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게-ㅎ아각 넘 떨려서 못하겠어 ㄱ...ㅔ하!!!!!!
<안봐도 되욤>
어느 겨울날(사실 오늘) 여느때와 다름없이 쭉빵을 하던 글쓴이는 쭉빵에 혀 피어싱 후기가 하나도 없는 것을 발견..! 혀 피어싱 영업 + 정보를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는데.........
후욱후욱 첫생정이라 넘넘 떨린다ㅠㅠㅠ 공지 못지켜서 활중 먹는거 아니겠지(피어싱 공지만 오만번 본 사람)
아 빨리 시작 하라구? 미안.. 넘 긴장했당 바로 시작할게!
* 시술한 곳 *
이대에 인도나라라는 곳에서 뚫었어! 이대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해있당.
* 가격 *
8달 지나서 잘은 기억 안나지만 15000원에서 20000원 사이였던 걸로 기억해.
* 시술후 경과 기간 *
작년 7월에 뚫어서 약 8개월 정도 지났어.
* 시술전 주의(?)할 점 *
첫번째> 귀 피어싱 말고 바디나 페이스 피어싱들은 성인은 그냥 뚫을 수 있지만 미성년자는 부모님의 동의가 꼭 필요해. 이건 모든 피어싱샵이 다 같을 거야. 동의가 있어도 안해주시는 분들이 더 많지만 찾아보면 있기는 해. 참고로 동의를 받았는지 그 분들이 어떻게 아느냐! 그 자리에서 부모님께 확인 전화간당ㅎㅎㅎㅎ(당해봄). 부모님이 정말 허락해 주시지 않으면 빠른 포기 하길바라.
내가 뚫은 곳은 저얼대 미성년자는 안해주시지만 이미 내 아작난 귀(13개 피어싱을 다 여기서 뚫음)와 주인아저씨와 꽤 친함(나만 그렇게 생각 할 수도)과 부모님의 확실한 동의가 있어서 뚫어 주셨어. 아저씨 죄송해요..
<나처럼 하지말기 절대 말기 약속. 안된다고 하시면 빠른 포기하기>
두번째> 발음이 많이많이 샌다.. 티가 thㅣ가 되고 시가 shㅣ가 돼 그 외에도 다수
세번째> 잘못하면 삼킬 수 있어..ㅎ 조심하기! 이미 난 밥 먹다 밥이랑 같이 삼켜진 경험이 있어. 안 죽은걸 보아 응아로 잘 나왔겠지ㅠ
네번째> 잘못 씹으면 이빨이 아작날 수가 있당... 이건 아직 내가 못 해본거라 경험담은 못 말해주지만 잘못해서 씹으면 아 이빨 깨지것다 싶은 순간은 종종있어.
* 혀 뚫는 과정 *
일단 나는 피어싱을 하기 전 양치질을 엄청 열심히 하고 갔어 최대한 서로서로 안 창피하기 위해서... 피어싱 샵에서는 의자에 앉아서 조금 시간 때우다 주인 아저씨가 키친타월이였나 암튼 그런 걸 주셔서 혀에 침을 닦아내. 다음에 식용펜으로 위치를 잡아주셔. 그리고 집게(혀를 잡는 부분에 구멍이 나있어 바늘이 통과할 수 있도록)로 표시한 위치를 잡고 바늘(?)같은 뾰족한 걸루 혀를 뚫는당!(내가 내 입안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뭘로 뚫었는 지는 확실하지 않아..ㅠ ) 마지막으로 피어싱을 그 자리에 끼워 주시면 끄읕.
다 뚫고 나서 종이컵에 물을 담아주시는데 그걸로 입을 여러번 행구어내면 진짜 끝! 쉽지?! 아님 미안....
호옥시나 피어싱 못 보는 사람들은 여기서 뒤로 가기! (없으려나...
* 시술 당일 날 *
약간 붓기는 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붓지는 않았지? 첫날엔 입안에 혀가 땡기는 느낌이 들고 피어싱을 하기 전보다 움직임이 자유롭진 않지만 내 입안에 혀가 아닌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에 신나서 그렇게 많이 힘들진 않아! 뚫고 일주일 정도는 최대한 건드리지 말아야해. 안그로묜 빨리 안낫는당ㅠ
정면에서 봤을땐 이런 모습! 피어싱 바가 긴건 앞으로 엄청나게 부어 오를 예정이기 때문이야.. 다 붓기가 빠지면 자신의 혀 사이즈에 맞는 피어싱으로 갈아 끼우자. 그리고 일주일정도는 면이나 콩나물먹는건 자제해줘야해. 피어싱에 감겨서 완전 아파ㅠㅠㅠㅠ.
