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안으로 모든차량은(영업용 경유차량) 매연 저감장치를 의무적으로 달아야 한다고 들었읍니다!
내년부터는 장착 지원금이 지급 되지않을뿐더러 매연단속이 강화되어(2007월8월)걸리면 시정?
조치및 과태료처분?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저희 사무실 장착차량중 3개월 이상 사용중인차량 문제 발생.........
점진적으로 어떤 문제가 야기 될지 걱정이라 좀더 나은 제품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엊그제 사무실 동생차량 2003년 225마력(카고크레인) 미장착 차량 매연정밀검사 불합격
결국 저감장치 신청...(울며 겨자먹기로 저도 달아야할 입장입니다!)
사무실 문제 발생 현황
장착후 3개월지나면 카고 크레인 특성상 구내 작업후 출발시 소독차량처럼 연기를 쏩니다!
6개월 지난후 정도 부터 밧데리 방전 제네레타 및 밧데리 (신품 교환 A/S)
사무실 형님 배차받고 방전으로 일 못나감 3번 원인 방전.........
그리고 이건 제생각인데 매연 저감장치에 있는 필터가 막히면 출력이떨어지겠죠...
하지만 문제는 거기가 아니고 마후라에서 제대로 뿜어대지를 못하면...
엔진쪽으로 역화현상이 일어나 엔진도 손 봐야 할지 모릅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무조건 법으로 정하면 달아야 하는 건지 영 찝찝하네요!
이쪽으로 아시는분 리플 부탁해요!
첫댓글 이번에 서울시에서 문제점 발견으로 더이상 장착 하는것 보류상태인걸로 압니다...
장착 보류가 문제가 아니라 당장 매연단속이 강화 됐어요! 검사통과가 안돼요! 측정기계가 몇대 없어서 한나절씩 줄서서 불합격 받고 있읍니다!!!
차종에 맞는 제품을 달아야 합니다 요즘새로나온제품이 많든데요 전공업사에 있습니다 018-336-0005,031-3557548
저도 검사 빠꾸 당해서 저감장치 달려고 하니까 크레인은 안달아 준다고 하더라고요 왜 냐고 하니까 카고는 특성상 고장이 잘 날수박에 없대나요 그리고 저감장치 재조 수입 업체에서 달아 주지 말라고 공문이 왔대나 봐요 저도 검사장서 귀 동냥의로들었슴다. 재가 아는거는 여기까지 입니다. 판단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