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성인연기레슨-심사위원(교수)이 진짜 원하는 것
입시연기와 영화, 드라마, 연극 오디션을 위한 연기중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심사위원(교수)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배트맨 영화의 히스레져 조커처럼 캐릭터가 빌드업이 되어 있는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고 그 전에 반드시 선행 되어야 하는 것들. 연기할 때 거짓말 하지 않는 연기, 감정이 자연스럽게 나온 것인가 연기자가 만들어낸 것인가, 대사를 생각하고 대사를 치는가, 진실성이 있는가입니다. 심사위원들은 이 부분들을 아주 정확히 판단하고 찝어냅니다. 이 부분만 확실하다면 어느 오디션이든지 합격이 보장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연기하는 것 같은 연기가 아닌 진실된, 사실같은 연기를 해야 합니다.
그룹(4명이하): 주 2회 or 3회 (선택가능) -회당 2시간
개인: 주1회 or 주2회 (선택가능) -회당 2시간
장소: 논현역 근처
문의는 카톡 rayden7
연락처 010 4935 2469
어메리칸 메소드 연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블로그에
http://blog.naver.com/7hiyo
스타니슬랍스키와 그의 제자들, 박탄코프, 볼레슬랍스키, 우스펜스카야로부터 시작한 연기 잘 하는 법은 미국에 와서 메소드 연기로 알려지게 되었고 리 스크라스버그, 스텔라 애들러, 그리고 샌포드 마이즈너가 어메리칸 메소드 3인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샌포드 마이즈너 테크닉은 현대의 영화, 드라마들이 요구하는(헐리우드, 한국에서는 영화에 해당) 과장되지 않으나 그렇다고 캐주얼(한국 드라마연기와 같은)하지 않은 극사실주의 연기에 적합한 연기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로 하여금 그 상황을 믿어지게 하는(연기는 배우가 상황/캐릭터를 믿는 것이 아니라 믿어지는 것입니다) 연기법입니다. 스타니슬랍스키로부터 시작된 모든 연기방법을 헐리우드에서 실용적으로 정리한 연기법입니다. 마이즈너는 “만약 당신이 진실로 무엇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이 스스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볼 시간적 여유가 없다. 당신은 오직 그 시간만 있고 그것을 할 수 있는 에너지만 있다” 이 상태야 말로 진정한 연기의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repetition(반복)을 통해서 배우의 자의식/생각을 없애주고 반복을 통해 몰입이 되었을 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impulse(충동)으로 연기 하는것입니다. 즉 내가 자의적으로 만들어서 ‘연기하는 것 같이’ 연기 하는게 아니라 반복을 통해 스타니슬랍스키가 배우수업에서 강조한 “모든 감정은 그보다 선행된 어떤 것의 결과이다”에서 선행된 어떤 것, 즉 내적인 원동력이 나오게 끔, 그리고 그 자연스러운 내적인 원동력으로 연기하는 것입니다. 또한 연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리액션인데 반복을 통해서 상대 behavior/subtext를 읽고 거기에 따른 자연스런 리액션을 훈련하는 것입니다. 보통 연기할 때 “상대방을 듣고 있지 않다”를 고치기가 힘든데 듣게 해주는 훈련인 동시에 그에 따르는 리액션도 같이 훈련이 되는 연기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