하지만 난 강한 사람이니까 샤브샤브 먹었어 히히. 뜨겁고 면에 숙주까지 거의 죽을뻔 했지만 맛있었으니까 모.. 먹기 힘들땐 고개를 옆으로 해서 어금니로 씹으면 훨씬 괜찮아. 이때는 바가 길어서 자칫하면 씹게 되니 혀는 냅두고 이로만 씹어서 먹기야..!
* 2~3일 경과 *
많이 남아 돌던 피어싱 바가 부족할 정도로 부어올라ㅠ 이때가 제일 발음하기도 힘들고 밥 먹기도 힘들당... 입안에 햄버거 패티처럼 가득차서 남는 공간이 없는 듯한 느낌이 들어.
* 약 20일 경과 *
붓기가 많이 빠졌지? 그래도 잘 보면 혀 밑 부분이 약간 하얀게 보일꺼야 아직 낫고 있는 중
* 3달 경과 *
손가락 욕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완전 찌질인데 힙해 보이고 싶었나봐... 이때 사진중에 피어싱 잘 나와 있는게 이것 밖에 없더라구... 3달정도 지나면 저런 식으로 가지고 놀아도 아무렇지도 않아 귀욥지ㅎㅎㅎ(피어싱이)
* 4달 경과 *
이쁜이 피어싱으로 새로 단장했어. 혀가 재생력이 좋아서 4달 지났는데도 금방 막혀버려 피어싱 바꿀때 조심하기! 그리고 이샛기 내가 먹어버렸어 좆팔ㅠㅠㅠ
* 그 이후 사진들 *
예쁜이들도 좋지만 기본 바벨 피어싱이 말하거나 일상생활할때 가장 편하더라구 그래서 기본을 젤 자주낀당.
방금 찍은 타악기 연주 숨소리 무시해조
요게 젤 최근 사진 알약잉. 이제 걍 내 신체의 일부야.. 저걸루 이빨쳐서 타악기 연주도 할 수 있어. 피어싱 굴리는게 습관이 되어버려따.
휴 힘들다ㅠㅠㅠㅠㅠ.. 잘 봐주고 있지? 마지막 관리법이야 얼마 안남았어! 호아이띵!!!!
* 정말 별거아닌 관리법 *
첫번째> 첫째도 청결함! 둘째도 청결함! 청결함이 최고 중요해. 뚫고서 며칠은 양치나 가글이 엄청 힘들겠지만 해줘야돼ㅠㅠ 양치는 뚫은 부분쪽은 살살 쓸어주듯이 해주고 가글도 함께 해주기 그렇다고 또 너무 자주하면 자극이 많이 가겠징. 적당히 해주자!
두번째> 소염제 먹기! 이건 넘 당연한건강
세번째> 오라메디 바르기! 피어싱 뚫린 혀 부분에 면봉으로 쓱싹 조심 발라줘. 잘때 바르는게 더 효과가 좋대.
드디어 끝이야 야호! 끝까지 봐줘서 정말 고마워ㅠㅠㅠㅠㅠ 더 궁금한거 있으면 댓으로 남겨줘. 손에 땀 찬당 흑흑.
문제시 죄송합니다... 주글 죄를 지었어요
아 진짜 너무 예쁘다ㅠㅠㅠㅠ뽐뿌오는데 쫄보라 못함...
하어ㅏ헐ㄹ넘예쁘다
조온나 아프겠지..? 수능끝나고 바로 뚫을거다ㅜㅜ
게녀야 너무 늦은질문 미안해 ㅠㅠ 혹시 말할때많이보여??
알람 안떠서 못봤었어ㅠㅠㅠㅠ 미안,, 내 경우에는 내가 혀뚫었다고 직접 말하지 않는 이상 모르더라!
삭제된 댓글 입니다.
홍대 상상마당가는쪽 옷가게 잔뜩있는 길 있잖아 샵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그 길에 폰케이스가게 맞은편에 있오ㅠㅠ
지금도있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2.23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