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서버는 뭐가 많이 풀려있어서 시세가 똥망이더라
어디 서버는 뭐가 너무 안풀려서 부르는게 값이더라
이런말들 많지요..
그래서 생각해보는게 통합장터 인데 어때요?
물론 처음 만들어진다면
서로 시세가 다르기 때문에 충돌이 많이 일어나겟지요.
공통된 시세도 있을꺼지만..
ㅊ차이가 나는 시세가 있더라도 물량이 많아지면 공통된 시세로 통일이 도지 않을까요.
바로는 힘들더라도 시간이 지나다보면 분명 시세가 통합이 되겟지요.
물량도 바로 구할수 있을거고..
사람들끼리 왕래가 더 잦지 않을까요??
서버통합플리마켓 이런거죠 -ㅁ-...
첫댓글 당장 각종템들시세변동이 심하고 윙 현금시세도 서버마다 다른시점에서 서버통합마켓이 생긴다면...사람 적은 서버는 환영하겟지만 많은서버의 사람들은 별로 환영하지 않을듯
매크로들이 사람없는섭으로 옮겨가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통합 플리마켓을 만들자는 것인데 매크로가 옮겨간다는건 무슨 말씀이신지?
사람 없는 섭에서 풍족한 몹으로 메크로 잘 돌리고 하칸에 팔아먹기요. 아마 그런 뜻이신듯
.
근데 그게 더 나을수도있죠 매크로들이 템 독점하는 현상황인데 이렇게되면 독점이 힘들어질테니까요
동감 ; 사람없고 레어두배인 두르로 매크로가 가서 하칸 / 아노같은데에다 팔아먹고... 뭐이런거겟죠
음.. 과정은 되게 힘들겟는데 결과적으로 안정되면 괜찬을듯 해서.. 매크로야 어쩔수 없지만.. 결국엔 그 덕분에 풀리게 되는 템들 생각하면 할만할꺼 같애서요.. 뭐 그냥 제 생각
물량도 많이 늘어나지면 그만큼 수요도 증가됩니다. 아이템 코드번호도 재정렬 하기도 어려울테고 뭣보다 운영하기에 손이 더욱 많이 들어가겟죠.. 예로 전선으로 따지면 병렬형식을 직렬형식으로 변형하는것과 같은데 서버다운,시세급변동에 대한 문제 해결이 전서버 공통으로 연관될테고 해결하는데도 시간이 지체될거라 봐요.. 하여 저는 좋은생각은 아니라 봐요 ㅎ.;
현재 서버통합장터 대신에 서버대항전 실버스컬 진행중되겠습니다 고갱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