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암 치료 용 주사 개발
데이트:
2021 년 2 월 2 일
출처:
예일대 학교
요약:
예일 연구진은 나노 입자를 종양에 주입하고 두 갈래의 접근 방식으로 암세포를 죽이는 수술의 잠재적 인 대안으로 피부암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일 연구진은 나노 입자를 종양에 주입하고 두 갈래의 접근 방식으로 암세포를 죽이는 수술의 잠재적 인 대안으로 피부암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국립 과학 아카데미 회보에 게시됩니다 .
예일대 학교의 피부과 부의장이자 교수 인 마이클 지라 디 박사는 "많은 환자들에게 피부암 치료는 주사와 같은 간단한 시술로 그들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있는 방법이있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과 대학 및 연구의 수석 저자. "그것은 항상 피부과에서 성배였습니다. 기저 세포 암종 및 편평 세포 암종과 같은 피부암을 치료하는 더 간단한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치료를 위해 종양에 화학 요법 제를 운반하는 폴리머 기반 나노 입자를 주입합니다. 치료 성공의 핵심은 나노 입자가 생체 접착 성이라는 것입니다. 즉, 나노 입자가 종양에 결합하고 상당 수의 암세포를 죽일 수있을만큼 충분히 오래 부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나노 입자를 종양에 주입 할 때, 나노 입자가 그 종양 내에 매우 잘 유지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라고 공저자 인 고이즈에 타 재단의 생명 공학, 화학 및 환경 공학 교수이자 생리학 교수 인 Mark Saltzman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축적되어 종양 매트릭스에 결합하기 때문에 한 번의 주사는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입자는 거기에 머물러서 천천히 화합물을 방출합니다. 병변을 제거하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비교를 위해 동일한 약물을 나노 입자없이 대조군 모델의 종양에 자유롭게 주입했습니다. 그들은 약물이 나노 입자에 의해 전달 될 때 종양이 훨씬 더 감소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치료에 중요한 것은 치료가 신체의 면역 체계를 자극하는 제제와 결합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현상을 '죽이고 스릴'이라고 부른다"고 Girardi는 말했다. "당신은 단순히 세포를 죽이고 그곳에 남겨 두는 것이 아니라, 엉망진창을 정리하기 위해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또한 직접적으로 죽이지 않았을 수있는 세포에 반응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두 갈래의 공격입니다. 암."
많은 경우에 주사로 종양을 제거하면 수술의 필요성을 없앨 수 있다고 연구진은 말했다. 그런 다음 잠재적 인 상처 감염 및 기타 합병증을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의학적 상태를 가진 일부 환자는 수술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사 기반 요법은 또한 환자가 한 번의 방문으로 여러 종양을 치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Saltzman은 "이 연구에서 우리는 단 한 번의 주사를했고 그것이 우리가 그것이 임상 적으로 작용하기를 바라는 방식"이라고 말했다. "피부과 의사에게 가서 병변을보고 주사하면 사라졌고 다시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나노 입자를 전문으로하는 Saltzman의 연구실은 입자의 약물 운반 능력을 최적화하여 가능한 한 단일 용량으로 많은 화학 요법 제를 전달했습니다. 나노 입자의 내용물이 종양 부위에 남아 있기 때문에 전달 시스템을 통해 특히 강력한 약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화학 요법은 전신에 영향을 미치고 심각한 부작용이있을 수 있으므로 약물의 독성이 더 제한적입니다.
Yale Cancer Center 회원 인 Girardi와 Saltzman은 기술의 전임상 개발을 앞당기 고 임상 시험을 수행 할 계획 인 신생 기업 Stradefy Biosciences Inc.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Stradefy의 사장 겸 CEO 인 Brian R. Dixon은 "Mike와 Mark는 수년 동안 뛰어난 과학을 함께 해왔습니다. "그런 팀을이기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획기적인 작업이 환자에게 진정으로 도움이되는 치료법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다른 Yale 조사관으로는 Jamie K. Hu, 서희원, Munibah Qureshi, Julia Lewis, Sharon Yaqoob, Zoe Moscato, Sofia Griff, Alison Lee, Em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