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음원시장이 들썩들썩~ 가요계에 불황은 이제 옛말이 되어갈까요? k팝스타에 나왔던 악동뮤지션이 음원 시장에서 핫 이슈가 되었고, 싸이는 어느덧 국제가수가 되어 세계를 누비고 있는데요. 또 한명의 가수가 오늘 많은 사람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컴백했습니다.
이미 음원차트를 휩쓴 '바운스'는 세대를 초월해 인기를 얻고 있고, hello 뮤직비디오는 젊은 세대들의 감성까지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그저 불후의 명곡같은 전설적인 가수를 초대하는 프로그램에서나 볼 수 있으려나 했었는데.... 4월23일 오늘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19집 앨범 '헬로(Hello)' 발매기념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한 그 이름은 .............
바로바로 영원한 오빠 가왕 조용필. 솔직히 그 시대에 살지 않아서 얼마만큼 인기가 있었는지는 크게 공감하지 못했었는데... 그래도 노래 몇곡은 알고 있고 좋아해요. 제가 좋아한 노래는 '허공'과 신은경 주연의 드라마 ost 인데 아직도 그 제목을 찾지 못하고 있네요. (누구 아는 사람 있으면 부디 연락을 ㅠㅠ, 드라마 제목도 생각이 안나네 ㅠㅠ) 고등학교 때 그 노래 듣고 완전 충격 받았었어요. 분명 한창 예전 시대의 가수임에도 고등학생이었던 제가 듣기에도 정말 신선하고 좋은 노래였기 때문이죠. 제목 아시는 분 꼭 댓글 달아주세요.
오늘 하루종일 조용필 hello 가 실시간 검색어와 이슈검색어 순위에서 단연 돋보였어요. 특히나 실시간 음원순위에서 그의 이름이 나열되어있는 것을 봤는데요. 이건 정말 대박이라고 밖에는 표현이 안될 거 같아요. 팬들은 물론이고 후배들까지 얼마나 설레고 흥분된 하루였을까요. 진짜 노래 제목처럼 심장 이 바운스 바운스 했겠네요 ^^
▲ 실시간 음원순위 종합
▲ 실시간 음원순위 가요면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빠른 속도로 전세계에서 이슈가 되었었는데, 이번 조용필 컴백 또한 완전 특종감일 듯 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으로 모든 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해주세요.
조용필 hello 전 세대 함께 열광 가왕의 화려한 귀환 조용필 hello 홀릭 10년만에 천하통일 'hello' 조용필 hello 품절 음원올킬....
위는 조용필 관련 뉴스 기사에서 눈에 띄는 문구들인데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조용필의 노래를 기다려왔는지 짐작 할 수 있겠죠? 오늘 그의 무대를 보면서 얼마나 기뻤을까..... 통상적 표현이겠지만 가뭄에 시원한 단비같은 그런 느낌이었지 않았을까요...
오늘 하루 저는 이런 저런 생각이 들었어요. 왜 세상 가요는 신곡이 나오게 되면 귀를 기울이는데 종교세상은 그렇지 않을까 하구요. 한번 비교해 볼까요?
감상(세상) vs 외면(종교세상)
사람들은 가수들이 신곡을 발표하게 되면 제일 먼저 뮤직비디오를 감상합니다. 그리고는 음원 다운 받으랴 평가하랴 정신이 없구요. 언론쪽은 컴백무대부터 음원순위, 팬들의 반응 등 사실 그대로 기사화하고, 심지어는 실시간 상황까지 기사화 합니다. 전 이런 모습을 생각하며 종교계를 떠올렸습니다. 신앙인이라면 누구나 바라는 천국을 기다리면서도 세상 노래 신곡발표만큼이나 눈 빠지게 기다리지는 않는 것 같아요.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왔다고 외쳤던 예수님을 외면했 듯 말이죠. 좋아하는 가수의 신곡발표에는 득달같이 달려가 뮤직비디오나 음원을 들어보고 평가하지만 6천년만에 열린 계시말씀 새노래는 들어보지도 않고 철저히 외면하고 있으니 정말 통탄하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계시말씀 새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유일한 사람 약속의 목자. 하나님께서 오직 약속의 목자(대언의 사자)에게만 계시를 주셨기에 우리는 그를 통해 증거 받아야 합니다. 약속의 목자를 통해 계시받는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기에 우리는 반드시 그를 만나야 함에도 세상은 그를 비난하기에 바쁩니다. 그토록 바라던 천국을 완성하자는데... 6천년간 기다려온 일인데.... 들어보지도 않고 바로 외면해 버리는 종교세상. 들어보지도 않고 평가하는 기독교 언론사들. 심지어 언론조작까지.......
우리 이제는 최소한 들어는 보고 얘기했으면 좋겠습니다.
[욥 34:2] [욥 34:3]
5월6일, 7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전무후무한 계시록 실상이 대언의 사자를 통해 증거됩니다. 현장에 못오신다면 www.scjbible.tv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새 노래란? [참고] ♧
하나님께서 세상을 심판하시고 새 하늘 새 땅과 새 목자를 세워 새 나라 새 백성을 창조하신다고 약속하셨다. 이 새 나라가 신천지(新天地)요, 이 새 성전이 증거장막 성전이며 (계21:1-7 , 계15:4-5), 새 신학이 시온신학이다.(계14:1-5) 여기서 나오는 새 말씀이 바로 새 노래이며, 봉한 책을 연 게시의 말씀이 새 노래이다. 신천지는 성경에 약속한 것이며 (계21:1), 증거장막 성전도 약속한 것이며, 시온산 열두지파 새 노래도 약속한 것이다. 신천지가 이긴 자와 계시 말씀을 받아 전하는 것도 약속한 것이다.
누구든지 진리의 성읍 신천지에서 계시말씀 새 노래를 배우지 않고는 천국도 하나님도 그 보내신 자 (약속의 목자)도 알지 못한다. 천국과 하나님과 예수님도 이긴자의 나라 곧 뜻을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 이룬 이 곳 신천지에 계시니 만국이 와서 경배 할 곳도 이곳 신천지 뿐이며, 만민이 와서 배워야 할 것도 이 곳 신천지의 새노래 계시말씀이다. 신약 계시의 말씀으로 거듭나야만 천민(天民)이 될 수 있다.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계 21:1)’의 ‘새(신)’라는 말은 옛것이 아닌 새것을 말한다. 예수님께서 베드로의 질문에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 나를 따르는 너희(열두 제자)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다스리고 심판한다(마 19:27-28).’고 하신 말씀처럼 ‘세상이 새롭게 된 것’을 말한다. 이 새것은 예언한 계시록에 창조된 열두 지파를 말하며, 이전에 한 번도 이루지 아니한,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의 실상과 계시된 말씀 새 노래를 말한 것이다(계 5장, 계 6장, 계 8:1, 계 10장, 14장 참고).
신천지말씀대성회 생중계 www.scjbible.tv
신천지 공식홈페이지 www.shinchonji.kr
신천지 뉴스 www.scjnews.com
신천지 카페 cafe.daum.net/scjschool
신천지 하늘문화방송 www.hmbc.tv
|
출처: 행복한 가정만들기 원문보기 글쓴이: 신부일기
첫댓글 어디에도 없는진리말씀 짝퉁 찾아다니지 마시고 올림픽공원으로 진품 들으러 오세요.
5월6~7일 기대됩니다. 모두 올림픽공원으로 ~