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웰빙 시장 ... 선진국에서 일어 나는 현상이 GDP2000달러의 13억 인구 시장에서 잔잔한 파도처럼 일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귀추가 주목 된다.. 중국 각종 국영TV나 언론 광고지 지면에 가득 차 보이는 것은, 미용, 건강에 관한 광고 내용들이 80%로 차지 한다. 중국 정부가 국민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환경, 식수에 대해서 대내적인 정책을 펴고 원자바오 총리까지 식품 안전 검사를 철저하게 하라는 지시가 언론 사를 타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원자바오 중국 총리는 중국인들에게 '하루 500g'이라는 구체적인 양을 제시하며 우유 마시기 까지 권장 국민들의 건강을 직접 챙기어 웰빙 바람을 부러 넣고 있다. 1. 두유제조기, 믹서기, 미니안마기, 영양제, 건강 제품을 직접 요리 하는 주방 용품 순위로 비싸지만 건강ㆍ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에 잘 팔려 나가고 있다는 것이다. 제공:차스닥 :www.chasdaq.co.kr
· |
출처: 차스닥 원문보기 글쓴이: 차스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