
선가에서는 신통(神通)하라 하나
이 모두가 삼부지(三不知)이니
천부지 신부지 인부지인데
참으로 종자 외에는 모르니니라.
운수보소 운수봐 질병목의 운수로다.
상고지사를 더듬으면 래도지사를 아느니라.
래도지사를 알았으면 나의 일을 하느니라." 하시더라 하니라. (선도신정경 PP137-138)
"단주의 혈심에 유불선서도의 종장들이 천명을 받아 맡은
성리와 깨침과 모심과 믿음으로 보필할 수밖에 없습니다."
- 단주가 혈심자라는 것에 유불선서도의 후천 종장 모두가 이의없이 인정했기에,
주자는 성리로
진묵은 깨침으로
수운은 모심으로
이마두는 믿음으로
대종장 단주를 보필해, 태을도 대시국의 건방설도를 이루게 됩니다.
천하만세에 유일한 대도인 태을도~~!!
선천의 천지 원한의 핵심인 단주의 한과 설움이...
독기와 살기를 풀어 없애고 단주의 혈심으로 거듭나서...
원수같았던 천하창생을 은인같이 여기고 살려내는...
의통성업 후천선경 세계일가 통일정권 대시국으로~~!!
수천년 동안 인간세상에서 살았던 천하창생들은...
천지부모님께는 아들 딸들입니다.
그렇지만, 단주에게는 원수같은 존재였습니다.
왜냐하면, 단주를 불령선인으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단주의 존재 자체를 영원히 없애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단주 재생신자 이진산 대종장님은...
그런 천하창생들을 한 명이라도 더 살리려고 하십니다...
이것이 태을도를 밝히는 현실적인 모습입니다~~!!
이런한 단주의 혈심에 대해...
성리가 저 높은 하늘에 닿아 천명을 알았다면...
깨침이 극대와 극미의 한계점까지 이르러 천명을 알았다면...
모심이 지극하고 지순하여 천명을 알았다면...
믿음이 마음의 근본자리까지 이르러 천명을 알았다면...
이진산 대종장님을 보필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
단주수명 우주수명 단주천명
자미제군 칠성여래 단주수명 이진산 대종장입니다.
모든 상제님 신앙인들이 모이시어 60법장 60만 의통군을 이루어 대종장님을 보필하게 될 것을 생각해봅니다.
도즉 태을도 국즉 대시국 약즉 태을주 심즉 원수를 은인같이...
이 모든 것이 상제님께서 물샐틈없이 짜놓으신 도수인 것을 알고 있는 것만도 요즘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기존의 4대 종교인 유불선서도가 태을도에서 나왔고, 후천개벽기에 태을도로 수렴된다는 사실과 ,
또한 기존 유교에서 불령선인으로 비하했던 단주가 태을도를 깨친 성인이었으며,
그 단주가 현세에 이진산 대종장으로 태어나 태을도를 밝힌다는 사실은 엄청난 진리적 비밀입니다.
참된 마음과 하늘의 이치를 가르치는 진도진법(眞度眞法)이 바로 태을도입니다.
태을도는 유일대도요 상생대도입니다.
유불선 서도의 장점을 취하여 총괄하는 천하만세의 유일대도요
원수를 은인처럼 사랑하고 포용하여 세계일가하는 상생대도입니다.
선천 종교의 성리와 깨침과 모심과 믿음은 단주수명의 혈심으로 성사재인됩니다.
감사합니다ㆍ봉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