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간헐적으로 발생하다가 최근(1주일정도) 부터는 계속 발생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 백신은 윈도우 내장 방화벽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1) 화면 깜빡거림.(형광등 깜빡임 처럼 빠르게 깜빡거림)
: 4K 144hz 모니터로 실행했을때 형광등 깜빡임같이 화면 전체가 깜빡거립니다.
2) 자동로그인 관련
: 자동로그인 관련해서 체크를 했는데도 계속 카카오톡 2차 인증을 요구하고 자동로그인이 되지 않음
-> 해당문제가 원래 자동로그인을 금지시킨건지. 아니면 오류인지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에서 발생하는 화면 깜빡거림 현상에 대해선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말씀해 주신 자동 로그인과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는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의 경우 PC방 등 공공장소에서
로그인 상태가 유지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접속 시마다 로그인이 필요한 상태를 유지할 예정인 점 안내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출시 안내 공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출시 안내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192
보안 때문에 그런이유는 알것 같네요
자동로그인은 안되게 해놓은 거였군요
하지만 완전 개인 PC 인데.. 자동연결이 되었으면 했는데 안타깝네요 ㅠㅠ
늘 수고가 많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