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시협의회, ‘2025 안산자전거대축전’에서 봉사활동 펼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시협의회(회장 정순례)는 지난 4월 27일(일), 안산호수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5 안산자전거대축전’**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축제는 안산시체육회와 경인일보가 주최하고, 안산시자전거연맹이 주관했으며, 약 1,000명의 라이더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자전거 병원, 플리마켓, 친환경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안산자전거대축전은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의 이용을 장려하고, 시민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의미 있는 행사다. 특히 봄날의 따스한 날씨 속에서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함께 라이딩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시협의회 소속 봉사원들은 주말을 반납하고 행사에 참여해,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장 곳곳에서 질서 유지 및 안내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성실히 수행했다. 봉사원들의 헌신적인 활동은 시민들의 편의와 안전 확보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하는 바램이다.
정순례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크고 작은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첫댓글 안산시협의회(회장 정순례) 봉사원 여러분 안산호수공원에서
열린 ‘2025 안산자전거대축전’에 참여해 봉사활동 하시느리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