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드 알마레(44)는 샬롯(29)의 전 애인으로만 알려져있지만 그의 고향인 프랑스에서 그는 악명과는 거리가 멀다. 그는 스타디움을 가득채우는 코미디언이자 스타로, 몇백만불을 벌어들인다. 그의 가장 성공적인 투어인 Papa est en haut 는 2007년 당시 이걸 보기위해 75만명의 관중이 찾아왔었다. 모로코출신으로 프랑스 코미디 산업에서 성공한 그는 성공사례의 한 증인이다.
하지만 그는 이러한 영광을 뒤로하고 최근 대서양을 건너갔다. 미국의 작은 클럽을 전전하며 진출을 하고있다. 미국에 도전하는 것은 마치 허허벌판에 도전하는 것과 같았다. 차라리 그의 아들의 어머니인 샬롯이 더 유명할 정도였다. 최근에는 그 마저도 헤어져서 갸드를 알아보기 더 힘들 것이다.
그래서 그는 미국TV에서 연애사에 대해 털어놓았다. 유럽에서 갸드와 샬롯은 서로의 관계에 대해 노코멘트 하였는데 이와는 대조적이다. 티비쇼 진행자 Seth Meyers가 미국 여성과 사귄 적이 있는지, 프랑스 여성과는 어떻게 다른지 질문하자 갸드는 "미국과 프랑스는 연애의 개념이 조금 다르다. 미국인들은 서로 어디 있는지 항상 알기를 바라지만 프랑스에서는 좀 더 즉흥적인 편이다. 미국에서는 Netflix 볼래? 하면 서로 관계를 가질래? 라는 암호다"라며 말을 이었다.
갸드가 이미 만나는 다른 미국여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원래 갸드는 솔로로 알려진 반면, 샬롯은 얼마 전에도 애인과 로마를 활보했었다.
우리가 갸드의 미국인 여친을 빠른 시일내에 볼 수 있을까? 아니면 지금은 단지 미국진출에만 힘을 쏟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출처: Bunte 1월 28일 기사
http://www.bunte.de/royals/furstenhaus-monaco/charlotte-casiraghi-gad-gesteht-im-us-tv-er-datet-andere-frauen-237091.html
첫댓글 그럼..애는누가키워요? 샬롯? 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