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통과참여위원회
월간 살림늬우스 2023년 특별호 연말시상식
"살림 곳곳에서 일어나는 소식과 조합원들의 사연을 매월 여러분께 전합니다."
살림늬우스는 2023년 곳곳에 숨어 반짝이는 조합원 여러분의 활동과 사연을 찾았습니다.
하나하나 소중한 소식이었지만 그중 몇 개를 억지로 골라서 지나가는 한 해를 기억해봅니다.
내년에도 더 즐겁고 더 신나게 협동하고 소통합시다! - 소통과참여위원회
+ 수상자들께선 댓글로 소감 작성 필수!
#노동의협동 부문 문어발상 -이은주(가마)
한 해 동안 가장 다양한 노동의협동에 참여한 조합원께 드립니다.
이은주(가마)님은 총 9가지의 노동의협동에 참여하며, 조합원으로서 정체성을 다양한 현장에서 제대로 보여주셨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노동의협동 부문 한우물상 -이호영(소소리네)
한 해 동안 한 가지 노동의협동에 집중적으로 참여한 조합원께 드립니다.
이호영(소소리네)님은 올 하반기 살림데이케어센터 토요식사 자원활동을 책임져 주셨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노동의협동 부문 떠오르는 샛별상 -임기윤(평화)
작년과 비교해 노동의협동 참여 시간이 가장 많아진 조합원께 드립니다.
임기윤(평화)님은 작년 대비 47배 늘어난 노동의협동 시간을 적립하시며 괄목할 성장을 보이셨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후기나눔 부문 마음만은 1억뷰상 -박지선(발칙한양)
살림 카페에 올라온 후기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작성자에게 드립니다.
박지선(발칙한양)님이 작성한 ‘서로돌봄카페 카페지기’ 후기가 207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조합원들에게 감동을 주셨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 발칙한양님의 후기 읽어보기
<후기>마을에서 돌봄 배워가기, 낯가리는 사람, 말주변 없는 사람, 뭘 해도 어색한 사람도 괜찮다.
#후기나눔 부문 댓글이 주렁주렁상(공동수상) - 로로
살림 카페에 올라온 후기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성원을 받은 작성자에게 드립니다.
로로님은 밥앤찬 채식카레 후기를 남겨주시며 조합원들께가장 많은 댓글, 사랑을 받았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 로로님의 후기 읽어보기
밥앤찬 (반찬만들기모임) 5월 10일 채식카레 모임후기
#후기나눔 부문 댓글이 주렁주렁상(공동수상) - 박대현(호일)
살림 카페에 올라온 후기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성원을 받은 작성자에게 드립니다.
박대현(호일)님은 다짐다운 다짐이사 후기를 남겨주시며 조합원들께 가장 많은 댓글, 사랑을 받았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 호일님의 후기 읽어보기
#후기나눔 부문 이야기보부상 -남수진(풀꽃)
살림 카페에 가장 많은 후기를 남기며 조합원들께 살림 이야기를 널리 퍼뜨린 조합원께 드립니다.
남수진(풀꽃)님은 발로 뛰어 경험한 이야기들을 총 5편의 후기로 조합원들께 나누어주셨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 풀꽃님의 후기 읽어보기
3월18일 서로돌봄카페 더 건강한 관계를 위한 함께 만든 약속~ ♡
#살림늬우스 부문 포토제닉상 잊지못할 얼굴상(개인) -비버
살림늬우스 조합원 사진마당 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사진의 주인공을 소통과참여위원회에서 선정하였습니다.
잊지못할 얼굴상(개인부문)은 단독사진을 두번이나 조합원께 공개한 용기를 보여주신 비버님께 드립니다.
+ 비버님 사진
#살림늬우스 부문 포토제닉상 올해의 한컷상(단체) -길윤성(길반장), 조성우(자몽), 임기윤(평화)
살림늬우스 조합원 사진마당 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사진의 주인공을 소통과참여위원회에서 선정하였습니다.
올해의 한 컷(단체부문)은 살림후기룰렛의 첫 포문을 열며 생동감있는 장면을 선사한 길윤성(길반장), 조성우(자몽), 임기
윤(평화)님께 드립니다.
+ 길반장님, 자몽님,평화님 사진
#살림늬우스 부문 계속부르고픈 이름상 -박철(타랑)
꼬리에 꼬리를 무는 별명이야기 중 가장 많은 감동을 불러일으킨 별명 이야기를 소통과참여위원회에서 선정하였습니다.
박철(타랑)님은 별명 소개글 기고 요청에 흔쾌히 수락해주시고, 인상적인 별명과 활동을 보여주셨기에 이 상을 드립니다.
+ 타랑님의 꼬꼬별 기사 읽어보기
아래는 상장 원본입니다😊
첫댓글 이름값을 톡톡히 했네요^^ 이름 잘 지었다는 생각을 처음 해봤습니다 ㅋㅋ 앞으로도 필요한곳 있으면 계속 불러주세요. ㅎㅎ 모두들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작년에 얼마나 게을렀으면...
이렇게 억지상을 만들었을까~~
그것도 두 개씩이나~~
노동의 협동 좀 하지 평화라고
누군가 속삭이는듯 하네요~~
찔린맘으로
어제 오늘 노동의 협동 신청했어요
암튼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한 새해 맞으세요~~
씽긋 ^^
2번 연속 용기내어 살림늬우스에 얼굴을 공개한 보람이 있군요🥰
독감 백신 접종과 비버를 닮은 비버에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