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아가톨릭학생회 58회 부회장 강유빈 발레리아 입니다.
태풍 다나스가 북상하고 있다는데 벌써부터 바깥에 나무며 풀들이 바람에 흔들리고 꺾이는 등 난리가 난 것같아요
저는 오후 수업들은 미리 휴강공지가 떴네요. 운전 조심하시고 늘 가정에 평화가 가득하시길 !
축제와 개강미사 사진을 너무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ㅠ
<축제>
이번 학생회 집행부 여자들이 요리를 못하는 바람에 죄다 남자들이 요리를 했습니다. 하하.
저희는 그저 옆에서 조금 거들고. 채소나 오뎅 자르고 물건을 날랐지요.
귀여운 신입생이 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네요. 제일 활동도 많이 하는 13학번입니다.ㅎ
황두현 선배님이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주셔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ㅎ
축제 마지막 날이고 술을 못 팔게 해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긴 했지만, 즐겁게 축제를 마무리 했습니다.
술을 샀다가 학교담당자분한테 몇번 뺏기기는 했는데!!! 밑에 엄청 많이 숨겨놔서 다행이였습니다.ㅎㅎ
<개강미사>
10월 2일에 개강미사를 늦게 했었는데 아쉽게도 미사하고 부랴부랴 챙긴다고 단체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신부님과 강정호 교수님, 배진희 선배님도 함께 찍었으면 좋았을 것을 ㅠㅠㅠ너무 아쉽습니다.
아마 학생회 회장 김회성 선배가~ 사진을 더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 사진이 더 있으면 또 올리겠습니당!
집행부 부회장과 전례부장입니다! 집행부가 되면서 항상 같이 만들고 진행하니까 특히 더 친해진 것 같네요.
저희가 많이 부족하지만 더욱 노력해서 풍요롭고 즐거운 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글을 맛있게 읽고 갑니다.사진도 굿!
열심히 하는 모습들이 넘 이쁨니다^^
축제에 나도 가고싶다
요즘 축제에는 술판매 금지인가 보군요..허팜..
이쁜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