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전소는 또 패쓰~~
첫번째 노선은 길어서 완주하는데에만 3시간이 넘는군요..
옛날 598인가 그건 왜 없애서….
전소도 사람사는곳 아닌가? 너무 하늘도시에만 집중되어 있네 모든것이...... 지역 균형발전이 필요합니다.
무슨 생각으로 하는건지?분명 자문듣고 노선 만들었을건데
하늘도시에서 동춘역 바로가는버스노선사라지고 하늘도시에서 운서역바로가는 버스노선있어야하며 민원을 계속 넣ㅇㅓ야겠어요훨씬 더 교통 안좋아졌어
221번 노선보니화물터미널 들어가는건데차라리 운서역에서 화물단지 셔틀을 출퇴근시간에 집중배차하는게 훨씬 도움될듯하네요가끔 화물단지쪽으로 조깅하면서 퇴근할때보면 화물터미널가는셔틀에 꽉차있고 이거도 퇴근시간때만후문쪽 나오는 차들은 신호 5번정도는 되야 나가고...대중교통 만 잘되면 굳이 자가용을 따고 다닐지가
T2를 가는거면 삼목초 근방도 넣어주는게 좋았을걸... 203번 하나밖에 없어서 불편한데
없애버린 598번을 복귀 시켜라 노선도 간단하고 편리 햇었다 왜 신설 노선이 뱅뱅 돌기만 하나?
첫댓글 전소는 또 패쓰~~
첫번째 노선은 길어서 완주하는데에만 3시간이 넘는군요..
옛날 598인가 그건 왜 없애서….
전소도 사람사는곳 아닌가? 너무 하늘도시에만 집중되어 있네 모든것이...... 지역 균형발전이 필요합니다.
무슨 생각으로 하는건지?
분명 자문듣고 노선 만들었을건데
하늘도시에서 동춘역 바로가는버스노선
사라지고
하늘도시에서 운서역바로가는 버스노선있어야하며
민원을 계속 넣ㅇㅓ야겠어요
훨씬 더 교통 안좋아졌어
221번 노선보니
화물터미널 들어가는건데
차라리 운서역에서 화물단지 셔틀을 출퇴근시간에 집중배차하는게 훨씬 도움될듯하네요
가끔 화물단지쪽으로 조깅하면서 퇴근할때보면 화물터미널가는셔틀에 꽉차있고
이거도 퇴근시간때만
후문쪽 나오는 차들은 신호 5번정도는 되야 나가고...
대중교통 만 잘되면 굳이 자가용을 따고 다닐지가
T2를 가는거면 삼목초 근방도 넣어주는게 좋았을걸... 203번 하나밖에 없어서 불편한데
없애버린 598번을 복귀 시켜라 노선도 간단하고 편리 햇었다
왜 신설 노선이 뱅뱅 돌기만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