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ISOCELL 2.0은 다음 휴대폰 카메라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전히 정확한 색상을 캡처 할 수있는 매우 작은 픽셀을 허용합니다.
삼성의 ISOCELL 센서 기술 은 휴대폰 사진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으며,이 기술의 속편에서도 그 성과를 되풀이하기를 희망합니다. Android Authority 는 삼성이 고해상도 카메라가 장착 된 휴대폰에서보다 생생한 사진과 더 나은 저조도 촬영을 약속하는 중요한 업그레이드 인 ISOCELL 2.0 을 공식적으로 공개 했다고 보도 했습니다 .
새로운 센서 시스템은 ISOCELL Plus를 기반으로하며, 컬러 필터 사이의 금속 장벽을 "최적화 된"재료로 대체하여 광 손실을 줄였습니다. ISOCELL 2.0은 컬러 필터 장벽의 하단 부분을 더 많은 반사 물질로 대체하여 빛 손실을 더욱 줄일뿐만 아니라 빛 감도를 "극적으로"향상시킵니다. 즉, 색상을 유지하고 노이즈를 최소화하면서 센서에 더 많은 픽셀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 에 108MP, 64MP, 48MP 및 32MP 품종의 새로운 범위의 0.7 미크론 센서가 ISOCELL 2.0 기술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이 센서가 아직 회사의 주력 전화기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언제 어디서 이러한 센서가 사용되는지 말할 수 있는지 삼성에 물었습니다. 갤럭시 S21 초 , 예를 들면, "바로"이전 0.8 미크론 108MP 센서를 사용한다. 미래의 삼성 플래그십 휴대폰이 더 정확한 (또는 적어도 더보기 좋은) 스냅 샷을 생성하는 유사한 고해상도 카메라를 자랑한다고해도 놀라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